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조민아 날쌘카페 공개 저격 시끌

쥬얼리 출신 조민아(38세)가 디저트카페인 날쌘카페(샌드위치,토스트,샐러드,커피)를 블로그를 통해 공개저격한 가운데 네티즌들은 내로남불이라면서 싸늘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조민아블로그 전문

 


조민아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날쌘카페의 이름과 메뉴(클럽샌드위치)를 공개하며 불만을 털어 놓았는데욬 음식에 있어서 까다로운 편이라 맛이 있고 없고 보다 중요한 건 위생적인 작업 환경에서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조리한, 초심을 잃지 않는 음식이라고 생각한다며 그 점에서 오늘 포스팅한 날쌘카페 샌드위치는 실망스럽다는 말 밖에 나오지 않는다고 딱 잘라 말했습니다.




조민아는 평소 자주 찾던 단골 카페에 배달 주문했다고 밝히며 임산부가 먹을 음식이니 바닥에 놓지 말고 문고리에 걸어주세요 라고 했는데도 라이더 분이 바닥에 그냥 놓고 갔다. 아무리 봉지 안에 들어있다고 해도 아파트 복도 청소를 매일 하는 것도 아니고, 그것도 먹는 음식을 요청사항에까지 기재했는데 바닥에 놓고 가는 사람이 어디 있느냐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신랑도 화가 나 매장으로 전화해 교환을 했고 결국 1시간 반이나 지나서 점심을 먹었다고 불만를 호소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라이더의 잘못이라는 의견에 어느정도 공감하면서도 라이더 잘못인데 왜 카페를 저격하느냐, 라이더 입장에서는 배달 음식을 문고리에 걸어뒀다가 문 고리를 열자마자 떨어져 컴플레인이 많이 들어온다고 하더라, 걱정되면 문 앞에 바구니를 내놓든가 조치를 했으야 한다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논란이 거세지자 조민아는 현재 블로그에서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상태 입니다.


샌드위치 내용물에 대한 불만

조민아는 배달 문제 이외에도 샌드위치 내용물에도 불만을 표시했는데요. 조민아가 말하는 예전 샌드위치 상태 입니다.

예전패키지


새로받은 샌드위치 내용물

박스 디자인 패키지가 달라지면서 예전엔 박스에 꽉 찼던 샌드위치가 지금은 넉넉하게 들어가 있는 상황인데요. 해당카페 배달 후기을 봐도 수차례 재주문했던 고객들도 다 패키지 디자인 바뀌었다고 아는체만 하지 내용물이 변했다는 말은 한마디도 없었는데요.





리뷰의 다른 샌드위치 상태들을 봐도 오늘도 맛있다 오히려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다는 후기만 있는 상황으로 내용물에 대한 불만도 다소 의문이 생기는 상황입니다.




조민아 추가 댓글 작성

힐링베비 = 조민아



내로남불이라는 조민아 논란

네티즌들은 조민아가 베이커리 운영 당시에 자신도 위생관념에 철저 하지 못했으면서 내로남불 이라는 의견도 다수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조민아 결혼 임신

조민아는 지난해인 2020년 11월, 6살 연상의 피트니스센터 CEO와의 결혼 및 임신 소식을 알려왔는데요. 당시 조민아는 남편은 6살 연상의 피트니스 센터 CEO다. IFBB 피지크 국가대표 출신이라며 혼인신고는 이미 9월에 마쳤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