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김태진 리포터(80년생 42세)가 연반인 재재 관련 발언으로 뭇매를 맞고 있는데요. KBS 시청자 권익센터 게시판에는 김태진 리포터를 X신 만든 게 KBS? 라는 시청자 청원까지 올라와 있는 상태 입니다.




김태진 리포터 KBS 시청자 청원


청원인은 유튜브에서 나온 말 그대로다. 김태진 리포터가 자기가 지금 이렇게 된 건 KBS 제작진이 편집을 못해서 자기를 X신으로 만들었다고 한다며 비판했는데요. 어떻게 생각하시냐. 이거 KBS 모독 발언 아니냐. KBS를 사랑하는 시청자로서 김태진 리포터의 그 발언에 상당히 불쾌하고 거북하다. 앞으로 KBS에서 김태진 리포터를 볼 일이 없었으면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해당 청원은 오후 12시 8000명이 넘게 동의한 상태입니다.



매불쇼 김태진


김태진은 팟캐스트 매불쇼에 출연해 재재를 언급했는데요. 김태진은 요즘 나한테 달리는 댓글이 재재 만큼만 인터뷰 해라 이런 댓글인데 내가 인터뷰 준비할 때 네이버 10페이지 다 보고 간다. 그 사람 필모를 다 외우고 가는 사람이라며 근데 맨날 방송에서 이상한 것만 편집돼서 나가니까 내가 병X같이 보이는 거지. 내가 진짜 쌓인 게 많다고 웃으며 하소연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분(재재) 한테 대한 악감정은 없는데 사람들이 저한테 계속 걔한테 배우라고 하니까. 난 걔보다 한참 선배이지 않나라며 근데 이번에 재재도 논란이 있었다.


재재 메갈 손가락 논란


포토월에서 갑자기 초콜릿을 들고 이렇게 손가락 모양을 하면서 초콜릿을 먹더라. 근데 요즘 이 손가락이 지금 문제의 손가락이지 않나. 그래서 난리가 났다고 설명했습니다.



GS25 캠핑 포스터 남성혐오 페미 메갈 논란 손가락 무슨 상황?

GS25 캠핑 포스터 남성혐오 페미 메갈 논란 손가락 무슨 상황?

GS25의 캠핑 포스터 판촉용 포스터와 SNS 게시글에서 남성혐오 표현들이 다수 발견되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논란이 되며 대중들에게 알려진것은 2021년 5월 1일이지만 논란이 된 게시글들은 꽤

doitreview.tistory.com




이어 재재 씨가 예전에 비혼 선언을 한 적이 있다. 그래서 페미니스트라고 사람들이 생각을 하고 있다. 이번에 맥도날드 모델이 되었는데 맥도날드 불매 운동까지 하고 있는 분위기라며 그냥 맥도날드 모델이라는 이유만으로, 페미니스트라는 이유만으로 사람들이 이제 싫어하는 그런 분위기인데 하필이면 또 이번에 그 초콜릿을 두 손가락으로 먹어버린 거다라고 방송에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김태진 매불쇼 방송 내용

문명특급처럼 나한테 1시간 통으로 주면 전 진짜 더 잘해요. 난 진짜 억울해. 요즘 나한테 달리는 댓글이 재재 만큼만 인터뷰해라 이런 댓글인데 내가 인터뷰 준비할 때 네이버 10페이지 다 보고 가구요. 그 사람 필모를 다 외우고 가는 사람 입니다.

근데 맨날 방송에서 이상한 것만 편집되서 나가니까
내가 빙신같이 보이는거지. 내가 진짜 쌓인게 많아요.

아니 근데 재재는 배우가 아닌데 왜 그 분 이야기를 해? (이전 이야기가 백상예술대상 에서 유재석 수상 관련하여 배우들 태도 논란 이야기 하는중)


그 분(재재)한테 악감정은 없는데 사람들이 저한테 계속 걔(재재)한테 배우라고 하니까, 난 걔보다 한참 선배고..


재재가 누구죠?


유튜브에서 문명특급이라는 프로그램 진행하시는 분 인데 sbs pd로 입사를 했는데, 이분이 출연을 하다가 인기를 얻어서 연예인과 일반인 사이 연반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

아니 솔직히 말하면 제가 송중기씨 팬미팅을 군대가기 전부터 도맡아 했습니다. 착한남자 때부터 태양의 후예까지 하다가 얼마전에 재재가 송중기씨 팬미팅을 했더라구~ 이게 그니까 뭔가 잘못 흘러가고 있습니다.
웃자고 하는 소리고~ 재재씨 존중, 존경하고..

재재가 백상예술대상 포토월 포즈로 논란에 휩싸였다 해명했다고 언급하며 재재를 존경한다. 그분의 트렌디함을 배우고 싶다며 이분이 실제로 모르고 실수를 했다면 연예인이 돼가는 과정이기에 쓸데없는 짓을 하면 안 되겠구나 배웠을 것이다. 스스로 억울하겠지만 많이 배웠을 것이라 생각한다.



김태진 송중기 팬미팅


매번 인터뷰에서 송중기를 꾸준히 언급해 왔던 김태진




아무튼 많은 분들이 재재씨보고 저한테 배우라는 소리에좀 화가 나 있는 상태긴 합니다. 인터뷰를 감히 내가, 지금 김생민씨, 조영구씨도 현역이 아니신데, 내가 지금 20년차 유일한 리포터고 하다 못해 난 직업이 리포터도 아닙니다. 내가 뭘 배웁니까?


내가 잘 모르겠어사 그런데 이런 느낌이거군요? 윤여정 선생님한테 연기 미달이한테 좀 배워라?



나한테도 그렇데 1시간 통으로 주면 되요~ 근데 20분만 주고서 재밌는거 5분 내로 뽑아내라 하면 당연히 자극적으로 가죠~



처음보는 사람 가정사 까지 끌어낸 사람이에요. 제가 뭐 후배랑 싸워서 뭐하도.. 여자랑 싸워서 뭐하고..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다른 인연도 없는 재재를 공공연하게 저격하고 나선 김태진의 언행을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개인적인 친분도 없는데 모두가 쉽게 볼 수 있는 방송에서 걔 라고 지칭하는 모습 역시 무례해 보인다는 의견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송중기 팬미팅 진행자 자리를 놓쳐 엄한 사람에게 화풀이하는거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재재 인터뷰 칭찬이 많은 이유

일단 사전준비를 열심히 해가는걸로 유명하며 이런것도 알아? 할 정도의 준비를 한다고 하네요. 사실 이게 가장 중요한건데 기본적으로 말을 잘합니다.
준비도 철저하게 잘하지만 물흐르듯이 재밌게 얘기해서 상대방 집중 확 되게 만들어주는데요. 게스트들이 재재 칭찬하는데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어 보입니닼 영화 홍보하러 나오는 배우들의 경우 보통 한번에 몰아서 인터뷰를 하기 때문에 이렇게 반응 좋은건 진짜 재밌게 인터뷰 잘한다는 얘기 인것 같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