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동상이몽2 6월 21일 방송에서는이지혜 부부와 손지창 오연수 부부,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함께 출연하는데요. 이날 신아영(35세) 아나운서가 스페셜 MC로 출연해서 진솔하고 유쾌함으로 신아영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화기애애 하게 분위기를 이끌어가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동상이몽2 신아영 아나운서는 평소 너는 내 운명 팬으로 같은 기혼자의 입장에서 재미있게 보고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누고 가겠습니다 라는 소감을 남기며 너는 내 운명 많이 시청해주세요 라고 전해왔는데요. 

 

 

신아영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신아영 / 申雅英 / Shin Ah Young
출생 : 1987년 2월 18일출생 나이 35세
고향 : 경기도 과천시
신체 : 키 170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

학력
과천문원중학교 (졸업) / 이화여자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 / 졸업) / 하버드대학교 (사학과 / 학사)

소속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공서형과 같은 소속사)
대한축구협회 이사(2021년 대한축구협회 54대 집행부 이사진 합류)

 

 

 

 

 

신아영 가족관계

아버지 신제윤
어머니 이진주

가족 관계
아버지 신제윤 (이명박 정부 시절 기획재정부 제1차관, 금융위원회 부위원장, 박근혜 정부 시절 장관급인 금융위원장)
어머니 이진주 (이화여대 영문과 출신)
여동생(1995년생)8살차이

사실 본업보다는 본인의 엄친딸 속성 덕분에 더 유명한 신아영 아나운서는 이화 여자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하버드 대학교에서 역사학을 전공했습니다.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를 포함해 총 4개 국어를 구사하며, 영국 은행인 스코틀랜드 왕립 은행 인턴 경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 성격 자체가 허당끼와 푼수끼가 넘치는 털털한 성격이라 이미지만 보면 엄친딸, 엘리트 느낌은 돋보이지 않는 매력이 있습니다.

 

 

 

 

신아영 배우자 남편 정보

배우자
남편(1989년생 나이33세, 2018년 결혼)
뉴욕 금융업 종사

신아영 결혼

 

2018년 12월 22일 2살 연하(1989년생)의 하버드 동문과 결혼했는데요. 그녀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기 며칠 전 JTBC 아나운서 조수애의 결혼 소식도 함께 있었는데 조수애는 본인의 여러 구설수와 더불어 1800:1의 경쟁률을 뚫고 입사했는데 결말이 재벌로 취집이냐며 비판적인 의견이 많은 반면에 신아영은 축하하는 의견이 다수로 갈리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신아영 아나운서 프로그램

 

신아영 아나운서는 2011년 9월 SBS ESPN에 입사해 SBS Sports 에서 EPL 리뷰, 베이스볼 S, 스포츠센터 S'등을 진행했었으나 2015년 1월 퇴사하고 프리랜서로 활동 했습니다. 이밖에 더지니어스, 영화 왓수다, 수요미식회, 모던패밀리,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 2 등의 MC 등으로 활동하면서 정말 잘 나갈 때에는 방송사 소속 아나운서 때의 초봉을 한 달 만에 벌었다고 하네요.

 

 

상당한 글래머 하고 늘씬한 몸매를 지녔으나 본인은 연관 검색어에서 육덕 이라는 단어를 지우고 싶어한다고 직접 밝혔는데요.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허리가 23인치, 골반이 38인치라고 스스로 공개했습니다. 여기에 본인이 인증한 키와 체중을 고려하면 살집이 많은 육덕이 아니라 타고난 골격 덕분에 맵시가 좋은것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신아영 아나운서는 최근 서류 정리로 인해서 이혼설이 불거졌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으며 특히 남편이 곧 한국에 들어온다고 밝혔습니다.


 

 

신아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신아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ayoungshinn/

 

 

신아영 아나운서 사진

신아영 맥심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