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펜트하우스 시즌2는 13부작으로 이제 3회차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주단태의 본체인 엄기준의 인스타그램에 유준상(정두만 대표)가 등장해 그의 정체가 무엇인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유준상은 펜트하우스 시즌2에 카메오로 출연을 하지만 강력한 반전을 가지고 있는 중요한 인물로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유준상 나이 프로필

서울특별시 강남구가 고향인 유준상은 본관 강릉 유씨 이며 1969년 11월 28일 출생으로 2021년 기준 올해 나이 53세 입니다.신체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은 O형 입니다. 배우자 홍은희 와는 2003년 결혼했으며 자녀로 장남 유동우(2003년 12월 25일생) 차남 유민재(2009년 4월 21일생)를 슬하에 두고 있습니다.

학력
서울언북초등학교 (졸업) / 신천중학교 졸업 /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졸업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 학사)/ 명지대학교 대학원 (영화뮤지컬학과 / 석사)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했으며 나무액터스 소속 배우 입니다.


엄기준 유준상 관계

엄기준 나이는 47세 이며 엄기준과 유준상은 뮤지컬 그룹인 엄유민법 그룹에 함께 참여 하고 있습니다.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 네 명의 배우가 모여 결성된 뮤지컬 배우 그룹)



엄기준 유준상 과거 사진




유준상 정두만 대표로 출연

펜트하우스2 10화가 방영된 후 유투버들과 네티즌들의 추측성 글들과 영상들이 많이 올라왔는데요. 그 중 송회장 유준상(정두만 대표)아무도 몰랐던 둘의 관계와 주단태는 주석훈 주석경의 친아빠가 아니다 라는 설이 가장 화제를 모았습니다.


우선 나애교(이지아)와 스캔들이 났었던 행복미래당 대표 정두만은 송회장과 연관되어 있는 인물이라는것을 추측할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정두만의 정체에 관한 설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정두만의 정체 뇌피셜


1. 송회장의 작은 아들

감히 누가 진천댁을 하대해라는 사이다 같은 명대사를 남긴 송회장 장면에서도 정두만 대표 관련 이야기도 함께 등장하는데요. 송회장이 진천댁은 내 사람이야. 진천댁이라고 부를 수 있는 사람도 우리뿐이라고. 감히 누가 진천댁을 하대해! 누구야! 그리고 난 정치하는 인간들이랑은 물 안 섞어. 탕 물 다시 받아 라고 한 장면에서 작은 아들이 정두만이라고 생각한다면 두 사람 사이가 썩 좋지는 않은것으로 생각할 수 있고 그 이유로 나애교와의 스캔들 문제로 집안 망신을 시켰을 수도 있겠다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2.정두만이 송회장 애인이다.(불륜)

송회장과 정두만 대표 역시 펜트하우스 에서 자주 등장 중인 불륜 관계 일 수도 있다는 의견도 있는데요. 송회장이 정치하는 사람이라면 학을 떼는 이유가 연하 남친 정두만 때문일 수도 있다는 의견 입니다.

3. 주석훈, 주석경의 친아빠 정두만

10화에서 나왔던 장면인 나애교(심수련)가 앨범을 확인하는 장면을 통해 나애교(이지아)와 정두만 대표는 사랑하는 사이라는 걸 알 수 있는데요. 그리고 석훈이(김영대), 석경이(한지현) 역시 주단태(엄기준)의 친자식이 아닐 가능성이 재기되었습니다.



아마도 나애교는 주단태의 지시로 심수련인 척하고 정두만 대표에게 접근했다가 처음으로 자신을 사랑해준 남자인 정주만을 만나면서 마음이 바뀐것이다 라고 추측 하고 있습니다.


주단태가 쌍둥이들을 자기 친자식으로 믿었던 이유도 아마도 나애교가 유전자 검사를 바꿔치기 했거나 반대로 주단태가 알고도 모른 척 했을 가능성도 있는데요.그동안 쌍둥이들을 학대한 것만 놓고 보면 주단태는 침아빠는 아닌 것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열쇠의 정체?

심수련이 나애교 앨범에서 발견한 열쇠는 주단태의 모든 비밀이 담긴 지하 창고방 열쇠일것으로 추측 되는데요. 로건리 말처럼 주단태를 잘 아는 사람은 나애교 한 사람 뿐이었으니까 결국 11회나 12회에서 정두만 대표가 등장하고 의문의 지하 창고가 열리면서 다시 한번 반전이 예고 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9회 10회 19세 편성 줄거리 나애교는 심수련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9회, 10회 (19일, 20일 방송)분 역시 19세이상 시청가로 편성되었는데요. 배로나(김현수)의 살인 사건이 처음 공개된 첫회 역시 19세이상

doitreview.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3 정보

펜트하우스 시즌3 매주 금요일 주 1회 방송
총 12부작 기획

당초 펜트하우스는 두 시즌으로 기획됐으나 첫 시즌을 21회로 마무리 하고 두 번째와 세 번째 시즌을 각각 13회 12회로 나누었는데요. 첫 시즌은 월화극, 두 번째 시즌은 금토극, 마지막 시즌은 금요극으로 최종 확정 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는 지난해 늦여름 촬영을 시작해 올해 8월 종영하는 1년짜리 대형 프로젝트로 첫 시즌이 최고 시청률 28.8%를 기록했고 두 번째 시즌도 현재까지 26.9% 라는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