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6월 20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당나귀 귀)에 토니안의 25년 차 찐팬인 배우 신소율이 스페셜 MC로 출연 합니다.



신소율 나이 프로필


본명 : 김정민 / 본관 김해 김씨
출생 : 1985년 8월 5일 출생 나이 37세
고향 : 서울특별시 구로구
신체 : 키 162.5cm, 몸무게 50.6kg 혈액형 B형

가족 : 무남독녀
배우자 : 김지철(2019년 12월 결혼)

학력
오류여자중학교 (졸업) /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2007년 영화 궁녀 데뷔 소속사 엠씨엠씨

신소율은 2007년 영화 궁녀를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했고, 이후 영화 나의 ps 파트너, 상의원, 드라마 응답하라1997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OCN 트레인에서 윤시윤, 경수진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배우자 남편 김지철 나이 프로필


나이: 1988년 2월 6일생 출생 나이 34세
현재직업: 뮤지컬, 영화 배우

김지철은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과를 졸업하고 뮤지컬 영웅으로 데뷔해 젊음의 행진, 담배가게 아저씨, 은밀하게 위대하게, 달과 6펜스, 키다리 아저씨 등에 출연했습니다.






당나귀귀 신소율


토니안의 찐팬으로도 유명한 신소율은 방송에서 토니안을 만나 감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토니안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 입니다.




신소율이 결혼 후에도 버리지 못하고 간직하고 있는 HOT의 역대 앨범과 함께 25년 묵은 초희귀 아이템이 들어 있는 보물 상자를 공개하자 토니안은 자신도 안 가지고 있는 것이라며 놀랐다는 후문 입니다.





결혼은 했지만 마음만은 아직도 토니 부인이라면서 여전히 변치 않는 일편단심 팬심을 인증한 신소율, 이런 가운데 토니안의 영상을 보던 신소율이 저 마음이 너무 느껴진다면서 눈물을 왈칵 쏟은 토니안의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토니안 배우 엔터테인먼트

토니안은 18년 여 동안이나 자신의 회사를 꾸려온 매니지먼트 대표로허 우리들컴퍼니를 운영하던 토니안은 최근 그랑앙세와 합병해 설립된 AL엔터테인먼트의 공동 대표가 되었습니다.

AL엔터테인먼트는 토니안 외에도 박은혜, 송재림, 김시후, 송승현(FT아일랜드), 윤소희, 김정태, 김경란,엄현경  등 많은 스타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18년 차 엔터테인먼트사 보스 토니안의 열혈 영업 현장이 그려졌는데요. 토니안은 드라마 제작국을 찾아 소속 배우들의 프로필을 하나하나 돌리며 정성 가득한 아날로그식 홍보를 펼쳤습니다.



미미샵 토니안 신소율


토니안은 옷깃이 두 번 스치면 가족 이라는 영업 철학을 바탕으로 자신의 팬이었다는 드라마 감독을 위해 H.O.T 의 캔디 춤을 추는 팬 서비스를 하는가 하면 박은혜, 강타 등 자신의 인맥까지 총동원하는 등 영업 의지를 보였습니다.



해당 영상을 보던 스페셜 MC 신소율은 이걸 직접 다 한다고요? 라면서 자신의 최애 아이돌이었던 토니안의 보스로서의 모습에 새삼 존경과 감탄을 보냈습니다.




이처럼 적극적이고 끈질긴 토니안의 노력 덕분에 걸그룹을 그만두고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 신인 배우를 위한 즉석 오디션 기회를 얻을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영상을 보던 토니안 역시 감정에 북받친 듯 눈시울을 붉히는가 하면 차라리 저한테 욕을 한 번 하길 바랐어요 라며 고개를 푹 숙이고 있는 모습이 공개 되어 안쓰러움을 연출했습니다.




신소율 김지철 연애스토리


배우 신소율이 뮤지컬 배우인 남편 김지철과의 과거 일화를 털어놓은적이 있었는데요.




신소율은 예전에 남편의 뮤지컬 공연을 보러 간 적이 있었는데 너무 멋있어서 연락을 하고 싶어서 지인을 통해 연락처를 받았고 문자로 용기 내 다음 공연도 보러 가도 되나 라고 보냈는데 알겠다며 늘 응원하겠다고 딱딱하게 답장이 오더라라고 밝혔습니다.



그 당시에는 거부당했다는 생각에 마음을 정리했는데 이후에 남편이 실수로 내 SNS에 하트를 눌렀고 바로 다시 용기를 내어 연락을 했다라며 그 이후로 잘 돼서 만남이 이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 이후 신소율과 김지철은 2019년 12월 결혼했는데요. 신소율은 1985년생 올해 나이 37세, 김지철은 1988년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3살 차이의 연상연하 부부 입니다.


신소율 87만원 스몰웨딩 화제


아내의맛 방송에서 지난해 결혼식을 올린 신소율의 스몰웨딩이 화제였었는데요. 신소율은 결혼식 자체가 너무 정신이 없었고 우리 부부한테 가장 중요한 날인데 하객들 신경쓰느라 훅 지나가는 것 같다며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게 하고 싶어서 스몰 웨딩을 하게 됐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신소율의 스몰 웨딩 결혼식 비용은 총 87만원

대관료 30만원
꽃장식 30만원
웨딩케이크 9만원
의상 대여 18만원



스몰웨딩으로 결혼식 비용을 아껴 2층집 신혼집에 올인 했다는 신소율 김지철 부부의 집 위치는 양평의 타운하우스 입니다.




신소율 다이어트 과거 몸매


신소율은 과거 70kg에 육박하는 몸이었다고 밝히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남자친구가 신소율이 여자로 보이느냐는 친구의 말에 동생으로 보인다는 말을 하는 것을 듣고 나서,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를 선택했다고 하고 가끔 견딜 수 없을 때는 양배추를 먹으며 20kg을 넘게 감량 성공 했다고 합니다.


마마무 솔라 나이 키 양치승 체육관 돼지 체지방률 잡지 표지 모델 특훈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남성 몸짱 잡지 표지 모델을 향한 양치승과 솔라의 열혈 바디 메이킹 특훈이 시작되는데요. 마마무 솔라는 양치승의 지옥 훈련을 잘 견뎌냈을까요? 평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