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개그우먼 김지민이 강원도 동해에 계신 어머니께 함께 살 전원주택집을 선물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3월 26일 단독 주택 시공 업체인 더존하우징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에는 개그우먼 김지민이 강원도 동해에 지은 50평대 전원주택 시공 초기부터 완공까지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개그우먼 김지민 강원도 동해 50평대 전원주택 정보

1+2층 : 178.47㎡ (54.0PY)
구조 : 경량목구조
홈페이지 : https://www.dujon.co.kr​
건축문의 : 1644-3696

바다가 바로 보이는 좋은 위치에 자리한 필지로 조망 부분에 중점을 두어 계획한 단독주택은 1층은 중정을 두어 가족만을 위한 안락한 가든 뷰, 2층에 올라오면 바로 확 트인 동해바다가 보이는 최고의 오션 뷰를 설계, 김지민은 조망 부분에 가장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합니다.



개그우먼 김지민 나이 프로필

김지민은 강름 김씨가 본관이며 강원도 휘장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이 고향 입니다. 1984년 11월 30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키158.6cm, 몸무게45kg, 혈액형O형 입니다.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JDB 엔터테인먼트 소속 입니다.

학력
동해중앙초등학교 (졸업) / 묵호여자중학교 (졸업) / 북평여자고등학교(졸업) / 수원여자대학교 (미용예술 / 전문학사)

대한민국 최고의 미녀 코미디언으로 불리우는 김지민은 공채에 뽑혔을 당시 미모 자체가 화제가 되었고 아직까지도 미녀 개그우먼 원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인데요. 현재는 예능으로 전향해 활동하고 있지만 코미디 프로그램에서도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BMW X3의 오너이며 이상형은 착하게 생긴 사람이라고 밝혔으며 연예인 중에서는 차태현 같은 스타일을 선호 한다고 합니다. 연애 스타일은 일을 놓을 정도로 올인 하는 스탕ㄹ로 한 사람을 좋아하면 끝까지 좋아하는 타입이라고 밝혔습니다. 동해지방해양경찰청의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 입니다.

현재는 MBC every1 달려라 댕댕이 , KBS Joy 썰바이벌에출연하고 있습니다.



김지민 과 김지민 어머니

김지민 어머니 최인자 씨

김지민 몇십년후 모습이 딱 어머니 모습인것 처럼 모녀의 미모가 비슷하네요.



김지민 전원주택 내부

2017년 7월 1일 부친상을 당한 김지민은 부친상 이후 어머니와 같이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머니와 함께 살기 위한 집을 지었다고 합니다. 바다가 바로 보이는 좋은 위치에 자리한 김지민의 집은 모던한 외곽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벽돌로 디자인을 마감했습니다.

거실


주방


주방히든 다용도실


1층 중정


1층 공용 욕실


1층 안방 (어머니방)

안방 드레스룸

안방욕실


2층

2층 침실

칵트인 통창을 통해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것이 포인트 네요.

2층 방 (취미 공간)

2층 공용 욕실

2층 플레이룸

2층 가족실

2층 테라스

통창이 건물 곳곳에 설치돼 개방감이 있어 보이고 어머니를 생각해 하나하나 인테리어에 신경 쓴 것인지 센스 있는 소품에도 눈길이 가네요. 자수성가해 사랑하는 어머니를 위해 플렉스 한 김지민의 효녀 다운 모습에 많은 이들이 멋지다며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김지민 성형 변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