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아리아나 그란데(27살)가 일반인인 달튼 고메즈(25살 고급 부동산 중개인)와 1년6개월 교제 끝에 결혼했습니다. 지난 주말 결혼식을 올렸다는 아리아나 그란데 축하합니다!


미국 연예 매체 TMZ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달튼 고메즈와 지난 주말 캘리포니아에 있는 자택에서 소규모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고 두 사람은 20명 미만의 하객을 초대해 방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웨딩화보





아리아나 그란데 나이 프로필

Ariana Grande-Butera / 아리아나 그란데-부테라
국적 : 미국 / 플로리다 주 보카 러톤
출생 : 1993년 6월 26일 (한국나이 29세)
거주지 : 미국 캘리포니아 주 베벌리힐스
직업 : 싱어송라이터, 배우
신체 : 키 153.7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
가족 : 어머니 조안 그란데 / 아버지 에드워드 부테라 / 오빠 프랭키 그란데 / 배우자 달튼 고메즈

학력
파인 크레스트 스쿨 (졸업) / 노스 브라워드 프렙스쿨 (중퇴)

영화 및 방송 출연
빅토리어스, 샘 & 캣, 스크림 퀸스, 돈트 룩 업, 등

아리아나 그란데 부테라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가수, 작사가, 배우. 2008년부터 뮤지컬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인기를 얻은 후 2013년에 가수로 성공적으로 데뷔해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남편

아리아나 그란데와 달큰 고메즈는 지난해 3월 열애 소식을 전했는데요. 두 살 연하인 달큰 고메즈는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 출생이고 지난 5년간 고급 부동산 시장에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일리 사이러스의 집도 중개해 주었다고 하네요.



그란데와 고메즈는 지난해 2월 로스앤젤레스의 한 레스토랑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언론에 포착돼 열애설이 나왔고 이루 그란데는 지난해 5월 저스틴 비버와 함께 부른 곡 Stuck with U 뮤직비디오에 고메즈와 커플로서 처음으로 대중 앞에 나왔습니다.

Stuck with U 뮤비에서 달튼 고메즈와 아리아나가 춤을 추는 장면이 나오면서 연애를 인정했는데요. 달튼이 연예인이 아니고, 아리아나 그란데가 이전처럼 공개적으로 연애하지 않기 때문에 정보가 많지 않지만 아리아나 그란데는 비연예인인 연인의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에 공개하며 당당한 열애를 이어왔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약혼반지 다이아몬드

아리아나 그란데는 지난해 12월 고메즈와 약혼을 발표했는데요. 지난해 크리스마스 직전 인스타그램에 약혼 소식을 전하며 고메즈에게 받은 다이아몬드와 진주가 박힌 반지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팬들은 다이아몬드 옆에 있는 진주가 이전에 할머니에게서 선물로 받은 반지와 현저하게 닮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아리아나 그란데 멋진 타원형 약혼 반지는 2014년 오랜 암과의 싸움 끝에 세상을 떠난 그녀의 할아버지에게 떠올리게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리아네 그란데 전 남친 약혼

아리아나 그란데는 2018년 NBC 방송의 코미디쇼 새터데이나이트라이브(SNL)에 출연하는 코미디언 피트 데이비슨과 약혼했다가 헤어지기도 했었는데요.

피트 데이비슨과의 열애설이 터진 일주일 뒤인 5월 21일에 공식으로 열애를 인정했고 그리고 겨우 3주만에 배우 로버튼 패틴슨의 생일잔치에서 약혼을 발표해 대중과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는데요.


열애에서 바로 약혼 관계까지 발전한다는 것부터가 넌센스인데 하필이면 피트 데이비슨이 아리아나와 교제 전 그녀의 콘서트 테러 사건으로 농담을 한 전적이 알려졌습니다. 또한 아리아나와 사귀고 난 뒤, 아리아나의 피임약을 비슷하게 생긴 사탕으로 바꿨다는 농담을 하기도 하며 아리 팬들의 원성을 크게 샀는데 이런 인물이랑 약혼을 한다니 팬들 마음이 편할 리 없었는데 몇 달 지나지 않아 파혼을 하면서 초고속 약혼, 파혼의 전형이라는 반응 이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