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 겸 지도자인 배우 육진수와 그의 아내 이한나 아들 세 가족이 신박한 정리에 출연합니다.


3월29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서는 파이터 출신 배우 육진수와 모델 출신 헬스 트레이너 아내 이한나, 똑똑한 영재 첫째 아들, 병을 이겨낸 기적같은 둘째 아들, 든든한 버팀목 역활을 해주시는 장모님까지 3대 가족이 함께 살고 있습니다. 육진수 부부의 집 위치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아파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육진수 이한나 나이 프로필

육진수는 1976년생으로 올해 46세 입니다. 신체 키174cm 몸무게 90kg 이며 전적은 4전 1승 3패 현재 팀 맥스 소속 입니다.

육진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instagram.com/yook_jin_soo



부인 이한나는 1984년생 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8살 차이가 납니다.


파이터 출신 아빠 육진수와 트레이너 엄마 이한나가 운동을 직업으로 하는 부부답게 거실에는 각종 운동기구들로 가득 차 헬스장을 방불케 하는 구조인데요. 합숙소에 가까운 비주얼인 안방과 커튼을 닫은 후로 나가본 적도 없는 문제의 발코니가 등장해 정리단을 당혹케 했다는 전언입니다.




지금까지의 그 어느 의뢰인에 뒤지지 않는 역대급 어린이 맥시멀리스트가 등장한 가운데 신박한 정리 최초 ASMR 비우기까지 등장하는데요. 둘째 지우는 태어나자마자 선천성 기도 협착증으로 6년 간 40여 차례의 수술을 겪을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요. 버텨주고 의지가 됐던 인형들, 각종 장난감, 피규어들이 집안 곳곳을 채우고 있는 상황에 신박한 정리단은 촬영 내내 지우 눈치를 살폈다고 합니다.


선천성 기도 협착증 이란?

기관 협착이란 선천적 혹은 후천적인 요인으로 인해 기관이 완전 또는 불완전하게 폐색된 상태를 말하며 증상으로는 호흡곤란, 식사 시 반복되는 사레들림, 반복되는 폐렴 등이 있습니다. 치료방법은 가장 보편적인 방법은 기도 절개(병변 부위의 절제) 및 단단 문합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우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신박한 정리 최초로 ASMR 비우기까지 펼쳐졌고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은 지우는 과연 비우기를 받아들일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또한 아팠던 둘째 지우를 돌보는 동안 정리하지 못하고 쌓인 짐들이 많은데다 일하는 엄마, 아빠를 대신해 집안을 돌보고 있는 장모님이 최근 다리를 크게 다쳐 집안 일까지 올 스톱된 상황 속 쌓여가는 짐들에 장모님 방도 창고로 전락해 버려 육진수 부부는 항상 도와주시는 어머니의 공간을 만들어드리고 싶다고 효심을 드러내 가슴을 찡하게 할 예정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