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2번 유산 끝에 시험관 시술 성공한 이지혜 문재완 부부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둘째 임신에 성공했습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방송에서는 두 번의 시험관 시술로 인한 유산 아픔을 겪은 이지혜 부부가 둘째 임신을 위해 난임 센터를 찾아가 시험관 시술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이지혜 문재완 나이

이지혜는 1880년생 올해 42세
남편 문재완 1977년생 45세
두사람 나이차이는 3살 차이 입니다.




이지혜 남편 문재완 직업

남편 문재완 씨 직업은 네이버 아닌 네띠앙 프로그래머 출신으로 최근에는 세무 법인 CEO를 맡고 있으며 대학교는 숭실대 더블SS대를 나왔습니다. 동상이몽2 이지혜 아파트 집 위치는 서울 압구정 현대아파트 한강뷰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상이몽 시험관 시술

방송을 통해 이지혜는 둘째를 꼭 낳고 싶었다. 태리가 혼자이기도 해서 그런데 마음처럼 안되었고 그래서 병원에 가서 의사 선생님과 상담을 하니 시험관 시술을 추천하셨다고 밝혔는데요. 시험관 첫 시도를 했을 때는 실패했고 두 번째는 난자를 채취해서 PGS 검사를 해놓은 상태인데 통과가 하나도 안되어 실패, 이번에 하는 게 세 번째다고 밝혔습니다.



다이아몬드 꿈 태몽?

난임 센터로 향하던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에게 이번에는 느낌이 좋다. 태몽을 꿨다며 꿈에서 딘딘이 나에게 다이아 반지를 줬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ㅋㅋㅋ 남편 문재완은 청혼 아니냐며 ㅋㅋ 이지혜가 알아보니 다이아몬드 꿈은 태몽이라고 하네요.



이후 두 사람은 난임센터에서 검사를 받은 후 집으로 돌아가 임신 테스트기를 사용해 보았고 진한 2줄이 나와 임신에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날 한동안 화장실에서 나오지 않던 이지혜는 눈물을 보이며 임신 테스트기를 들고 나오며 어떡해 라며 눈물을 흘렸고, 놀란 문재완은 괜찮다며 이지혜를 위로했습니다.



이지혜 임신


곧 부부는 임신 테스트기의 양성 반응을 확인했고 두 사람은 함께 기쁨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지혜가 둘째 아이 임신 소식을 전하는 장면은 분당 시청률 8.7%까지 오르며 화제가 되기도 했네요. 테스트기 결과를 본 남편은 이지혜에게 됐네? 됐네? 대박이다. 난 될 것 같다고 생각했다. 그동안 고생했다며 이지혜를 껴안았습니다.




이지혜 인스타그램


5월18일 이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소식 알려드리게 돼서 너무 기쁩니다. 아직은 너무 초기라 조심스럽고 또 조심스럽지만 아무 일 없이 건강하게 잘 만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일일이 답 못 드려 죄송합니다 #고맙습니다 #응원해주세요 #태리 동생이 생겼어요 #입덧 지옥입니다 ㅋㅋ 라는 해시태그를 남기기도 했네요.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이지혜 문재완 가족이 미소 짓는 얼굴에 행복이 가득한데요. 특히 이지혜의 남편 문재완은 아기 인형을 들고 환하게 웃으며 곧 네 식구가 될 것을 귀엽게 암시했습니다.


딘딘, 하하, 김지혜, 이미도, 박슬기, 박미선, 이현이 등 수많은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댓글


가수 하하는 우와!!! 미치겠다!!! 너무너무너무 축하해!!♥라고 가득 축하를 전했고 방송인 박슬기는 언니 진짜 너무 축하해요♥ 내가 기도했어♥라고 내일처럼 기뻐했습니다.

개그우먼 김지혜는 너무 축하해~ 감동감동 맛있는거 많이 먹고~ 건강 챙기고~ 등 임신한 이지혜 건강을 챙기기도 했습니다. 특히 태몽에 등장해 다이아몬드 반지를 준 래퍼 딘딘은 신기해!! 축하해. 누나♥라며 신기해했습니다ㅋㅋㅋ




지난 3월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를 통해 둘째 유산 사실을 전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이지혜가 산부인과를 방문한 모습이 영상이 올라왔고 문재완은 오늘 수술을 하러 왔고 지금 와이프는 현재 여기 누워 있다고 상황을 설명하기도 했었습니다.



지난 5월 10일에는 이지혜의 컨디션 난조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지혜가 주말 사이 갑작스럽게 컨디션이 안 좋아졌다. 특별한 질병이 있는 것은 아니고, 과로로 인해 입원을 하게 됐다고 밝혔고 이에 이지혜는 며칠 간 라디오 프로그램 DJ석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못 했습니다.

일주일 만인 5월17일 이지혜는 컨디션 난조를 극복하고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 돌아왔고 너무 보고 싶었다. 그리웠다며 취자분들이 너무 따뜻하게 응원해줬다는 문자를 봤다. 너무 감사했다. 즐겁게 재미있게 지내자고 복귀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날 밤 이지혜의 둘째 임신 사실을 발표해 시청자들의 응원은 더 힘을 주었는데요. 두 번의 유산, 컨디션 난조를 극복하고 기쁜 소식으로 돌아온 이지혜 문재완 부부 축하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