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데뷔 20년 차 배우 김지석이 싱글 라이프를 공개 합니다.
김지석의 본명은 김보석(金寶石) 이며 1981년 4월 21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김지석의 키는 181cm 몸무게 71kg 혈액형 AB형 입니다. 학력사항으로는 경기초등학교 (졸업) 브래드필드 칼리지 (졸업) 경복고등학교 (졸업) 한국외국어대학교 사범대학 (독일어교육,영어교육 / 학사) 경희대학교 (문화콘텐츠학 / 석사) 를 마쳤습니다. 2001년 리오 1집 그대 천천히 로 데뷔 했으며 에일리언컴퍼니 소속 배우 입니다.

김지석 인스타그램


독립 15년차 김지석 독립 이유


독립 15년 차라고 밝힌 김지석은 대학교를 졸업하면 무조건 독립해야 한다는 부모님의 규칙에 따라 일찍이 독립생활을 시작했다고 밝혔는데요. 반려묘 치토에게 특화된 공간을 만들어 주고 싶어 이사를 했다는 김지석은 잠에서 깨자마자 반려묘를 돌보는 집사의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집사의 본분을 마친 김지석은 현관 앞에 간식 박스를 수거해 다양한 간식을 채워 넣기도 하는데요. 누군가를 위해 간식 박스를 준비한다는 김지석의 따뜻한 마음이 참 보기 좋네요.


김지석은 세기말 감성이 느껴지는 첫 인사 멘트로 폭소를 자아 내기도 했는데요.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한 김지석은 들뜬 목소리로 첫 인사를 건네며 나 혼자 산다 에서 너무 너무 인사드리고 싶었다는 뜻밖의 세기말 감성을 소환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집에서도 자연스럽게 선글라스를 쓰는 폼생폼사 모습에 무지개 회원들이 연예인병을 의심하자 김지석은 적극 해명하기도 합니다.


소파에 누운 김지석은 리모컨을 들고 블라인드를 열었고 기안84는 성공한 남자의 상징이지 라며 감탄했는데요. 블라인드가 올라감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선글라스를 찾아 쓰는 김지석의 모습에 박나래는 이건 약간 연예인병 아니에요?라고 연예인병을 의심했습니다. 당황한 김지석은 눈이 어느 정도 적응 시간이 필요해서 그렇다. 진짜 콘셉트가 아니고 선글라스는 늘 저 자리에 있고 아침에 블라인드를 열 때마다 5분 정도 쓰고 있다고 적극 해명에 나서자 기안84는 그럴 거면 블라인드를 안 올리는 게 낫지 않나? 라며 명쾌한 해답을 제시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퀴즈 프로그램에서 뇌블리 라는 별명을 얻기도 한 김지석은 이불 갈이에 앞서 뇌섹남 다운 철저한 계산에 나선 것과 달리 허당미를 뽐내는가 하면 드라이기 오작동에 발까지 동원하는 모습으로 의외의 얼간미를 발산해내기도 합니다. 평소 혼술을 즐긴다는 김지석은 건강한 안주로 감태 부각 만들기에도 나서는데요. 감태와 김에 라이스 페이퍼를 올려 감태 부각을 간단하게 만들어 낸 김지석의 레시피가 궁금하네요.



또한 김지석은 팬카페 운영진들과 화상 회의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는데요. 오랜 팬의 결혼 소식을 접한 김지석은 흔쾌히 결혼식 사회를 약속하는가 하면 서프라이즈 선물 준비할게요 라며 통 큰 역조공을 약속합니다.




이어 김지석은 하석진과 이장원을 집으로 초대해 오랜만에 뇌섹남들이 회동 했는데요. 40대에 들어선 이들은 연애와 결혼 등 현실적인 이야기들을 나누며 찐친 토크 를 이어나갑니다. 동갑내기인 세 사람은 7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막역한 사이 인데요.

하석진 나이 1982년 3월 5일 출생 40세 / 키 181 / 한양대 공과대학

이장원 나이 1981년 8월 30일 출생 40세 / 키 181 / 그룹 페퍼톤스 멤버 / 카이스트

김지석의 집을 처음 방문한 하석진과 이장원은 집 구경에 나서고 속전속결 집 구경에 영혼 없는 리액션을 보여주던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공간은 남자들의 로망으로 떠오르고 있는 맨 케이브. 김지석이 인테리어에 가장 신경을 많이 썼다는 맨 케이브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맨케이브 뜻

남자들의 비밀공간 맨케이브 Man Cave
남자 동굴 또는 manspace 사전적 의미로는 주택의 지하, 창고, 작업장 등을 말하고 혼자서 공구등을 사용하여 작업을 하는 공간을 뜻하기도 합니다. 한국에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외국에서는 흔한 공간이며 유일한 남자들의 공간으로 자기가 만족하는 무언가를 나타내고자 하는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세 사람은 서로의 근황을 나누는 가운데 김지석은 난 사랑하고 싶어 라고 연애에 대한 바람과 함께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드러내 연애와 결혼에 대한 세 사람의 대화가 오가는데요. 김지석은 하석진이 제일 먼저 결혼할 것 같다고 결혼 1순위로 지목했고 하석진은 나 열심히 노력 중이야 라고 의미심장한 고백을 하기도 합니다. 40대를 맞이한 뇌섹남들은 현실적인 토크와 아재 감성 가득한 명언들로 가득찼다는 후문입니다.



드라마 월간집


월화드라마 월간집
줄거리 : 집을 사는(buy) 남자 자성과, 집에서 사는(live) 여자 영원의 내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장르 : 로맨스
연출 : 이창민 (태양의 신부, 내사랑 나비부인, 미녀의 탄생, 리멤버 아들의 전쟁, 맨투맨,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리즈)
극본 : 명수현 (막영애 시즌5~14, 혼술남녀, 시를 잊은 그대에게)
출연 : 정소민, 김지석, 정건주 등

방송 시간 : 수·목 / 오후 09:00
방송 기간 방송 예정 : 2021년 6월 16일 ~ 2021년 8월 5일 (예정)
방송 횟수 : 16부작
제작 : DRAMAHOUSE / jtbc스튜디오
스트리밍 : TVING / 넷플릭스


월간집 인물관계도


나영원(정소민): 리빙 잡지사 월간 집 에디터.
대한민국의 평범한 10년차 직장인으로, 10년째 순식간에 텅장이 되는 통장을 부여잡고 빡쎈 월세 살이 중이지만 나영원에게 집(Home)은 온전히 나일 수 있는 곳이며, 내 모든 감정의 공간이다. 그래서 월세 집도 내 집인 양 정성껏 닦고 꾸민다. 그런데 그녀 앞에 악마 같은 새 집주인 유자성이 나타난다. 이제라도 부동산에 관심을 갖고 내 집 마련 프로젝트에 돌입하게 된 이유다.

유자성(김지석): 유자성에게 집(House)은 그저 재산증식의 수단이자 잠깐 잠만 자는 곳일 뿐
대한민국에서 혼자 힘으로 부자가 되는 길은 오직 부동산 밖에 없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낮에는 공부, 저녁에는 식당 알바, 밤에는 대리운전, 주말에는 공사판을 뛰며 잠을 줄이고, 독학해 부동산을 깨우쳤다. 그렇게 유명한 부동산 자산가이자 투자 전문가가 됐다. 톱니바퀴처럼 꽉 짜인 인생에 나타난 변수, 나영원이 신경쓰이기 전까지는 말이다.

신겸(정건주): 캠핑 마니아이자 사진작가.
욜로(You Only Live Once)와 워라벨(Work & Life Balance)을 생활신조로 삼은 신겸은 기업을 물려받으라는 아버지의 명 대신, 사진작가의 길을 택한다. 에디터 나영원과는 동네 주민이자 편의점 메이트.

최고(김원해): 월간 집 편집장.
아내와 고등학생 아들 둘로 구성된 4인 가족의 평범한 가장으로 30년 된 아파트의 재건축을 꿈꾸는 인물.

여의주(채정안): 백만원이 넘는 월세를 내며 럭셔리 자취 중인 13년 차 에디터.
비혼주의자임을 당당히 밝히면서 지금 이 순간을 즐기자고 생각하는 열정적 인물. 보장되지 않는 미래의 행복을 위해 현실을 담보로 삼지 말자는 주의로 내 집 마련의 의미를 찾지 못하는 부동산 하락론자

남상순(안창환): 여의주와 같은 에디터이자 오매불망 주택 청약 당첨을 꿈꾸는 인물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