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MBC 놀면 뭐하니 유야호와 MSG워너비 M.O.M 박재정 부모님과의 만남이 성사되었습니다. 꽃다발과 선물을 들고 깜짝 가정 방문을 한 유야호를 반갑게 맞이하는 박재정의 가족 모습과 함께 유야호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는 박재정 아버지의 모습도 공개돼 무슨 이유가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습니다.

박재정 나이 95년생 27세



박재정 부모님 사찰 음식점 정보

가수 박재정 사찰음식점
박재정 부모님 가게 식당의 위치는 서울 서초구 양재동 263-15 1층 일상 이라는 이름의 사찰 음식점 입니다.




MBC 놀면 뭐하니 에는 유야호가 M.O.M 박재정의 부모님과 마주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야호가 꽃다발과 선물을 들고 박재정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사찰음식점을 방문한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유야호의 깜짝 방문에 놀라 기뻐하는 박재정과 부모님의 모습, 앞서 방송에서 박재정은 MSG워너비 합격증을 가게에 붙여 놓았다고 이야기했는데, 실제로 정중앙에 걸린 합격증이 시선을 강탈 하고 있습니다.




유야호가 준비한 선물은 바로 하카소 하준수가 그린 박재정의 캐리커처. 이를 본 박재정 아버지가 엄지를 들어올린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으며 박재정의 아버지는 인사를 하고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자리를 찾던 유야호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박재정의 아버지에게 살며시 다가가 유야호의 톱10귀에 한 마디를 건네며 누구에게도 예외 없는 철저한 방역 지킴이의 면모를 보여줘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QR코드 였는데요. 박재정의 아버지는 철처한 방역 지킴이를 자처하며 인사대신 QR코드를 권하는가 하면 자리띄우기를 철저 하게 지키는 모습으로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런가 하면 유야호를 놀라게 만들었던 박재정 형제와 가족애 대한 사연도 밝혀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재정의 동생은 박이정 입니다. 어머니는 천주교 세례명 엘리사벳 아버지 스타니슬라오 박재정 미카엘 , 그리고 사찰음식점을 운영하며 라디오는 기독교방송을 시청하는등 종교 대통합의 모습으로 유쾌함을 선사했습니다.





유야호의 깜짝 방문 전, 정상동기 김정수가 아내 루미코와 함께 가게를 방문한 사실을 전하던 중 예상치 못한 손님이 또 등장합니다.




바로 M.O.M 멤버들
각자 선물을 찾아들고 맛있는 한끼를 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정상동기 MOM 뜻 음원 공개 최종멤버 탈락자 누구?

오는 5월22일 방송 분 놀면 뭐하니? 에서는 MSG워너비 멤버 선발을 위한 최종 팀 경연과, top8의 상상더하기 무대들의 경연곡 들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과연 최종 멤버는 누가 되었으며 탈락

doitreview.tistory.com



박재정 어머니 식당 한상 차림


박재정 어머니표 산채비빔밥 한상차림





놀면뭐하니 박근태 작곡가


유야호는 박근태 작곡가를 만났습니다. 유야호는 MSG 워너비 탄생에 영감을 준 곡은 Timeless 라고 운을 떼었고 이에 박근태 작곡가는 유야호님이 부른 영상도 많이 봤다고 화답했는데요.

박근태 작곡가 나이 50세 입니다.



박근태 작곡가는 SG워너비의 김진호와 첫 만남을 떠올리며 제작자 분이 보컬 그룹을 만들자고 했다며 오디션 때 진호가 노래를 불렀는데 느낌이 왔다고 밝히며 제작자 분에게 강력하게 추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박근태 작곡가가 M.O.M 멤버들과 만나 녹음 디렉팅에 나섰고 M.O.M의 바라만 본다를 작곡 하며 박근태 작곡가는 추억 소환을 제대로 해보자는 마음으로 작업을 진행했다고 전했습니다.



박근태 작곡가는 각 멤버의 개성과 컨디션을 디테일하게 체크하고 배려하는 프로페셔널의 진수를 보여줬고유재석은 박근태 작곡가를 만나자 갓근태 작곡가님 이라며 반갑게 인사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박근태 작곡가 히트곡


SG워너비 타임리스Timeless
V.O.S 눈을 보고 말해요
브라운 아이드 소울 정말 사랑했을까
에코 행복한 나를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백지영 사랑안해
쥬얼리 니가 참 좋아
조PD ’친구여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발란드, 댄스, 힙합 다양한 장르에서 히트곡이 나왔습니다.



SG워너비 1집 프로듀싱을 담당했던 박근태 작곡가는 촬영 당시 김진호를 발굴한 비하인드와 최근 타임리스가 역주행 후 1위에 오른 소감 등을 전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