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무브 투 헤븐 / 나는 유품정리사 입니다
출연 / 이제훈, 탕준상, 이재욱, 지진희, 홍승희

무브 투 헤븐은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유품정리사 그루와 그의 후견인 상구가 세상을 떠난 이들의 마지막 이사를 도우며 그들이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남은 이들에게 대신 전달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 입니다. 유품정리사는 유족 및 의뢰인을 대신하여 고인의 유품이나 재산, 사망 현장을 정리하는 이들을 일컫는 말로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마지막 이사를 돕는 이들의 이야기라는 색다른 소재를 다루고 있습니다.



무브투헤븐 나무 역 캐스팅 비화


상구(이제훈 분)와 그루(탕준상 분), 나무(홍승희 분)가 유품정리업체를 하면서 돌아가신 분들의 사연을 전달하는 이야기


나무(홍승희)는 그루와 동네 친구로 오랜기간 그루를 봐온 친구로 그루의 존재를 좋아합니다. 사람들이 그루에게 가지는 편견과 시선으로부터 보호하고 싶어하고 그루에게 나무가 되고 싶어하는 친구로 등장 하는데요.



김성호 감독은 윤나무 오디션을 몇백명을 봤다고 밝혔는데요. 고민을 많이 했지만 최종적으로 홍승희를 선택한 이유는 에너지 때문이다고 칭찬했스비다. 연기할 때 실제로 상구에게 절대 지지 않는 그 에너지와 시너지가 느껴진다 전하기도 했습니다.




홍승희 나이 프로필

이름 : 홍승희 / Hong Seung Hee
출생 : 1997년 8월 19일 (올해 나이 25세)
출생지 고향 : 충청남도 아산군 온양읍

신체 : 키 160cm, 혈액형 A형
가족사항 : 부모님
학력사항 :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2018년 드라마 땐뽀걸즈 데뷔 했으며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입니다.




홍승희 출연작

드라마
땐보걸즈 / 너의 노래를 들려줘 /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 연남동키스신3 / 보이스3 / 바람과구름과비 / 메모리스트 / 나빌레라 / 무브투헤븐

영화
담보



무브투헤븐 보는데 어디서 낯이 많이 익다 했는데 나빌레라의 심은호 역 이더라구요. 필모그래피 중 가장 애착이 가는 작품은 연남동키스신이라고 밝혔는데요. 드라마 나빌레라 종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 자신의실제 모습과 가장 많이 닮은 캐릭터인데다 김관수, 배인혁, 진예주 등 함께 출연한 또래 배우들 덕분에 기억에 많이 남는다 전했습니다.



아이유 닮은꼴 홍승희

홍승희는 아이유 닮은꼴로 불리는 것에 대해 배우를 준비할 때부터 아이유의 노래를 들으면서 위로받고 자랐도 물론 지금도 그렇다라며 저는 잘 모르겠는데 주변에서 그렇게 말해줘서 넙죽 받았다고 밝혔는데요. 홍승희는 너무 감사한 말이고 그렇게 말해주는 분들에게 항상 감사하며 언제나 기분이 좋아지는 말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홍승희는 최근 tvN 나빌레라,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에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데요. 홍승희는 기회가 된다면 올해가 가기 전에 한 작품에 더 출연하고 싶다라며 시청자들이 나를 까먹기 전에 인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홍승희는 이제 막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기 때문에 저를 처음 본 사람들이 어? 나쁘지 않은데? 괜찮네 정도로만 생각해 주면 좋겠다 전했는데요. 앞으로 열심히 발전해 나가면서 자주 인사드리면 언젠가 또 다르게 봐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안고 나아가겠다고 다짐한 홍승희의 앞으로 작품 활동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