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조윤희가 방송에서 최초로 딸과 함께 예능에 출연합니다. 오는 7월 9일 밤 9시에 첫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내가 키운다)가 6월22일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조윤희의 딸 로아의 모습이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조윤희 나이 프로필

조윤희 / 趙胤熙 / Jo Yun-Hee

본관: 함안 조씨
출생: 1982년 10월 13일 출생 나이 40세
고향 : 충청북도 청주시
신체 :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A형
자녀딸 이로아(2017년 12월 14일생)

학력
이매중학교 / 수내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1998년 패션잡지 에꼴 데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조윤희 과거 사진

 

고등학생 시절 길거리에서 우연히 에이전시 소속 매니저의 눈에 발견되어 잡지 모델로 캐스팅 된 이후 1998년 패션 전문 잡지 에꼴의 모델로 데뷔 1999년 가수 이수영의 I Believe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정식 데뷔,  뮤직비디오와 CF, 시트콤 등지에서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하이틴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2000년대 초에는 이수영 뮤비 전담 배우 이기도 했습니다.

 

I Believe, 그녀에게 감사해요, 차라리, 라라라, 빚, Goodbye, 덩그러니,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광화문 연가

 

 

 

2012년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방이숙 역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았으며 2016년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영화 럭키와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연달은 흥행으로 MC 라디오 DJ등 다방면의 활동으로 인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기도 했습니다.

 

 

 

조윤희 반려견

 

드라마 촬영장 가는 길 사고를 당해 장애견이 된 킹콩 이를 구조 후 장애견들의 치료비와 킹콩이의 휠체어 제작 모금을 위해 다음에서 스토리펀딩을 진행 하여 목표금액의 두 배가 넘는 모금액이 모아졌으며 반려견에 대한 애정이 남달라 유기견 6마리를 포함  8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JTBC 예능 내가 키운다

 

배우 조윤희, 김현숙, 방송인 김나영이 내가 키운다에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방송인 김구라와 배우 채림도 내가 키운다에 클럽 회장과 매니저로 합류하게 된다고 합니다.

 

 

 

 

김구라는 기존에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달리 멤버들에게 따뜻한 공감과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할 예정이며 채림(79년 43세)은 현재 남편 가오쯔치와 이혼 후 5살 아들을 혼자 키우고 있는 만큼 현실적인 공감과 실전 육아 팁을 전하며김구라와  함께 출연자들의 일상을 살펴보고 공감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조윤희는 5살 딸 로아와 함께 성장형 솔로 육아를 보여주며 방송 최초로 일상을 공개 하게 되는데요. 솔로 육아 2년차 조윤희는 혼자 해야 하는 것들이 너무 많은데 용기가 필요한 것들이었다. 그런 것들을 해보면서 용감해진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로아는 첫 촬영부터 귀여운 외모와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애교로 카메라 삼촌들을 사로잡는가 하면 공룡과 곤충을 좋아하고 햇님과 통화도 하는 로아는 방송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화제가 될것으로 기대 됩니다.

 

 

 

 

아직 솔로 육아에 적응 하고 있다는 배우 김현숙은 7살 아들 하민이와 친정 부모님까지 3대가 밀양에서 함께 하는 일상을 선보이며 24시간 에너지가 넘치는 7살 하민이는 할아버지가 직접 담근 된장 먹방을 선보입니다. 또한 육아 예능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자연 친화적인 밀양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은 두 아들의 엄마로서 남다른 육아 스킬과 워킹맘으로서의 육아 고충을 그대로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며 쾌활한 강아지형 6살 신우와 섬세한 고양이형 4살 이준이 사이에서 육아, 패션, 음식 등 무엇 하나 놓칠 수 없는 김나영의 고군분투 솔로 육아기가 화제가 될 예정입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조윤희. 이로아 가족, 김현숙. 김하민 가족, 김나영.최신우&최이준 가족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특히 조윤희 딸 로아 양은 방송 최초로 공개되자 마자 엄마를 쏙 빼닮은 귀여운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김나영의 두 아들 신우, 이준 군과 김현숙의 아들 하민 군도 맑고 개구쟁이 같은 면모를 보여 방송이 기대 된다는 평이 나오고 있습니다.

 

 

 

 

조윤희 이동건 이혼 이유

 

2020년 5월 22일 결혼 3년만에 이동건과 조윤희는 합의이혼했습니다.

조윤희는 1982년생 올해 40세 이며 전 남편 배우 이동건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2살 차이 입니다.

 

 

 

조윤희와 이동건은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2016년~2017년)을 통해 부부로 발전했는데요. 2017년 5월 혼인신고를 했고, 이후 tvN 신혼일기2에 동반 출연하려다 조윤희 건강상의 문제로 방송 전 하차하기도 했습니다. 9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고 그해 12월 딸을 얻었지만 결혼 생활 3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으며 양육권은 조윤희가 가지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윤희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주소
http://instagram.com/mixnutcookie

결혼 전 부터 결혼 후 까지의 게시물은 삭제되었으며 이혼 후 게시물은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