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방송인 박수홍이 반려묘 다홍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눈물을 흘렸고 박수홍 가족에 관한 일화들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수홍 나이 프로필

박수홍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이 고향이며 1970년 10월 27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52세 입니다. 신체
키 184cm 몸무게 80.7kg 혈액형 O형 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에 거주 하고 있으며 1991년 제1회 KBS 대학 개그제로 데뷔 했으며 현재는 형과의 금전적인 문제로 1인 기획사인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였습니다.



가족
아버지 박태환 (1939년생), 어머니 지인숙 (1942년생)박수홍은 3형제 중 둘째로 형 박진홍, 동생 박준홍은 모두 결혼을 했습니다.
반려묘 박다홍 (2019년 출생)

학력
서울공덕초등학교 (졸업)/마포중학교 (졸업)/숭문고등학교 (졸업)/대림대학 (영어과 / 전문학사)/한세대학교 (관광경영학 / 학사)/한세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 석사)


박수홍 다홍이 일화

방송인 박수홍이 MBN 동치미 방송에서 반려묘 다홍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박수홍은 낚시터에 갔는데 자신을 자꾸 따라오는 고양이가 있었다면서 반려묘 다홍이와의 인연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박수홍은 살면서 고양이를 키워 볼 생각도 없고 심지어 예뻐하지도 않았는데 얘가 왜 날 따라오지 싶어서 데려왔는데 세 시간 동안 품에 안겨 있었고 했다. 이후 고양이를 동물병원에 데려갔는데 몸상태가 매우 좋지 않다는 이야기에 마음이 약해졌다고 밝혔습니다. 박수홍은 고양이에게 다홍이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함께 살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박수홍은 태어나서 가장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었고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는데...자신이 잠을 못 자니까 다홍이가 침대로 오더니 잘 때까지 눈을 깜빡깜빡해줬어요 라며 말을 이어나갔는데요.


박수홍은 그간 가족을 먹여살려야 한다는 가장으로서의 부담감이 있었다면서 다홍이로부터 위로받고 있어 행복하다면서 방송 중 눈물을 흘렸습니다.


박수홍은 또, 다홍이와의 일상을 유튜브로 공개하고 있는데 가장 기억에 남는 댓글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박수홍 씨가 다홍이 구조한 줄 알죠? 다홍이가 박수홍 씨 구조한 거에요 라는 댓글이 있었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다홍이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blackcatdahong

다홍이 유튜브

검은고양이 다홍 Blackcat Dahong

안녕하세요 다홍이 아빠 박수홍입니다 다홍이 예쁜 모습 행복한 일상 공유할게요 ♥ 매주 목요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검은고양이 #박다홍 #박수홍 #고양이일상 #집사일기

www.youtube.com

박수홍의 다홍이 사랑은 소속사 이름을 다홍이랑으로 작명하는가 하면 SNS에도 고맙다 다홍아 너는 내가 힘낼 수 있는 원동력이다. 너가 없었다면 나는 혼자 너무 외롭고 지쳤을거야, 오늘도 난 너 하나로 버틴다라는 글을 남기는 등 다홍이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박수홍 3형제

과거 방송 내용에 따르면 소속사를 운영하고 있는 박수홍의 형 박진형 대표는 박수홍의 일을 옆에서 돕고 있으며 박수홍의 동생 박준홍은 일밤 출신 예능 방송작가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고 합니다.



박수홍 가족의 배신?

박수홍유튜브 채널 댓글에 달린 글로 진위여부는 확실하진 않지만 사실이라면 정말 큰 충격이네요. 믿고 힘이 되줘야 할 가족의 배신이라니.. 당시 결혼 반대한 이유가 그런이유였다니 정말 소름이네요.

박수홍 댓글

결혼까지 생각한 여자 역시도 엄마가 반대해서 결혼 무산됐는데 그때 고통이 팔 한쪽을 잘라낸거 같았다고 얘기하기도 했는데요. 가족들은 평생 박수홍 돈으로 먹고살면서 박수홍이 하려는 모든걸 반대만 하면서 살아온것 같네요. 결혼도 반대해 고양이 입양도 반대.



박수홍 결혼 반대한 가족들

결혼 반대 할 때는 언제고 이젠 박수홍도 나이가 드니 그제서야 결혼 안하고 혼자 늙어가며 저러고 있다고 미우새 취급하는게 참 안타까운데요. 저 당시 반대하는 가족들 무시하고 인연 끊고 자기 가족을 이뤘다면..어땠을지..이제라도 본인을 위해 살기를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