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3월 28일 일요일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75회에서는 트로트가수 박현빈의 자녀인 박하남매 중 하연이에게 남자친구가 찾아오는 사연이 그려집니다.


박현빈 나이 프로필

박현빈 본명 박지웅이며 경기도 광명시가 고향입니다.
1982년 10월 18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신체 카 169.1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 입니다.

아내 김주희(1986년생)
아들 박하준(2017년 5월 11일생), 딸 박하연(2019년 11월 15일생)


박현빈 집 위치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단독주택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내인 김주희싸는 한국무용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반려견을 4마리나 보유하고 있는데, 이 반려견들의 이름은 본인의 히트곡 제목에서 따왔습니다. 곤드레(곤드레 만드레), 샤방이(샤방샤방), 대찬이(대찬 인생), 빠빠(빠라빠빠).





박하남매의 집에는 가수 알리와 그녀의 아들 도건이가 방문 하는데요. 박현빈의 딸 하연이와 동갑내기 도건이의 귀여운 케미가 기대됩니다.


가수 알리 나이 프로필

조용진 (趙容珍)

알리 본명은 조용진 이며 본관은 양주 조씨 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가 고향이며 1984년 11월 20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키 156cm 이며 배우자 고석훈, 자녀 아들 고도건(2019년 9월 8일생)을 슬하에 두고 있습니다.


알리의 남편 고석훈은 일반인 으로 결혼식 또한 비공개로 진행되었는데요. 가수 손승연이 알리의 남편과 친분이 있었고 알리를 마음에 든 남편(고석훈)이 소개를 시켜달라고 해서 소개를 받아 결혼까지 골인 하게 된 캐이스 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애서는 혼자 숟가락을 잡고 요거트를 먹는 하연이가 등장하는데요. 온 얼굴에 요거트 범벅이 된 하연이가 시선을 강탈하며 입이 아닌 얼굴로 요거트를 먹는 듯한 하연이의 요거트 먹방이 웃음을 자아냅니다.


가수 알리의 아들 도건이는 하연이보다 딱 두 달 먼저 태어난 동갑내기 친구인데요. 또래 친구와 유대가 필요한 박현빈 딸 하연이를 위해 윤지 고모가 새로운 친구를 소개해 주었다고 합니다.


도건이는 처음 만난 박하남매에도 친근하게 다가가며 남다른 인싸력을 선보였고 새로운 공간에도 바로 적응해 자신의 집처럼 돌아다녔다고 합니다.


이날 박하남매의 집에서는 트로트 제왕 박현빈과 발라드 여제 알리의 즉석 합동 공연도 펼쳐졌다는데요. 서로 다른 분야에서 최정상의 실력을 가진 가수들이 보여줄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기대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