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전참시를 통해 화제와 인기를 모으고 있는 홍현희 시매부 천뚱이 구독자 30만을 열흘만에 달성하며 먹방 유튜버로 급부상 하고 있습니다.


천뚱TV

천뚱 먹방

www.youtube.com

천뚱 인스타그램 인스타주소


급상승 동영상 1위 달성


지난달 5월 28일 개설한 유튜브 채널 천뚱TV가 일주일 만에 30만명이 넘는 구독자수를 모은 가운데 인기
급상승 영상 1위 까지 차지 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번영상은 2번째로 달갈 30개먹기로 인기동영상 1위차지 했습니다. 현재는 펜트하우스에 밀려 2위!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홍쓴TV가 현재 4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것과 비교해도 엄청난 인기와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천뚱 직업 프로필 정보


직업
천뚱은 방송을 통해 본인의 직업을 공개 했는데요. 무직이 아니냐는 얘기가 있었지만 과거 운동 으로 유도를 했었던 이력이 있고 현재는 천안에서 회사를 다니고 있는데 사무직 16년차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작년에 승진까지 해서 지금은 임정후 차장이라고 합니다.



천뚱 나이


천뚱의 본명은 임정수 이며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 입니다. 몸무게는 유도 선수 당시 148kg이었던 천뚱 몸무게 현재 육아로 인해 112kg 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천뚱의 고향은 서천 입니다.


천뚱 뜻


천뚱의 뜻은 천안의 뚱땡이줄여서 천뚱 입니다. 과거 홍현희가 라스에 나왔을 당시 시어머니가 붙여준 애칭인 잠뚱(홍현희), 천뚱에 대해서 언급 하기도 했습니다.


천뚱 아내

현재 지금의 회사 사내커플로 아내를 만나 결혼한 천뚱은 예의바르고 성실한 아내에게 반했던 천뚱의 적극적인 구애로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내를 계속 지켜본 결과 윗사람한테도 잘하는 아내를 보고 반했다는 천뚱은 연애할 때 집에 바래다주고 와이프 방에 불이 켜져야 되돌아 갔었다는 로맨스 장인 다운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먹술사 천뚱


천뚱이 많이 맛있게 먹는것도 먹는거지만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는 음식을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먹어서 인데요. 짜파게티 4개를 먹는동안 입에 묻히거나 흰 티셔츠에 튀지도 않고 맛있게 잘먹습니다.



또한 천뚱 만의 먹장비로 초대형 핀셋을 사용하며,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도 일반 숟가락이 아닌 주걱을 사용하거나, 국물 있는 음식을 떠먹을 때도 숟가락을 45도 구부려서 국자처럼 활용해 음식을 제대로 잘 먹겠다는 천뚱만의 확고한 철학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천뚱 유튜브 영상 조회수


5월 29일 첫 영상을 업로드했으며, 현재 조회수는 290만을 넘어 300만을 향해 가고 있는데요.




두 번째 영상은 게시한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74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현재는 240만과 더불어 인기 급상승 영상에 올라있습니다.




천뚱은 특별한 소스나 반찬 없이 김을 곁들여 계란 30개를 약 10분 만에 먹었는데요. 영상속에서 계란 후라이를 할 때 소금 간을 일부러 하지 않았다 면서 김을 곁들여 먹는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식사가 아닌 간식 이라는점. 밥을 먹기 위해 콜라는 무설팅 이라고 하네요.



시청자 반응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홍현희 시매부로 얼굴을 알린 천뚱은 유튜브 방송에서도 특유의 깔끔함과 엄청난 먹방으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과 초심?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꾸준히 유튜브 채널 개설 요청을 받아왔다는 천뚱의 본격적인 먹방 유튜브 채널에 관심이 연일 이어지면서 화제의 먹방 유튜버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홍현희도 깜놀한 천뚱네 본가 밥상 스케일

천뚱 동생


홍현희 역시 다양한 음식과 많은 양에 놀라워했는데요. 천뚱의 본가에는 작은 냄비가 없다고 하는데요. 1인분만 먹지 않으니 큰 냄비만 있다고 .. 음식이 다 준비 되자 홍현희는 오늘 누구 생일이냐며 감탄했습니다.

홍현희는 어린 시절부터 천뚱님 잘 먹었냐며 궁금해했고 천뚱의 어머니는 많이 먹었다. 전에 밥 한 공기만 줬더니 반찬을 다 먹더라. 어느 날은 물을 한 대접 먹더라고 폭로 하기도 했습니다.

홍현희는 참견러들에게 천뚱 어머니에게 들은 이야기를 전했는데 우리는 뷔페가면 여러개를 담지 않냐? 천뚱 님은 1접시에 1음식을 담는다고 하더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천뚱 여동생 임지수

천뚱의 여 동생 임지수는 유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학교는 충남체육고등학교를 나왔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