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나혼자산다 2PM 준호

 

나혼자산다 397회에서는 어머나 반갑습니다 5탄 으로 2pm 준호가 출연했습니다. 우리집으로 가자던 우리집 열풍을 불러일으킨 우리집 퍼포먼스와 함께 방구석 단독 콘서트를 펼친 준호, 아침을 고양이와 함께한 2pm 준호는 이와 더불어서 철저한 자기 관리에 힘쓰는 계획파 짐승돌의 면모와 함께 갓세븐 진영이 출연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준호 , 갓세븐 진영 나이

준호 나이 32세, 준호 코 교정

갓세븐 진영 나이 28세

 

 

준호 집 아파트 위치

2pm 준호 아파트 빌라 집 위치 서울 청담동 펜트하우스 

 

 

 

 

나혼자산다 준호

나혼자산다 준호는 4년만에 나혼자산다에 재출연 하여 야성미 넘치는 근육질 몸매로 등장하며 시선을 강탈 시키는데요. 헬스장 부럽지 않은 홈짐을 공개하며 계획에 따라 운동 루틴을 지키는 계획파 짐승남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정해진 시간에 운동을 마친 준호는 고단백의 점심 식사를 준비했고 영양 가득한 메인 메뉴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체중 관리와는 거리가 먼 염분 섭취로 짠내 풍기는 건강식을 완성해냅니다.

 

 

 

준호는 건강식과 염분의 콜라보로 점심 메뉴를 완성한 후 가지런히 세팅된 음식을 들고 그대로 바닥에 착석해 무표정한 모습으로 식사를 해 웃음을 유발해내는데요.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낸 준호의 집,  잠시 쉬려는 찰나에 초인종이 울립니다.

 

 

 

2pm 준호 집을 찾아온 사람은 절친한 후배 갓세븐 진영이었는데요. 가수 겸 배우라는 공통분모를 가진 두 사람의 서로의 안부를 물었고 준호의 집을 처음 방문한 진영은 집 구경에 나섰습니다. 드레스룸의 방문을 열자 별안간 웃음보를 터트리는 진영은 옷가지들로 발 디딜 틈조차 없는 드레스룸을 마주했으며 이에 준호와 함께 옷방 정리를 시작합니다.

 

 

갓세븐 진영은 13년의 세월 그대로를 간직한 2pm 준호의 옷방 상태에 충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옷방에서 유물급 아이템들을 발견해내며 옷방 구석구석을 정리했다고 드레스룸이 어떤 변화를 맞이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아직 군대를 가지 않은 진영은 진지하게 자신의 고민들을 털어놓으며 진영의 현실적인 고민에 준호는 나를 단련시켰던 같아라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낌없는 조언을 건넸다고 합니다.

 

 

 

준호 고양이 정보

준호가 키우는 고양이는 4마리로 쟈니 월이 쿠 복희 를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꼬맹이는 준호 누나가 키우며 가을이는 본가에서 부모님이 키우신다고 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