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백혜민(옴잡이) 역과 갤럭시
버즈 프로 카푸치노 광고에서 얼굴을 알린 배우 송희준이 강아지 파양 의혹에 대해 자신의 상황을 해명하면서 사과문을 게재 했습니다.



송희준은 3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2020년 6월 입양한 반려견 모네를 입양처로 다시 보낼 수 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서 해명했습니다.



송희준 사과문 전문



송희준은 주변 조언에 따라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 했고 입장 정리 후에 다시 계정을 열었는데요. 최근 배우 박은석이 파양 논란으로 한차례 비난을 받았던 바파양 의혹에 휩싸인 송희준의 해명은 대중을 설득할 수 있을지 좀 더 알아봤습니다.


송희준 나이 프로필

송희준은 1995년 1월 25일 출생으로 2021년 기준 올해 나이 27세 입니다. 신체 키 167cm 이며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회화과 서양화 학사를 취득했습니다. 모델 로써는 2015 FW 서울패션위크 조은혜(BOURIE)쇼에서 데뷔했고 배우로써는 2018 영화 히스테리아에 출연했습니다. 현재는 에이스팩토리 소속 배우 입니다.


송희준 인스타그램 주소
https://instagram.com/songhej



보건교사 안은영 백혜민 역

2020년 방영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백혜민역 옴잡이역으로 얼굴을 알린 백혜민은 영화와 뮤직비디오등에 출연하며 배우활동을 이어오고 있었는데요.


강아지 모네 파양 논란

모네 계정 마지막 글


모네 라는 이름의 반려견을 입양했는데요. 새끼 때 데려온 유기견으로 9개월정도 후인 최근(21년 3월말) 파양하였습니다. 입양처에 따르면 강아지 상태가 아직 성장기인데도 많이 마른편이라고 하며 의사진단과 강아지 털을 전혀 관리해 주지 않아서 뭉치다못해 피부에 무리가 갈정도 괴사 직전이였다고 알려져 충격을 주었는데요. 강아지를 제대로 돌보지 못해 결국 파양한걸로 추측 됩니다.


입양처 인스타그램


송희준의 사과문 이후에도 네티즌들은 구차한 변명이라고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한 네티즌에 따르면 상황은 안타깝지만 사람 인생이 어찌 매일매일 행복한 일만 있을 수 있겠냐며 항상 평범한 일상만 유지되는게 아니라 어느날 갑자기 출장, 결혼, 입원, 육아 모든 상황이 변하는데 그때마다 그럼 키우다 버리다 반복할건가? 부담을 가지고 아이를 키우는게 당연한거 아니냐며 그 빗질한번 미용한번 제대로 안시킨건 뭔냐면서 변명이 너무 길어서 한숨만 나온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송희준 배우 일상



대학내일 표지모델

송희준 (858호)
- 홍익대 회화 13학번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