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오는 5월22일 방송 분 놀면 뭐하니? 에서는 MSG워너비 멤버 선발을 위한 최종 팀 경연과, top8의 상상더하기 무대들의 경연곡 들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과연 최종 멤버는 누가 되었으며 탈락자는 누구일지 정말 기대되는데요.



상상더하기 무대


화제의 중심 이자 기대를 모으고 있는 MSG워너비 후보 top8의 유야호를 위한 상상더하기 무대가 드디어 공개가 됩니다. 유야호의 픽으로 선정된 단체곡 상상더하기는 라붐의 원곡을 역주행 시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멤버들은 형형색색의 옷을 맞춰 입고 청량미를 발산하는 보이 그룹으로 변신하여 각자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뿜어내는가하면 가사에 맞춘 귀여운 안무를 선보이는데요.




노래의 시작을 알리는 김정민과 원슈타인을 비롯해 환상의 짝꿍 지석진과 이상이, 믿고 듣는 쌈디와 이동휘의 케미가 돋보이는 한편, 박재정은 얼짱각도와 v포즈로 이제껏 보여주지 못했던 막내미를 발산했고 kcm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대형 이어폰을 들고 감정에 제대로 몰입 하는 모습입니다.



이 와중에 최고의 엔딩 요정은 누가 될지 궁금해지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원슈타인이 해줬으면 좋겠네요. 완전 송지효 닮은꼴 이네요 ㅋㅋㅋ




최종 경연대결


복불복 방식으로 나누어진 팀 놀면뭐하니
정상동기 김정민, 쌈디, 이동휘, 이상이
mom의 지석진, kcm, 원슈타인, 박재정

서로의 빈틈을 채우며 유야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며 무대를 준비 했는데요. 유야호는 무대를 앞둔 두 팀에게 두 번도 아닙니다. 한 번씩만 들을 거예요 라며 최종 경연이 끝난 후 별도로 결과를 전한다고 합니다.



정상동기 팀명 뜻


정상동기 팀명의 뜻은 각자의 이름을 각자 한글자 씩 따서 만든 이름인데요. 김정민의 정, 이상이의 상, 이동휘의 동, 쌈디 정기석의 기 글자를 따와 정상동기가 되었습니다. 정상에서 만난 동기 , 정상까지 같이 가는 동기 라는 뜻도 있습니다.


M.O.M 팀명 뜻

MOM 팀원 KCM(강창모), 지석진, 원슈타인, 박재정 은 노래 경연곡 만약에(태연)를 선택했는데요. 팀명 MOM의 뜻은 Men of Music 이라는 뜻으로 엄마라는 뜻도 되는데요. 박재정의 V.O.S (Voice of Soul) 이라는 아이디어 에서 착안해 지석진이 작명한 이름입니다.



정상동기 체념


빅마마의 체념을 경연 곡으로 선정한 정상동기 팀은 가수 김정민의 마지막 약속 무대 의상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가죽 자켓과 선글라스 착용으로 무대의상을 맞추며 카리스마를 뿜어냈는데요. 가슴 깊은 곳에 숨은 감정을 터트리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애드리브가 돋보인 정상동기 팀의 무대가 끝난 후 현장엔 기립 박수가 터져 나왔다고 합니다.


무대를 마친 김정수(김정민)는 30년 무대 중 가장 떨린 무대였다고 전했도 정기석(쌈디)은 쇼 미 더 머니 경연 때 보다 더 떨렸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MOM 만약에


태연의 만약에를 경연 곡으로 선택한 M.O.M 팀은 한복 슈트 스타일로 무대의상을 맞춰 입어 눈길을 모았으며 멤버의 개성 있는 음색으로 만들어낸 놀라운 하모니와 최종 경연에 임하는 이들의 벅찬 진심이 모두를 울컥하게 만들 예정입니다.




별루지(지석진)는 M.O.M 멤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눈물을 흘리는가 하면, 리더를 맡은 강창모(KCM)는 이번 팀 활동이 음악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두 팀의 무대를 본 유야호는 그 어느 때보다 힘든 결정이 될 것 같다 라며 멋진 하모니를 위해 노력한 톱8 멤버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냈는데요. 남성 보컬 그룹 MSG워너비 멤버 결성을 위한 최종 티 경연에서 유야호의 최종 선택은 어떨지, 또 어떤 방식으로 결과를 전하게 될지 주목이 되며 탈락자는 누가 될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MSG워너비 후보 톱8 음원 공개

MBC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톱8의 단체 커버곡 상상더하기와 최종 경연곡 정상동기의 체념, M.O.M의 만약에의 음원이 오늘 저녁 6시에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음원 수익은 모두 기부한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톱8의 목소리를 한 번에 들을 수 있는 단체 커버곡 상상더하기는 원곡인 과즙미 터지는 라붐의 상상더하기와는 다른 매력으로 MSG워너비 후보 톱8만의 시원하고 에너지 넘치는 목소리는 무더운 여름에 딱 맞는 노래로 재 탄생 했습니다.

방송을 통해 MSG워너비 멤버 선발을 위해 최종 경연 현장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그 보다 30분 전에 미리 공개되는 음원은 마지막 경연 결과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것으로 보입니다.

MSG워너비 톱8의 마지막 경연 음원은 모든 음원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6시 공개 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