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이지혜 부모님을 위한 깜짝 결혼식을 준비했습니다. 7월 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너는 내 운명 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이지혜 부모님의 첫 결혼식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동상이몽2에서는 이지혜와 남편 문재완은 이지혜 아빠 엄마, 이지혜 부모님의 45년 만의 첫 결혼식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집안 사정으로 제대로 된 결혼식도 못 올려 결혼사진 한 장 없는 부모님을 위해서 45년 만에 첫 결혼식을 올려주기로 했다는 이지혜와 문재완은 일일 웨딩플래너로 변신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부터 사진전, 화동, 축가 등 구체적인 계획을 제시하며 결혼식 준비에 열을 올렸습니다.






이지혜 1980년생 나이 42세
남편 문재완 나이 45세 직업 세무사 대학 숭실대,

문재완 나이는 77년생으로 올해 45세 이지혜보다 3살 연상인 오빠 입니다. 2017년에 결혼을 했습니다.

남편 직업은 세무사 이며 남편의 회사는 서울 강남에 위치해있는 세무법인 로앤택스 파트너스 입니다.






이지혜 부모님 결혼식


서프라이즈 장소에 도착한 이지혜의 부모님(아버지 어머니)은 45년 만의 결혼식 소식에 의외의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부모님의 예상치 못한 한마디에 이지혜 문재완은 눈물을 보였습니다.






또한 이지혜의 남편 문재완은 장인 장모님의 결혼식을 위해서 그동안 숨겨왔던 반전 피아노 실력을 공개했는데요. 이지혜는 남편이 어릴때 의사 준비를 하다 스트레스 받으면 피아노를 쳤다며 문재완의 반전 과거를 언급 했고 동상이몽2 mc 서장훈, 김구라도 문재완의 피아노 실력에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지혜 가족 언니, 남동생


부모님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서 이지혜의 친언니와 남동생이 최초로 티비에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명문대 대학원 출신인 이지혜의 친언니는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하다 3년 만에 한국에 귀국했고 남동생은 대기업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지혜 나이 1980년생 42세
이지혜 언니 이지연 1978년생 44세 / 샌프란시스코 대학원
이지혜 남동생 이보선 1992년생 30세 / 현진 자동차연구원





이지혜는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친언니, 남동생을 자랑하는 반면에 나만 자퇴하고 부모님 속 썩였다며 셀프 디스해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지혜 남동생은 문재완과의 파격적인 첫 만남을 공개하며 이지혜 못지않은 말솜씨를 선보여 큰 웃음을 주기도 합니다.



효녀 이지혜


이지혜의 부모님 사랑은 처음이 아닌데요. 연예계
대표 효녀인 이지혜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영상에서 아버지에게 새 택시를 선물하며 효심을 드러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지혜는 엄마가 옛날에 보쌈집을 해서 저를 유학도 보내셨다. 아빠는 그때 배달을 하셨다며 엄마가 힘들어서 식당을 못 하니 이후 아빠는 다마스로 배달을 하셨고 연세가 들고 힘들어하시니까 아빠께 개인택시를 사드렸다는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이어 이지혜는 그 택시가 너무 낡아 엉망진창이라는 정보를 입수해 이번엔 아빠 택시를 새로 사드리려 한다며 통 큰 플렉스를 선보였고 아버지 역시 딸이 사준 차를 고마워하며 첫 손님으로 꼭 태우고 싶다며 이른 새벽부터 딸 이지혜를 찾아와 감동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지혜 집 아파트 위치

서울 압구정 현대아파트 한강뷰



이지혜 문재완 부부 나이 집 위치 시험관 시술 둘째 임신 성공

2번 유산 끝에 시험관 시술 성공한 이지혜 문재완 부부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둘째 임신에 성공했습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방송에서는 두 번의 시험관 시술로 인한 유산 아픔을 겪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