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옥탑방의 문제아들 KCM 데뷔 전 SG워너비 멤버가 될 뻔한 사연

 

오는 6월 22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문아에는 가요계에 한 획을 그었던 원조 발라드 장인 SG워너비 멤버 김용준과 KCM이 출연해 그때 그 시절 추억 토크를 대방출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SG워너비 김용준 나이 프로필


김용준 / 金容俊 / Kim Yong-Jun
출생 : 1984년 9월 12일 출생 나이 38세
고향 :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본관 : 광산 김씨
신체 : 키 176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 신발사이즈 265mm
가족 관계 : 여동생(1994년생)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경영학 / 학사) /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과정)

병역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2012년 2월 16일 ~ 2014년 2월 15일)

2004년 SG워너비 정규 1집 WANNA BE+ 데뷔
소속 그룹 SG워너비 포지션 리더,보컬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

 

 

김용준 황정음 결별이유

 

황정음의 전 연인이었던 김용준은 2006년 9월부터 황정음과 열애를 하여 2009년 우결을 통해서 연예계 공식커플로 주가를 올렸는데요. 그 해 MBC 연예대상에서 예능부분 상을 수상하기도 했지만 2015년 5월, 황정음과 성격차이 이유로 헤어졌습니다. 황정음 84년생으로 36살 김용준과 동갑입니다.

 

 

 

KCM 나이 프로필

본명 : 강창모(姜昌謨)
출생 : 1982년 1월 26일 출생 40세
고향 : 경기도 광명시
신체 : 키 180cm, 몸무게 96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누나 2명, 조카 전동현
별명 김치맨, K센티미터, 대형모기, 김치면, 정지훈 오른발, 분량요정

학력
광명서초등학교(졸업) / 충현고등학교(졸업) / 청운대학교(방송연예학)


2004년 1집 앨범 Beautiful Mind 데뷔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KCM 에어팟 착용이유

 

한쪽 귀에 항상 에어팟을 끼고 있어서 연관 검색어까지 올랐었는데 KCM이 항상 귀에 에어팟을 착용 하고 있는 이유는 예전에 전화를 못 받아서 어머니가 위급한 상황이 있었다면서 어머니의 전화를 받기 위해서 항상 착용하고 다닌다고 밝혔습니다.

 

 

 

 

 

옥문아 KCM 김용준

 

최근 3년 만에 완전체로 예능에 출연해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SG워너비 김용준과 놀면뭐하니 리메이크 그룹 MSG워너비의 멤버로 핫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KCM은 출연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김용준은 MSG워너비 멤버들의 가창 순위에 대해 언급했다고 하는데요. 김용준은 MSG워너비 멤버분들 전부 다 너무 잘하셔서 깜짝 놀랐다며 그중 최고의 실력자는 누구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당연히 KCM이다 라고 솔직히 평가했습니다. 곧이어 김용준은 사실 KCM이 MSG워너비 할 때 혼자 튈 줄 알았는데, 화음 넣고 같이 잘 맞춰가는 걸 보고 팀으로 나왔어도 정말 잘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런가하면 KCM은 거침없이 계속되는 아재 개그와 함께 쉬지않는 폭풍 토크를 펼치며, 솔로 데뷔전 SG워너비 멤버가 될 뻔했다는 사실을 공개해 시선을 끌 예정인데요. KCM은 처음 SG워너비 보이그룹을 만든다고 할 때 오디션을 봐서 들어갔었다고 SG워너비의 데뷔곡은 물론 가이드곡까지 다 알고 있었다며 특히 데뷔곡 타임리스는 연습까지 해 내 곡이 될 뻔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또한 김용준과 KCM 과거 각자 아이돌 데뷔조 였음을 밝혀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김용준은 당시 KCM 비보이 댄스 담당이어서 그룹 량현량하 친구들과 댄스 배틀까지 벌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KCM 어느 조그마한 애들이 와서 헤드스핀 돌길래 승부욕이 생겨 배틀을 붙게 것이라고 설명했는데, 멤버들이 누가 이겼냐고 묻자 그는 이겼다고 생각하고 접었다고 밝혀 웃음을 주었습니다.

 

 

 

 

SG워너비 근황

 

SG워너비 상표권, 멤버들이 현재 상표권 출원 신청한 상태 라고 알려졌는데요. 출원인은 김용준 김진호 이석훈 입니다.

 

 

 

아직 등록된건 아니지만 일이 잘 되서 상표권이 멤버들에게로 가서 그대로 SG워너비로 활동하게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모여서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고 한다고 했는데 최근에는 작곡가들과의 만남도 성사된것 같습니다.조용히 응원하면서 새 앨범이 나오길 기다려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