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아라가키 유이 aka 각키

아라가키 유이 그리고 호시노 겐이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대박 소식 이다 보니 일본에서도 탑 뉴스에 오르고 우리나라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호시노 겐은 5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아라가키 유이와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해왔는데요. 두 사람이 힘을 합치면서 평온한 생활을 꾸려 나갔으면 한다며 제 음악활동이나 배우로서의 활동, 글쓰기 등 여러가지 일에 대해 지금까지 이상으로 하나하나 소중히 마주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라가키 유이, 호시노 겐은 일본 tbs에서 방송이 되었던 드라마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된다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더욱 뜨거운 관심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라가키 유이 호시노겐 나이

아라가키 유이 나이 88년생 34세
호시노 겐 나이 81년생 41세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7살 차이가 나네요.




일본 매체 관계자에 따르면 니게하지 스페셜 촬영을 계기로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연인 관계로 발전해 교제를 시작했으며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한 결혼 발표 외에 별다른 기자회견 등은 고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현 시국에 맞게 조용히 하려는것 같은데 이미 너무나 화제가 되어버렸네요.



아라가키 유이 정보

이름 : 新垣あらがき結衣ゆい (아라가키 유이, Yui Aragaki)
출생 : 1988년 6월 11일 (올해 나이 34세)
출생지 : 오키나와현 나하시

신체 사항 : 키 169cm, 혈액형 A형
가족 관계 : 부모, 큰언니 (1979년생), 작은언니 (1983년생)
남쳔 호시노 겐
학력 : 히노데고등학교 (졸업)

2005년 TV 아사히 드라마 시부야 15 로 데뷔


별명인 각키(ガッキ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오키나와현 나하시 출신, 초기 여러 작품에서 교복을 입거나,귀여움을 어필하는 배역이 많았는데요. 교복을 입고 등장한 연공, 마이 보스 마이 히어로, 아빠와 딸의 7일간 에 나온 각키의 모습은 워낙 예뻐 보이는 데다 흥행 성적이 좋거나 시청률이 잘 나왔습니다.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에서 9년 전 아빠와 딸의 7일간 에서 입었던 교복과 똑같은 것을 입고 나왔음에도 여전한 모습을 보여, 언제까지 교복이 어울릴 것인가 라는 이야기 까지 듣고 있습니다.

출연작

코드블루, 리갈하이, 니게하지 등 시청률 대박작품이 줄줄이 이어지는 커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호시노겐 정보

이름 / 星野ほしの源げん (호시노 겐, Gen Hoshino)
출생 : 1981년 1월 28일 (41세)
출생지 : 사이타마현 와라비시

신체 사항 : 키 168cm,몸무게 60kg, 혈액형 AB형
학력 : 지유노모리가쿠엔고등학교
직업 : 싱어송라이터, 배우, 작가
소속사 : 아뮤즈,오토나케이카쿠
레이블 : JVC 켄우드 빅터 엔터테인먼트 (스피드스타 레코드)




컬트, 메디컬 드라마, 사극 등을 아우르는 탄탄한 연기력 소유자


생명의 차창에서 베스트셀러 작가

특히나 팬들은 국내에도 번역 출판된 생명의 차창에서 아라가키 유이를 언급했던 호시노 겐의 마음이 이때부터 시작된 게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5대 돔 투어, 연간 차트 1위, 더블 밀리언 다운로드 등 압도적인 음원깡패 싱어송라이터


이렇게 일본 연예계 통틀어 Top Of Top 이자 본업 잘하고 구설수 없이 이미지 좋기로 손꼽히는 호감 연예인인 두명, 시청률 20%를 넘긴 드라마와 OST 까지 열풍인 초대박 드라마에서 커플연기로 인기 급상승


특별 단막극으로 찍은 그 드라마 후속 외전에서 엄마아빠가 되더니 결국 결혼 발표라 수많은 덕후들 마음속의 박미선과 유재석이 쌈바를 추면서 축제를 벌이는 상황입니다.



둘이 결혼하는 계기가 된 드라마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가 결혼 바이럴 수준으로 달달함이 넘치는 드라마 였고그 과정에서 부부가 함께 생활하기 위해 협의하고 맞춰나가야 할 것들, 임신으로 인한 고충, 부부의 육아휴직 문제 등등 적나라할 정도로 결혼의 현실에 대해 다루다 보니 현지 시청자들은
둘의 결혼생활을 미리보기 한 것 같다며 저렇게 현실적인 드라마 찍다가 만난거면 결혼해도 맞춰가며 잘 살것 같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각키 움짤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