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브아솔 나얼이 20년 만에 놀면 뭐하니를 통해 방송에 그것도 예능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유재석과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되었는데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나얼이 20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나얼의 찐팬임을 자처한 유재석과 나얼의 특별한 인연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얼 나이 프로필


본명 : 유나얼 (劉나얼)
출생 : 1978년 9월 23일 출생 나이 44세
고향 : 경기도 휘장 경기도 의정부시
본관 : 강릉 유씨
신체 : 키 172cm, 65kg, A형
가족 : 부모님, 쌍둥이 남동생 유대얼

학력
서울숭미초등학교 (졸업) / 도봉중학교 (졸업) / 선덕고등학교 (졸업) / 계원조형예술대학 매체회화 (전문학사) / 단국대학교 서양화 (학사) / 단국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조형예술학 (석사)

1999년 앤썸 1집 Easy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 데뷔
브라운 아이즈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롱플레이뮤직)

 

 

 

6월 19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 에서는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가 신곡 개인 파트를 녹음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특히 나얼이 이번 MSG워너비 앨범에 작곡가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정상동기 멤버 김정수(김정민), 정기석(쌈디), 이동휘, 이상이는 나얼의 디렉팅에 맞춰 나얼이 작곡하고 영준이 작사한 나를 아는 사람 을 녹음했습니다. 나얼은 쌈디의 정확한 음정을 칭찬하며 스카우트 해야겠다. 곡 하나 써줘야겠네. 노래를 왜 이렇게 잘해라고 칭찬 했습니다. 

 

 

 

나얼 유재석 만남

 

유야호(유재석)는 정상동기와 만나는 자리에서 나얼과 만난다는 사실만으로도 설렘을 드러냈습니다. 자신이 연예계 활동 30년 동안 단 한 번도 보지 못한 연예인이 원빈과 나얼이라며 나얼이 연예인 유재석에게도 연예인이라는 사실은 놀라움을 유발했는데요.

 

 

 

 

이에 정기석(쌈디)은 재석이형도 최고의 연예인인데 나얼은 그런 형에게도 연예인이다라고 말했고 유야호는 나얼 씨 노래를 너무 좋아하는데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며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나얼이 영준과 함께 녹음실로 들어왔고 유야호는 얼이 형 이라며 달려가 인사를 나눴습니다. 유재석은 영준씨는 슈가맨에서 봤지만 제가 30년간 방송하며 처음 본다, 제작자로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습니다.

 

 

 

유재석은 나얼에게 성이 유 씨라던데, 저는 묘금도 유 씨다라고 소개했고 나얼은 같은 유 씨라며 벌떡 일어나 유재석과 악수를 나눴습니다. 영준은 나얼이 이런 거 되게 좋아한다. 학연,지연 이런 거 되게 좋아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나얼이 아 신기하다 라고 하자, 영준은 보세요. 미묘하게 좀 밝아졌다 라고 설명을 곁들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연예인 묘금도 유씨 정보


유재석, 유오성, 유동근, 유지태, 에반(유호석), 틴탑 리키(유창현), 유상무, 데프콘(유대준), 유준상, 유인나, 유영재, 엠버(유일운), 카리나(유지민), 나얼(유나얼)

대한민국에 묘금도 유 씨 30만명 정도이며 참고로 드라마 도깨비 에 나오는 유 씨 가문도 이 묘금도 유 씨 입니다. 원래는 묘금도 류 씨 가문인데 두음법칙 적용해서 현대에는 대부분의 가문이 유 씨로 사용 중. (류씨 성 그대로 쓰는 집안도 있긴 합니다.)

 

 

유재석과 나얼의 공통점은 같은 도봉구 출신이자 동네이웃이라는 사실. 두 사람은 계속되는 공통점에 반가워하며 벌떡 일어나 흥분을 쏟아내 웃음을 주었는데요. 유재석은 평소 방송에서 브아솔의 점점 등을 부르며 찐팬임을 어필해왔었는데요. 이에 유재석은 자신이 방송에서 노래 부르는 거 봤냐라고 물었지만, 나얼은 본 적 없다고 해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런 가운데 나얼이 주말 드라마를 챙겨본다는 뜻밖의 취향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이상이가 출연했던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끝까지 다 봤다고 밝힌 나얼은 주말 드라마를 평소 챙겨보는 건 아니라고 했지만 오! 삼광빌라 봤느냐' 라는 질문에 봤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유재석은 나얼과의 대화에 감격하며 어떻게 지내냐 라고 물었고 화가이기도  나얼은 전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답했는데요. 나얼의 전시회에 다녀온 이동휘는 그림 샀냐 라는 유재석의 질문에 근데 그림 가격대를..이라며 말끝을 흐렸습니다. 나얼은 그렇게 비싸진 않은데..  맞춰드릴게요 라고 센스있는 답변을 하며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나얼의 사담을 예능에서 보게 되다니 새로운 발견입니다.

 

 

 

 

그리고 이동휘 인스타그램에 올라인 김정수(김정민) 전시회 인증샷

 

 


2021.06.19 - [연예 방송 소식] - 가수 박재정 부모님 사찰음식점 식당 위치 박근태 작곡가 나이 MOM 바라만 본다

 

가수 박재정 부모님 사찰음식점 식당 위치 박근태 작곡가 나이 MOM 바라만 본다

MBC 놀면 뭐하니 유야호와 MSG워너비 M.O.M 박재정 부모님과의 만남이 성사되었습니다. 꽃다발과 선물을 들고 깜짝 가정 방문을 한 유야호를 반갑게 맞이하는 박재정의 가족 모습과 함께 유야호에

doitreview.tistory.com

2021.05.22 - [연예 방송 소식] -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정상동기 MOM 뜻 음원 공개 최종멤버 탈락자 누구?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정상동기 MOM 뜻 음원 공개 최종멤버 탈락자 누구?

오는 5월22일 방송 분 놀면 뭐하니? 에서는 MSG워너비 멤버 선발을 위한 최종 팀 경연과, top8의 상상더하기 무대들의 경연곡 들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과연 최종 멤버는 누가 되었으며 탈락

doitreview.tistory.com

2021.05.06 - [연예 방송 소식] - 유퀴즈 유재석 데뷔 30주년 미담 정리 와이프 나경은 나이

 

유퀴즈 유재석 데뷔 30주년 미담 정리 와이프 나경은 나이

유재석은 본관 강릉 유씨 이며, 서울특별시 성북구 수유동이 고향입니다. 1972년 8월 1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현 거주지 집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입니다. 키 178cm 몸무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