두잇리뷰


7월 5일 방송된 E채널 맘 편한 카페 시즌2 에서는 출산 후 다이어트에 도전한 최희의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최희 나이 프로필

이름 : 최희 (崔熙)
출생 : 1986년 7월 18일
나이 : 36세
고향 :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신체 : 키 166cm, 몸무게 51~52kg, B형

학력
서울문정초등학교 (졸업) / 부천상도중학교 (졸업) / 부천여자고등학교 (졸업) / 연세대학교 (아동가족학, 신문방송학 / 학사)

직업
프리랜서 방송인(MC)
前 KBS N 스포츠 아나운서, 스포츠 캐스터

종교
가톨릭(세례명: 마리나)

소속
샌드박스 네트워크


2010년에 계약직으로 입사하여 2012년에 KBS N 정규직 아나운서로 전환 되어 특별채용 되었으나 2013년 12월에 퇴사 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노잼희TV 를 개설했는데 주로 일상 위주로 포스팅 중이며 그녀가 키우는 고양이 2마리(풀리, 공주)가 거의 고정출연, 채널명을 최희의 노잼희TV 로 변경한 후에는 댓글에 하트를 달아주는 등 적극적으로 소통 하며 2020년부터 샌드박스 네트워크의 크리에이터로 영입되었습니다.




최희 가족 관계

가족
부모, 남동생(1988년생)
배우자 허제(2020년 결혼)
자녀 딸 허서후(2020년 11월 10일생)

남편 허제의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희 남편

삼일회계법인 출신
청년 창업가 허제 대표
최희 남편이 운영하는 N15

N15은 메이커 스페이스를 기반의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으로 만들고 전 세계 시장으로 진출시시키는 하드웨어 액셀러레이터이자 상품기획사(Productainment Company)

액셀러레이터는 창업 초기 기업을 발굴해 성장 궤도에 오를 수 있도록 투자, 멘토리, 마케팅 등을 지원하는 곳 입니다.





최희 집 아파트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65-230
한강대우트럼프월드3차 아파트
2004년 완공 / 123세대
지상 30층, 지하 3층
평수에 따라 18억~50억 시세 형성




지난 해 11월 딸 서후 양을 얻은 최희는 출산을 하고 나니 다이어트를 해도 예전만큼 효과가 잘 안 나온다며 몸이 달라진 것이 느껴지고 체형 자체가 완전히 달라졌다고 고민을 토로했습니다.


최희 리즈시절 아나운서 시절 모습


당시 몸무게가 51kg 정도라고 하는데 운동을 열심히 해서 인지 탄탄한 몸 처럼 느껴지고 전혀 굴욕이 없는 모습들의 사진들이네요.




출산 전에 입었던 바지를 입어 본 최희는 좌절하며 바지가 꽉 낀다며 한숨을 쉬었습니다.




떨리는 맘으로 체중계 위에 올라간 최희는 체중계에 찍힌 57kg 숫자에 깜짝 놀라며 핸드폰 무게 1kg와 옷 1kg를 빼야 한다며 자신의 체중 55kg다 라고 자기 합리화를 시켜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최희는 현실을 냉정하게 인식해야겠더라. 제가 임신 때 최고 70kg까지 쪘었다. 아직도 5kg를 더 빼야 한다고 말하며 아이를 키우며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사실 정말 어려운 것 같다고 토로 했습니다.




최희 스포츠웨어 모델 언더아머


스포츠웨어 언더아머 촬영당시 최희 모습



최희 번지피트니스


이어서 운동을 좋아해서 안 해 본 운동이 없다는 최희는 결의를 다지며 최근 다이어트 운동으로 가장 핫한 다는 번지피트니스를 시작했습니다.

최희 맘 편한 카페2 7회
번지피트니스 번지 피지오 촬영지 위치

옴니 바디웍스 청담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61
0507-1362-9909




최희는 야심차게 번지피트니스에 도전하지만, 탄성이 강한 번지 줄에 발걸음을 떼지 못할 정도로 힘겨워 했고 원래 운동부심이 있는 사람이라며 운동신경이 좋다고 생각하며 살아왔다고 큰소리쳤지만 그 말이 무색할 정도로 번지 줄에 끌려다니며 굴욕적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주었습니다.



최희 키토김밥


최희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키토김밥 만들기에 도전했는데요. 홍현희는 키토김밥 사 먹으면 쉬운데 해먹으려면 힘들 것이다라고 걱정했고, 최희는 의지와는 반대로 어설픈 칼질과 다소 부족한 요리 실력을 보이며 장윤정, 홍현희, 배윤정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최희 키토김밥 레시피

키토 김밥 만들기 재료
김밥용 김 , 두보 1모, 달걀2개, 우엉, 단무지, 당근 , 햄, 슬라이스치즈 , 소금, 참기름, 겨자소스

1. 칼 옆면으로 두부를 곱게 으깨 준다.

2. 으깬 두부에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다.

3. 우엉을 씻어 살짝 데친다.

4. 달걀 2개를 풀어 지단을 부친다.

5. 당근을 가늘게 채 썰어 준다.

6. 당근과 햄을 볶아준다.

7. 달군 팬에 두부를 넣고 수분이 날아가게 볶는다.

8. 데친 우엉에 간장, 올리고당, 맛술 넣고 조린다.

8. 밥 대신 두부와 속 재료를 넣고 말아준다.


키토 김밥 완성




최희 사진 모음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