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가수 겸 배우오 활동 하고 있는 김세정이 고향집에 방문했습니다. 3월 30일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 에서는 새로운 앨범 워닝(Warning)으로 돌아온 김세정이 고향집에 방문해 OFF 일상을 공개하는데요. 특별한 손님임 트와이스 지효와 만나 찐친 OFF 일상을 공개합니다.


김세정 나이 프로필

김세정은 전라북도 김제시 만경읍이 고향이며 1996년 8월 28일 출생으로 2021년 기준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 임니다.

학력
만경초등학교 (전학) / 안양부흥초등학교 (졸업) / 안양호계중학교 (졸업) / 인덕원고등학교 졸업 /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 / 전문학사)

I.O.I (2016년 5월 4일 ~ 2017년 1월 31일)
구구단 (2016년 6월 28일 ~ 2020년 12월 31일)
구구단 세미나 (2018년 7월 10일 ~ 2020년 12월 31일)

2016년 I.O.I 미니 1집 Chrysalis 데뷔 했으며 현재 jellyfish ent 소속 가수 입니다.



트와이스 지효 나이 프로필

트와이스 지효 본명 박지효 朴志效 ,Park Jihyo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이 고향이며 1997년 2월 1일 출생으로 2021년 기준 25세 입니다. 신체 키 160cm 혈액형 O형 신발사이즈 230mm 입니다. 취미는 웹툰 보기, 웹 서핑, 산책, 자전거 타기, 드라마 보기 이며 특기는 트로트 입니다. MBTI는 ISFP


2015년 TWICE 앨범 THE STORY BEGINS으로 데뷔 했으며 리더,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온앤오프 김세정편

김세정이 어머니가 살고 있는 김제시 만경읍의 고향집을 깜짝 공개 했습니다. 예고에 나오는 집은 세정이 시골집으로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연상시키는 그림 같은 풍경과 탁 트인 텃밭을 갖춰 힐링 영상미를 보여줄 예정인데요.


OFF마다 고향집을 찾는다고 밝힌 김세정은 2층 방에서 아침을 맞이해 눈을 뜨며 테라스에서 풍경을 감상하고 한가로이 커피를 마시며 즐기는 아침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이날 세정의 고향집에는 트와이스 지효가 등장해 눈길을 끌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가요계 소문난 절친며 소울메이트라는 두 사람은 평소 에도 여행을 함께 갈 정도로 친한다고 하는데요.


짧은 드라이브부터 우당탕탕 요리 실력 까지 발휘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것으로 보입니다. 요리 도중 담금주를 발견한 김세정과 지효는 이를 먹기 위해 발까지 사용하며 우수깡 스러룬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고 하는데요.



흥이 오른 김세정과 지효의 방구석 저세상 텐션 무대도 공개됩니다. 집안에 있는 노래방에서 넘치는 흥과 끼를 발산하며 세정의 집콕 노래방에 등판했다는 깜짝 손님은 누구일지도 궁금하네요.


김세정은 식사 준비에 앞서 자연인 스러운 면모를 보이모 털털함을 보여주는데요. 엄마와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도중 재료 공수를 위해 집 앞 텃밭에 간 김세정은 엄마의 요청과 달리 제멋대로 채소를 캐는 등 그야말로 엉뚱한 허당마 모습을 선보입니다.


오랜만에 엄마, 할머니와 특별한 외출을 나가기도 하는 김세정은 할머니의 봄옷을 꼼꼼하게 골라주고 결제까지 하며 살뜰한 손녀의 모습으로 흐뭇함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또한 엄마의 올해 버킷리스트였다는 가족사진 촬영도 공개되며 세 모녀는 오랜 사진관에서 알콩달콩 서로를 챙기며 훈훈한 모습에 팬들을 설레이게 할 예정입니다.



김세정 신곡 Warning (Feat. lIlBOI)' Official M/V Teaser



김세정 관련 여담

2013년 9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에 3000:1 경쟁률을 뚫고 합격할 정도의 실력파 연습생2014년부터 데뷔 때까지 2년 3개월간의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TV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최종 11인에 선정되어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으며 이와는 별도로 연기학원에도 다녔었다고 합니다.


배우로써 김세정은 2017년 학교 2017로 첫 작품을 찍었습니다. 원래 김세정이 맡은 역할에는 김유정이 나올 예정이었으나 본인이 최종 고사하면서 그 자리를 이어받게 되었으며, 최초 김세정이 하기로 한 오사랑'역은 박세완이 맡았습니다.


김세정은 팔 힘만 엄청나게 강한 게 아니라 학창시절에 육상부 출신이었기 때문에 달리기도 굉장히 빠른 편으로 100미터 16초대 기록도 가지고 있습니다.


김세정의 가족사 로는 어렸을 때 부모가 이혼해서 한동안 외가에서 성장했으며 아버지와는 6살 때부터 연락 없이 지내다가 중3 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연락하면서 지내오고 있다고 합니다. 프로듀스 101에서 엄마, 오빠 꽃길만 걷게 해줄게 라고 한 것과도 무관하지 않을 듯 합니다.



김세정 독립의 시작은 2020년 상반기에 처음으로 독립을 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나 혼자 산다에도 출연했습니다. 나혼자 산다 출연 당시 통장이 무려 9개나 된다고 밝혔으며 통장을 일상 생활용, 저축용, 부모님 용돈, 적금 2개 등 용도별로 분리할 정도로 경제관념도 확고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