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스페인 드라마 시리즈 넷플릭스 종이의 집 최초 리메이크작인 한국판의 국내 캐스팅을 두고 높은 싱크로율로 인해 팬들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방송 예정이며 BH엔터테인먼트 제작을 맡았습니다.


원작의 장르는 범죄 스릴러로, 교수라고 불리는 한 천재가 8명의 범죄자들을 모아 금고를 터는 이야기로 시즌 1, 2에서는 스페인 조폐국을 터는 내용으로 마무리 되고, 시즌 3, 4는 스페인 중앙은행 지하에 보관되어 있는 금을 터는 내용으로 아직 마무리되지 않아 시즌 5로 이어질 예정 입니다.


종이의집 한국판 캐스팅

교수 유지태
베를린 박해수
도쿄 전종서
모스크바 이원종

선우진 김윤진
차무혁 김성오
조영민 박명훈
윤미선 이주빈

덴버 김지훈
나이로비 장윤주
리우 박정우
헬싱키 김지훈
오슬로 이규호


넷플릭스 드라마 전체를 통틀어 2위에 올랐고 현재까지 시즌 4가 나온 종이의 집 한국판은 누가 출연할지 모두의 관심이 쏠렸는데요. 먼저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는 장윤주가 나이로비 역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들렸지만 그녀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직 정해진 바가 없다라며 말을 아끼고 있습니다.


교수역 유지태

유지태 1976년생 2021년 기준 46세

라켈 김윤진

김유진 1973년생 2021년 기준 49세

도쿄 전종서

전종서 1996년생 2021년 기준 26세

베를린 박해수

박해수 1981년생 2021년 기준 41세

나이로비 장윤주

장윤주 1980년생 2021년 기준 42세

덴버 김지훈

김지훈 1981년생 2021년 기준 41세

모니카 이주빈

이주빈 1989년생 2021년 기준 33세

교수 역은 배우 유지태, 8인의 강도단에서 리더 역을 맡은 베를린은 배우 박해수가 물망에 올라 있습니다. 극중 화자로 내레이션을 담당하는 도쿄 역은 배우 전종서, 강도단을 쫓는 라켈 무리요 경감 역에는 배우 김윤진 이름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배우 김윤진은 로스트, 미스트리스 등으로 이미 미국 시리즈물에 여러 차례 출연한 적이 있어 아주 적합한 배우라고 생각되네요. 배우 김지훈도 덴버 역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 입니다.모니카 내연남 조폐국장이랑 도쿄 애인 리우 빼고 현재 까지 캐스팅 기사 뜬 배우들 리스트 입니다.




원작 종이의집 배우와 비교

열두 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종이의 집 한국판 연출에는 보이스, 블랙, 손 더 게스트,루카 등을 연출한 김홍선 감독이 맡알으며 현재 추가 캐스팅 단계를 거치고 있다고 합니다. 극본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와 tvN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류용재 작가와 작가팀이 집필합니다.

이병헌, 한효주, 한지민, 유지태 등이 소속된 글로벌 매니지먼트사이자 영화 싱글라이더, 미쓰백의 공동제작에도 참여한 BH 엔터테인먼트와 이태원 클라쓰, 고백 부부, 경우의 수, 런 온 등을 만든 콘텐츠지음이 제작을 맡았습니다.

전 세계 시청자들을 짜릿한 스릴의 세계로 초대할 한국판 종이의 집의 새로운 제목과 남은 캐스팅, 공개 일정 등은 추후 발표되면 수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