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SBS 정글의 법칙 생존의 달인 편에서는 병만족 최초로 비(非)연예인 출연자가 합류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열정과 노력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인정받은 달인들이 출연하는 정글의 법칙 생존의 달인 편에서는 원조 달인 족장 김병만, K리그의 생존 달인 이동국, 공개 코미디계의 달인 최성민, 가요 제작계의 달인 라이머, 9년 차 래퍼 칸토, 트롯 특전사 박군. 그리고 정글 최초 비연예인 출연자 707 특수임무대 중사 출신 강은미가 출연합니다.


강은미 나이 프로필

강은미는 1989년생 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신체 키 167cm이며 대한민국 육군 중사 출신으로 깡레이더라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유튜버 이기도 합니디.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출신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신술과 8년간의 군 시절 경력을 살린 사격, 캠핑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경력
특전사707고공전담대 전역
Special forces 707
도합 9단 / 고공강하 951회
snp79193@ gmail.com
카톡 BlackPD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kang_raider



이번 편의 생존지는 물이 빠지면 거대한 갯벌이 열리는 서해의 무인도에서 촬영되며 7인의 병만족은 생존의 달인답게 모든 짐과 도구를 빼앗긴 채 맨손 생존에 도전 합니다.


특히 SBS 생활의 달인에서 2020년 올해의 달인 대상을 받기도 한 강은미의 활약이 이번 편의 주요 관전 포인트 입니다.


병만족의 히든 멤버였던 강은미는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스카이다이빙으로 특전사 출신 답게 생존지에 착륙했는데요. 이를 지켜보던 병만족은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오는 줄 알았다며 놀라움을 넘어 경외심을 표했습니다. 강은미는 비행 고공낙하만 950회의 이상 해봤다 밝히며 고공특전사 출신다운 자신감을 내비췄습니다.


경이로운 낙하산 등장에 이어 강은미는 생존 달인의 진면목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여. 맨손 생존이라는 극한의 상황에서도 굳건한 체력과 정신력, 기발한 생존법을 보여주며 병만족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특전사 선배 박군과 함께 특전사 듀오를 결성하며 마치 군대에 다시 온듯 각잡힌 생존력을 선보인 박은미. 족장 김병만도 더할 나위 없는, 말이 필요 없는 사람이라고 표현하며 역대 여자 출연자 중 최고라는 극찬을 했다는 후문 입니다.



유일한 여성 예비역

군 생활만 8년이고 현재는 예비군을 지원해 전국에서 유일한 여성 예비군인 강은미. 군제도에 따르면 여성의 경우 군 제대, 즉 퇴역 시 자발적으로 예비군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은하캠핑, 자이툰 부대에도 다녀왔고 중사로 전역 지금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

자발적으로 예비군을 신청하게 되면 퇴역 후 45살까지 예비군으로 활동하게 되며 강은미씨는 퇴역하면서 예비군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훈련도 좋고 나라를 지킨다는 자부심이 강해 그런 마음을 저버리지 못하고 나라를 위해 계속 보탬이 되고 싶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제707 특수임무단 이란?


극한 훈련으로 악명이 높은 707부대는 대한민국 육군특수전사령부 소속의 특수부대로 대테러 작전이 주된 임무인데요. 특전부사관 후보생 200명 중에 단 4명 정도만 뽑힐 만큼 입대하기도 어려운 0.1% 엘리트 부대 입니다.



행동으로 논리를 대변하고, 결과로써 과정을 입증한다.
창설일 1981년 4월 17일(제707특수임무대대)
2019년 2월 1일(제707특수임무단)
상징명칭 백호부대

상급부대육군특수전사령부
대테러 작전 및 비밀작전 수행 역활


제707특수임무단은 대한민국 육군특수전사령부 소속의 특수임무부대로, 2019년 대대(지휘관 중령)급 부대에서 단(團)급(지휘관 대령) 부대로 격상되었는데요.육군 내의 대테러부대 임무들을 맡고 있기도 합니다. 마스코트는 백호. 707특수임무대대라고 아직까지 알고있지만 현재는 707특수임무단으로 개편되었는데요. 대대에서 단 급으로 올라갔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