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정소민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폐셜 게스트로 출연하여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뽐냈는데요. 시청자들은 물론, MC 서장훈의 마음까지 녹였다고 합니다.




배우 정소민 나이 프로필


출생 : 1989년 3월 16일 출생 나이 33세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3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 신발사이즈 235mm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데뷔
2010년 SBS 드라마 나쁜 남자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송중기와 같은 소속사)



정소민 본명


본명 김윤지
가장 본명 같은 연예인이지만 사실 정소민은 예명 인데요. 드라마 나쁜남자에 같이 출연한 오연수가 예명을 지어서 활동할 것을 조언했고 특이하게 철학관에 가서 자음만 받아와 다시 이름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정소민 학력

학력
교표 늘푸른고등학교 (졸업)
한예종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예술사)


중학교 때까지 발레를, 고등학교 때에는 한국무용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악바리 근성으로 무용을 하면서도 성적은 상위권을 유지했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수석 입학까지 했다고 합니다.

예체능과라고 해서 공부를 등한시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예능 및 여러 프로그램에서 보였듯이 승부욕이 대단한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정소민 배우활동


데뷔작 이후의 작품 선택의 선구안이 좋지 않아 크게 두각을 드러내지 못하다 2016년 KBS 2TV 마음의 소리의 최애봉 역으로 제 옷에 맞는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후 전국구 시청률 보증수표인 KBS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이준과의 케미가 서브 커플로서 후반부 시청률을 견인 할정도로 화제가 되었고 그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이민기와 함께 로맨스에서 코믹까지 안정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인생작을 갱신 했습니다.



그 후 2018년 일본 원작 드라마인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에 출연하여 서인국과 운명적이면서도 가슴 아픈 사랑을 연기하였고 최근에는 김지석과 JTBC 드라마 월간집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정소민 이준 결별 이유


2018년 새해 첫날인 1월 1일에 KBS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같이 호흡을 맞췄던 이준과 열애를 인정하며 공식 연애를 시작하였고 이준의 군 복무 기간에도 꾸준하게 사랑을 이어오다 2020년 6월 26일 결별 기사가 났습니다.


당시 정소민 이준은 3년 열애 종지부를 찍었다며 공식 결별을 인정하며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양측 모두 사생활이라는 입장으로 서로의 일이 바빠지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밝혔습니다.





미우새 정소민


최근 녹화에서 정소민의 실물을 본 미우새 모벤져스는 정말 예쁘다. 밥도 안 먹고 살 것 같다~!라며 환호 하며 저런 딸 하나 있으면 좋겠다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내어 환영했습니다.



마냥 예쁜 우리 새끼일 것 같은 정소민은 뜻밖의 캥거루 면모를 드러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드는가 하면 정소민은 독립을 했다가 다시 부모님 집으로 들어가게 된 결정적 계기 를 밝힌다고 하는데요. 연기를 반대했던 아버지와 오랜 기간 서먹하게 지냈던 사연을 얘기하며 뒤늦게 아버지의 진심을 깨달은 일화를 털어놓아 모멘져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또한 정소민은 부모님의 눈을 피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낸다는 아지트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는데요. 이를 들은 서장훈은 불쑥 정소민에게 집을 사주겠다는 통 큰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정소민 인스타그램


정소민 인스타 주소
http://instagram.com/somin_jj/

나혼자산다 김지석 하석진 이장원 나이 맨케이브 뜻 드라마 월간집

데뷔 20년 차 배우 김지석이 싱글 라이프를 공개 합니다. 김지석의 본명은 김보석(金寶石) 이며 1981년 4월 21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김지석의 키는 181cm 몸무게 71kg 혈액형 AB형 입니다.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