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그룹 샤이니의 키와 태민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 한다는 소식에 팬들 사이에서는 소원이 이루어졌다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예고 영상에서 키는 입대를 앞둔 샤이니의 영원한 막내 태민의 집에 방문하믄데요. 방송 최초로 태민의 집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샤이니 키 태민 나이

키 KEY 나이 91년생 올해 나이 31살
태민 나이 93년생 올해 나이 29살


샤이니 키 집 위치

키가 나혼자산다에서 밝히기로 이전에 살던 집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새로 준공된 5층 규모의 건물의 4층5층을 전세로 거주 했었는데요. 나혼자산다에 나온 새로운 집은 서울 강남구 한남동의 구축 빌라인 한남 유엔빌리지로 추정됩니다.

나혼자산다 샤이니 키 나이 집위치 태연 종현 반려견 강아지 정보

3월19일 금요일 방송예정인 나혼자산다에 388회에서는 8년차 프로 자취러 샤이니 키가 새로 이사한 집을 처음으로 공개 했습니다. 키는 독특한 구조를 자랑하는 새 집 한켠에 꽁꽁 숨겨진 키포터

doitreview.tistory.com


나혼자산다 태민 집 공개 위치는?

태민이 사는 집은 강남구에 위치한 강남구 청담동 고급빌라인 청담파라곤2차로 알려져 있는데요. 청담파라곤 2차는 2010년에 준공된 고급빌라로 2개동, 17세대로 태민이 매입한 빌라의 규모는 공급면적 164.82㎡(약 49평), 전용면적 153.77㎡(약 46평)의 복층 구조의 집이라고 하네요.

유럽 성을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외관과 집마다 단독으로 사용 가능한 엘리베이터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청담파라곤2차를 태민은 2년 전 약 23억 원에 구매했으며, 현재는 가격이 약 6억원 이상 올라 29억원에서 32억 원 사이의 시세입니다.




샤이니 키와 태민은 사진첩을 보며 샤이니 활동하던 때를 추억했는데요. 키가 한창 추억에 젖어 있을 때 태민은 형이 이거 찍을 때 나는 속으로 되게 짜증 났거든 이라고 말해 감동을 파괴했는데요. 샤이니의 어떤 사연들을 들려줄지 너무 기대되네요.


태민은 5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Advice(어드바이스)로 컴백했는데요. 컴백과 동시에 5월 31일 이달말 육군 군악대로 입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키가 찍고 간직하고 있던 샤이니 폴라로이드 앨범 사진

소중한 추억이 한가득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첩
📸 photo by. 기범

전 그 사진봤을때 울컥해서 눈물이 났어요. 나도 모르게 태민이도 울컥할것같고 지난날을 돌아보면서 저랑 비슷한 생각을 할것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태민 새 앨범

태민은 2008년 그룹 샤이니로 데뷔한 이후 쭉 메인 댄서로 활동 했는데요. 데뷔와 동시에 좋은 가수로 평가받지는 못했었지만 변성기를 겪고 있었던 열여섯살에 데뷔했기에 데뷔곡에서 그의 지분은 없다시피 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샤이니의 역사가 쌓일수록 태민의 목소리에도 더 큰 힘이 실리게 되었고 그의 미성은 샤이니의 음악에서 뺄 수 없는 목소리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샤이니에서 메인 보컬과 다름없는 역할 입니다.


태민의 새 미니 앨범 Advice는 작년 11월 발표한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 이후 반년 만에 발표된 작품으로 긴 머리를 연출한 붙임머리 등 파격적인 외형으로 돌아왔는데요.




이번에도 태민은 새로운 멋을 창출해내며 타이틀곡 Advice 역시 파격적 입니다. 트랩 비트, 불온한 분위기의 피아노 선율, 콰이어가 어우러지면서 장중함을 연출하는가 하면 공격적인 목소리로 싱잉랩을 선보여 색다름을 줍니다.


끝판왕 스춤


태민 V라이브

날 미워하는 사람도 나는 너무 사랑해요.
어쨌거나 그 사람도 누군가를 되게 좋아하기 때문에 내가 미워 보일 수도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 그래도 그 누군가는 왠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일 거 같아 그래서 난 좋아.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