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SBS 탐험 예능 정글의 법칙 마지막 국내 시즌 펜트아일랜드: 욕망의 섬이 방송되는데요. 정글의 법칙은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휴식기에 돌입하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시기가 시기 이니만큼 촬영이 쉽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펜트아일랜드 통영 섬 위치

펜트아일랜드 편은 정글의 법칙에서 찾은 11번째 국내 생존지로 통영의 외딴 섬에서 펼쳐집니다. 이번 시즌에는 배우 유오성, 설인아, 하도권, 가수 전진, 개그맨 최성민이 합류 했습니다.

통영 당포항에서 출발 욕지면에 위치한 작은 섬인데요. 섬의 위치 주소는 경남 통영시 욕지면 동항리로 추정 됩니다.



출연진 나이 키


유오성 나이 66년생 56세 178cm
하도권 나이 77년생 45세 183cm
전진 나이 80년생 42세 183cm
최성민 나이 82년생 40세 174cm
설인아 나이 96년생 26세 키 167cm


설인아 나이 반려견 줄리 잃어버리고 13일간 찾아 다닌 사연 개는 훌륭하다

KBS 2TV 개는 훌륭하다 78화 에서는 개훌륭의 찐팬임을 자처한 설인아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실종 13일 만에 반려견 줄리를 찾은 기적의 견학생 배우 설인아와 마스크, 간식에 집착하는 두 고

doitreview.tistory.com



설인아 국내 수중 사냥기


SBS 정글의 법칙-펜트아일랜드:욕망의 섬 에서는 배우 설인아의 첫 국내 수중 사냥기가 공개되는데요. 지난 정글의 법칙 멕시코 편에서 거대 콩크를 잡는 등 뛰어난 수중 사냥 실력을 선보이며 김병만의 극찬은 물론 인아공주라는 별명을 얻었던 설인아, 이번엔 통영 바다에 도전하는데요. 촬영전 다이빙 연습을 하는 등 수중 사냥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번에는 물고기를 꼭 잡고 싶다라며 물고기에 대한 욕망을 드러낸 설인아는 입수 전 멤버들에게, 나만 믿어라, 배 안 고프게 해주겠다며 해삼, 성게, 전복 각각 5개씩 갖고 온다 라고 수중 사냥에 대한 강력한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설인아의 상상과 달랐는데요. 거센 조류와 높은 파도로 시야가 안 좋았고 낮은 수온, 게다가 5mm 슈트의 강한 부력에 제대로 잠수를 하기도 어려운 환경이었습니다. 설인아는 멕시코 바다와는 달리 각종 고난과 시련이 가득한 국내 바다에 당황했고 수중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기는 커녕 빠른 조류에 몸이 이리저리 휩쓸리는 모습까지 보이며 거친 파도를 맞고 바위에 부딪힐뻔한 일촉즉발의 위기에 처하기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캠핑 마니아 하도권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강두기와 펜트하우스의 마두기로 활약한 자칭 타칭 정글 팬 하도권이 병만족 다크호스로 출연했는데요.평소 캠핑 마니아라던 하도권은 촬영 전부터 정글에 대한 공부를 하며 생존법을 맹연습, 정글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는데요.

하도권은 성공하면 꼭 정글에 나오고 싶었다며 생존 아이템으로 가득한 19kg 군장 가방을 챙겨오기도 했습니다. 그는 각종 생존 아이템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고 가져온 생존 아이템 중 철솜과 9V 건전지를 이용해 순식간에 불을 지펴 정글 엘리트라는 칭호를 얻습니다.

평소 갈고닦은 캠핑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인 그는 하도권 표 냄비로 해물탕을 만들겠다고 하녀 멤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는데요. 그가 꺼낸 비밀 무기는 쿠킹호일. 하도권은 쿠킹호일로 각 잡힌 사각형 모양의 호일냄비를 만들었고, 이내 냄비 뚜껑까지 빠르게 완성해냈습니다.


이어 하도권은 설인아가 잡은 구멍밤고둥과 각종 나물을 넣어 해물탕을 끓이기 시작했지만 호언장담하던 모습과는 달리 냄비에 물이 줄줄 새기 시작 했고 이에 하도권은 아무 문제 없어 라는 말과는 달리 난감한 기색을 보이기도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