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놀면 뭐하니 새로운 프로젝트는 SG워너비를 닮은 남성보컬그룹의 제작입니다. 유야호는 2020년 가요계 세대를 뛰어넘는 레전드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와 함께 환불원정대을 탄생시킨 지미유의 쌍둥이 동생으로 비슷해 보이지만 그와는 전혀 다른 취향과 성격을 지닌 인물로 등장했습니다.

 

 

 유야호 뜻

유야호는 비트보다 감성을, 화려함보다 수수함과 전통을 사랑하는 힙스터로, 들 야(野) 좋을 호(好)라는 이름의 뜻이며 들을 좋아하는 감성파 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가요계 정상에 올라 야호 한번 불러보겠다는 뜻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ㅋㅋㅋ


 MSG 워너비 오디션

유재석이 새로운 부캐 유야호로 돌아온 3월 27일 방송에서는 남자 보컬 그룹 MSG 워너비 제작자로 돌아온 유재석의 활약상이 펼쳐졌는데요.


유재석과 김태호PD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기획하는 과정에서 김태호 PD는 SG워너비를 언급 하며 형이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SG 워너비의 Timeless 를 많이 불렀다며 형이 불렀던 영상을 SG 워너비에게 보여줬다며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었는데요.

남자 보컬 그룹이 요즘에는 잘 없는 거 같다면서 그래서 한번 해보시면 어떨까. MSG 워너비를 제안했는데요. 이에 유재석은 발라드 그룹을 제작해 봐도 좋을 거 같다고 화답했습니다.


하비에르 바르뎀의 정체는 잔나비

유야호는 MSG 워너비 멤버들 뽑기 위해 블라인드 오디션을 진행했는데요. 두 번째 지원자 하비에르 바르뎀의 노래를 들은 유야호는 지문인식 같은 목소리의 소유자를 단번에 알아채며 이 잔 떨림을 들으니 잔나비 최정훈 같다고 확신했는데요. 하비에르 바르뎀의 정체는 잔나비 최정훈이었습니다.

유야호는 잔나비 팬이라서 바로 알았다면서도 이미 반열에 오르신 분들은 탈락이다고 밝히며 원석을 발굴하는 게 기획의도 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잔나비 최정훈은 1992년 3월 10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김남길 정체는 이상이

오디션을 진행하던 중 유야호는 프로 가수 느낌은 아닌데 매력 있다며 지원자 김남길을 뽑았는데요. 초반에 사로 잡는다며 기본적으로 목소리가 좋은 사람이라 이런 목소리가 음원 차트 휩쓸 목소리다라며 다음 지원자를 선택했습니다.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이상이는 1991년 11월 27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하정우 정체는 KCM

마지막 지원자 하정우의 노래를 듣자마자 유야호는 지원자의 정체를 알아차리며 우선 너무 반가운 목소리라며 하정우를 면접 후 결정하겠다며 합격시켰습니다.

KCM 본명 강창모는 1982년 1월 26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송중기 정체는 지석진

첫 번째로 합격했던 지원자 송중기는 노래로 성공하지 못해서 성공해보는 것이 꿈이다고 밝혔는데요. 중저음 파트는 100% 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유재석은 이분은 56세다며 지원자의 정체를 바로 알아 챘습니다. 송중기의 정체는 바로 지석진 이었습니다.


지석진 나이 프로필

아들 지현우(2002년생)
지석진 아내 류수정(1974년생)

코미디언, MC 겸 연극배우 겸 가수로 유튜버도 겸하고 있는 지석진은 강원도 정선군 화암면이 고향이며 충주 지씨가 본관 입니다. 1966년 2월 10일 출생으로 2021년 기준 56세 입니다. 현재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에 거주하고 있으며 키 176cm 몸무게 71kg, 혈액형 A형 이며 트레이드 마크인 코 사이즈는 (세로 7cm, 가로 5cm) 입니다.



이정재 정체는 도경완

유야호는 두 번째 지원자 이정재의 노래를 듣고 김정민으로 확신했는데요. 노래로 정상을 밟아본 사람은 멤버가 될 수 없다고 밝혔고 이정재는 아니라며 억울해 했는데요. 이정재의 정체는 바로 의외의 인물인 도경완이었습니다. 도경완은 아니라고 몇번을 말했잖아요라며 억울한 모습을 보이며 울먹였고 합격 가야죠. 회사까지 그만뒀는데라고 짠함을 보여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도경완은 1982년 3월 31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놀면뭐하니 MSG 워너비 정체

합격자
박해일 정체는 원슈타인
조니뎁 정체는 김형중


 블라인드 오디션
송중기 정체는 지석진 56세
이정재 정체는 도경완 40세
김남길 정체는 이상이 31세
하정우 정체는 KCM 40세






놀면뭐하니 지석진이 부르는 윤종신 좋니

지석진 - 윤종신 좋니

 

지석진 - 사랑하기 때문에

 

 

이정재(도경완) 후공개 - 약속

 
화제가 되고 있는 의외의 노래실력 도경완과 지석진의 영상 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