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신박한정리47회 에서는 억대 매출 허닭 CEO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개그맨 허경환(41세)이 이사 또는 정리의 선택에 기로에 선 집을 공개했습니다.




허경환 나이 프로필


본명 : 허동원
출생 : 1981년 2월16일 출생 나이 41세
고향 : 경상남도 통영
신체 : 키 168cm
가족 : 부모님, 여동생 허현경

학력
통영고등하교 / 마산대학교(피부미용/중퇴) / 부산예술대학교 (이벤트 연출 전문학사 편입)


허경완 개그맨이 된 이유


허경환은 개그맨이 되기전 부산에서 레크레이션 MC를 하다가 엠넷 톡킹18금에 출연을 했었는데요. 당시 이 프로그램의 mc였던 신동엽은 허경환과 장도연의 가능성을 발견해 개그맨 공채를 적극 권유했고 그렇게 장도연과 허경환은 나란히 kbs22기 개그맨 공채에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2007년 3월 kbs 22기 공채 개그맨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주짓수 우승도 한 허경환

허경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instagram.com/heodak81





허경환 집 위치 아파트 정보


허경환 이전에도 집을 공개 한적이 있었는데요. 알려진 바에 의하면 허경환 집 위치는 서울숲 푸르지오 아파트 1차로 추정됩니다. 허경환 아파트 주변에는 달맞이봉공원이 근처에 있으묘 한강 뷰를 볼 수 있으며 학군으로는 단지 옆 옥수초등학교와 옥정중학교 광희중학교가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4가동 금호로 15




서울숲 푸르지오는 1차와 2차로 나뉘어져 있으며 1파 아파트는 888세대로 2007년 입주 하여 14년차, 2차 서울숲 푸르지오 아파트는 707세대로 2012년 입주로 올해 9년차가 되었네요.






허닭 매출 정보


2020년 매출이 무려 350억에 달하는 매출을 자랑하는 허경환의 허닭은 사업가로써 승승장구하고 있는데요.

과거 동업자의 사기로 빚이 20~30억까지 불어났었지만 개그맨이라는 직업 상 내색할 수 없었다며 고충을 토로 하기도 했었습니다.



허경환이 닭가슴살 사업을 시작한 이유는 자신리 가장 좋아하는 걸로 사업을 해보자라는 생각이었다고 하는데여. 허경환은 매일 닭가슴살을 먹고 운동을 하고 있었고 그래서 검색창에 쳐봤더니 5개 브랜드밖에 없었다며 지금 시작해도 6등이다 생각하고 시작했다고 닭가슴살 사업을 시작한 배경을 공개 하기도 했는데요.


허닭은 지난해 카카오벤처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한데 이어 IBK기업은행을 통해 30억원 규모의 신규투자를 유치 하며 투자에도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쿠팡 대표 직속 TF 출신 권오준 이사, NHN 에듀 출신 장형수 본부장, 넥슨지티 출신 이혜진 팀장을 잇달아 영입하는 등 식품회사로는 드물게 IT 관련 전문 인력들이 사업의 주요 부문에 참여하고 있는것도 특이 합니다.


네고왕 장영란


허닭의 월평균 판매량은 300만개를 돌파했으며 2010년 다이어트용 닭가슴살 사업으로 시작한 허닭은 가성비를 중심으로 한 일반 식품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식품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신박한정리 허경환


개그계 깔끔 하기로 소문난 허경환이 출연해 집 공개에 앞서 짐이 많은 편도, 모으는 편도 아니다, 자칫하면 통편집 당할 수도 있다며 대놓고 도전장을 던지는 듯한 멘트를 던졌는데요.



허경환은 이사를 계획하며 어느순간 정리를 손에서 놔버렸지만 사정상 이사 계획을 전면 포기했다고 하느넫요. 현재 허경완의 집은 성동구이 위치한 서울숲 푸르지오 아파트 입니다. 허경환의 집안은 짐으로 점점 쌓여가고 셀프 인테리어로 공들여 꾸민 공간들도 어수선해 정리가 시급한 상황임을 보여주는데요.





짐으로 둘러싸여 조리할 곳도 없고 동선도 가로막혀 있는 좁고 불편한 주방도 요리 애호가 허경환의 이사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곳 중 하나이며, 정리 포기 상태의 옷방도 문제 공간이였는데요. 잘생긴 삐에로로 인기가 많았던 부산 레크레이션 강사 시절 입던 화려한 옷들부터 어마어마한 양의 옷을 걸다보니 옷봉도 이미 여러번 부서진 상황이었는데요. 꾸준히 나눔을 하고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많은 옷들 때문에 새 옷은 오히려 바닥 신세였습니다.




특히 안 모으는 사람 이라고 밝혔던 허경환은 피규어, 레고, 스노우볼 등 종류별로 수집하는 허경환의 수집역구의 면모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매장을 방불케 하는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과 어마어마한 호텔 어메니티 또한 피부미용과 출신의 그루밍 전문가 허경환의 욕망이 최대치로 드러나있었는데요.




뿐만 아니라 유통기한 지난 커피는 방향제로, 날짜 지난 화장품은 무릎과 뒤꿈치에 바른다는 허경환의 알뜰 꽃거지 면모에 신박한 정리단도 혀를 내두르며 정리에 난항을 겪었다는 후문 입미디.




이번 정리 역시 역대급 공간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정리 실패하면 SNS에 올리겠다며 신박한 정리 불신자인 까다로운 의뢰인 허경환은 이사갈 이유가 없다는 극찬을 내비쳤다고 하는데요. 허경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 효율이 극대화된 허경환의 집은 어떻데 변화되었을지 궁금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