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채널A 에서 방영 중인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강철부대는 최정예 군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4인 1조로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인데요.

최종 참가 부대는 특전사, 해병수색대, 제707 특수임무단, UDT(해군특수전전단), SDT(군사경찰특임대), SSU(해난구조전대) 총 6팀입니다.

강철부대 MC
김성주,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츄, 최영재
채널A 방송 화요일 밤 10:30분
촬영지는 고성에 위치한 해수욕장 으로 추정


강철부대 참가대원 24인

특전사
박준우(박군) - 제13특수임무여단 상사 전역
정태균(마블제이) - 제9공수특전여단 중위 전역
김현동 - 제3공수특전여단 하사 전역
박도현 - 제11공수특전여단 중사 전역

해병수색대
오종혁 - 제1수색대대 병장 전역
안필립 - 특수수색대 하사 전역
정훈 - 제1수색대대 중위 전역
안태환 - 제2수색대대 병장 전역

707
이진봉 - 중사 전역
박수민(박중사) - 중사 전역
임우영 - 중사 전역
염승철 - 중사 전역

UDT
김범석 - 특수임무대대 중사 전역
육준서 - 폭발물처리대대 하사 전역
정종현 - 특수임무대대 중사 전역
김상욱 - 제5특전대대 병장 전역

SDT
김민수 - 제23보병사단 병장 전역
이정민 - 제8기동사단 병장 전역
강준 - 제26기계화보병사단 병장 전역
강원재 - 국방부 근무지원단 병장 전역

SSU
정성훈 - 하사 전역
정해철 - 병장 전역
김민수 - 병장 전역
황충원 - 교육훈련대대 병장 전역


UDT 육준서

이들 24인중 유독 반응이 좋은 참가자가 있는데요. 바로 해군특수전전단(UDT) 폭발물처리대대 출신 육준서 입니다. 그의 직업이나 나이 여자친구 등이 화제가 되며 궁금해 하는 네티즌들도 많아졌는데요. 실제 직업은 화가 이며 과거에는 무신사 모델 활동 경험도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식적인 첫매치인 2라운드에서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 정태균, 해병대수색대 오종혁, 707 박수민, UDT 육준서, SDT(군사경찰특임대) 이정민, SSU(해난구조전대) 정해철의 팽팽한 힘겨루기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오종혁과 이정민의 대결에 현장은 초조함과 응원의 함성이 뒤섞이며 분위기를 달아 올렸고 육준서와 정해철은 오종혁에 힘을 더하는 합동 전략으로 최종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힘써서 밀어붙이는 모습에 타 출연자들도 감탄했습니다.




육준서 나이 프로필

육준서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살 입니다. 학교 여자친구 등은 미공개 되었으며 키 176cm, 몸무게 69kg 직업은 화가 입니다.

UDT복무 기간은 2014년12월29일 부터 2019년 2월 28일에 전역 하였습니다.

육준서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6dory



평소 일상 모습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초면이지만 사랑한다, UDT 출신은 다 잘생겼네, 무슨 저런 스펙이 다 있냐, 얼굴에도 전투력이 있다면 최고등급이다 진짜 멋있더라며 육준서의 훨친한 키와 장발외모 훈훈한비주얼에 감탄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현재 직업인 화가 활동

유튜브를 통해 화가 육준서 라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예술가의 감성도 물씬~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 이네요.

육준서의 유튜브 채널 주소

화가 육준서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육준서 군복 제복 모습

강철부대는 강력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강철부대원들이 어떤 미션으로 대결할지에 대해서는 궁금증이 많은데요. 육, 해, 공 출신 부사관 및 장교들을 수차례 만나 자문 위원으로 초빙하며 수개월간의 회의를 통해 다양한 미션들을 설계 했다고 하는데요. 동등하게 겨룰 수 있는 종목을 개발하기는 굉장히 어려운 작업이었지만 최대한 공정하게 시청자들고 흥미 있게 볼 수 있을 만한 미션을 준비했다라며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