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지난 1월 1일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배우 현빈과 손예진은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를 통해 연애의 불씨를 키웠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두 사람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틈틈이 만나 골프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만들어나갔던 걸로 유명합니다.




배우 손예진(40세) 연인인 배우 현빈(40세)에게 직접 배운 골프실력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지난 6월 18일 프로골퍼 임진한이 운영하는 유튜브 임진한클라스에는 최초 공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골프 실력은?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채널에는 제작진의 사심 가득 첫 번째 예고 업로드! 6월 23일 수요일 오후 6시 임진한클라스에 불시착한 손예진의 골프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며 손예진 출연 예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예고 영상에서 손예진은 순백의 골프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했는데요. 골프 썬캡부터 의상, 양말, 신발까지 올화이트 패션을 완성해 여신 같은 자태를 뽐내며 푸른 야외 골프장에서 특유의 눈웃음을 지으며 설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손예진 골프웨어


손예진이 입은 화이트 골프 원피스 골프웨어는 사우스케이프 로 추정됩니다. 손에진 사우스케이프 여성 21SS 사선 플레어 원피스는 현재는 모두 품절 상태이며 가격은 정가 458,000원 입니다.




손예진은 여신 같은 자태로 완벽한 스윙을 선보였고 나도 여러분이랑 똑같은 마음으로 계속 배워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저를 보시면서 저와 비슷한 실력을 가진 분들은 조금더 힘을 내서 우리 앞으로 업그레이드 된 골퍼가 되기 위해 노력해봤으면 좋겠다고 전했 습니다.



임진한은 폼이나 이미지가 나쁘면 나오라는 소리도 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손예진이 연인 현빈에게 배운 골프실력을 임진한클라스에서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밖에도 SNS를 통해 손예진의 골프장 파파라치 컷들이 공개되어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임진한 프로골퍼 누구?


1957년 6월 24일 나이 65세


임진한 프로 골퍼는 1977년 KPGA 투어로 데뷔해 1983년 1984년 한국 프로 골프 선수권 2연패를 달성 하며 국내와 해외에서 총 8승을 거뒀습나다. 이후 1995년 선수 생활을 정리하고 골프 지도자로서 활약하고 있는데요.




SBS골프 채널에서 20년 이상 레슨 프로그램을 진행해왔으며 강호동, 김국진, 윤태영, 지진희, 안성기 등 연예계 골프 애호가들의 멘토 이기도 합니다.





손예진과 현빈 커플은 과거 골프장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목격된 바 있으며 이후 올해 1월 열애를 인정했을 당시 두 사람이 골프 라는 공통된 취미를 가지고 있다고 전해졌는데요. 현빈이 직접 손예진에게 골프를 가르쳐줬다고 하며 이후에도 이들 커플은 골프로 취미생활을 함께 이어가며 사랑을 키워갔습니다.





올해 초 공식 열애 소식과 더불어 골프 연습장을 찾은 모습이 담긴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던 손예진, 현빈 커플.



손예진이 유튜브 임진한클라스 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영상은 6월23일 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 에서 6시에 공개 된다고 합니다.



손예진 골프 움짤


하얀 사우스케이프 원피스 골프웨어를 입은 손예진
여신같네요.



손예진 나이 차기작 서른아홉 긍정검토 출연작 움짤 정리

배우 손예진이 JTBC 드라마 서른 아홉 으로 안방 복귀를 위해 긍정 검토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데뷔 이래 매년 작품활동을 꾸준히 해온 손예진 이기에 거의 확실시 될리라 추정되네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