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고원희가 배우의 일상인 온(ON)과 다양한 오프(OFF) 활동을 방송 최초로 공개 합니다. 3월 30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 에서는 요즘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고원희가 KBS 2TV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촬영 현장에서 막내딸 이광태 역활로써의 온 공개합니다.

 

 

 

고원희 나이 프로필

본명 김원희(金媛熙 | Kim Won-hee)이며 서울이 고향입니다. 1994년 9월 12일 출생으로 2021년 기준 올해 나이 28세 입니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 입니다. 종교는 개신교 이며 MBTI는 ISFP 입니다. 2010년 CF 우리들체어로 데뷔 했으며 매니지먼트 구 소속 배우 입니다.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 졸업)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 졸업)

 

 

 

고원희 아시아나 모델

만 17살 10개월의 나이로 역대 최연소로 아시아나항공의 8대 광고 모델로 활동했는데요. 미모 자체가 인간 아시아나 그자체 입니다. 그 후 몇 년간 전속 모델로 활동하다가 배우 이수민에게 물려주었습니다.

 

 

고원희 성형

눈 성형으로 잠시 화제가 되었는데요. 본인은 오히려 사실은 사실 이라며 대수롭지 않게 넘겼고 네티즌들은 성형 전이 더 낫다 는 걱정 섞인 의견과 발뺌하는 것보단 솔직히 밝히는 게 더 쿨해 보여 좋다는 긍정적인 의견들이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시술 직후라 붓기가 덜 빠져 심하게 어색해보였지만 시간이 지나자 자연스럽게 눈이 커지면서 외모적으로 좋은 선택이었던것 같습니다.

 

 

고원희 출연작

영화, 드라마, M/V 등 작지만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낸 고원희는 2013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당시 20살 신인이였고 첫 사극 도전이었습니다. 2014년 이후로는 극중에서의 비중이 커지며 영화 찌라시 : 위험한 소문에서 한 매니저(김강우)의 눈에 띄어 성공가도에 막 접어들었다가 급작스레 죽은 여배우 최미진 역할을 맡았습니다. 하지만 다음 영화였던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에서는 이미 죽은 배역이라 2씬 정도 나왔는데 그나마 어두운 배경(지하실)이나 냉동된 시체 역할로 인해 빛을 보지 못했습니다.

 

2015년에는 KBS의 아침 드라마 별이 되어 빛나리에서 첫 여주인공을 맡았으며 이 드라마를 통해 만난 남자주인공 이하율과 실제 연인이 되었으나 2년정도 만난 뒤 결별하기도 했스빈다. 그리고 2018년 부국제에서 화제가 된 독립영화 죄 많은 소녀에서 한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이 시기 드라마에도 연달아 출연하며 활약하였는데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강서진 역과,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윤상아 역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019년 KBS 드라마 퍼퓸에 민예린 역으로 출연 이후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강지화 역으로 출연, 2020년 유별나! 문셰프에선 유유진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온앤오프 고원희

고원희는 다른 배우들의 목소리를 녹음해 호흡을 맞춰보는 독특한 대본 연습 방법으로 스튜디오의 감탄을 자아내며 시작했는데요. 오케이 광자매 극 유단자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수백 번의 발차기를 연습하고, 번의 NG 없이 완벽하게 촬영을 마무리 하는등의 완벽함을 선보입니다.

 

 

 

대본 연습을 위해 카페를 방문한 고원희는 갑자기 의외의 행동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는데요. 대본 연습도 잠시, 카페에 손님이 많아지자 고원희는 갑자기 주문을 받고 서빙까지 하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고원희와 카페와의 특별한 인연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원희는 반려동물 5마리와 함께 지내는 집을 공개해 깜짝 놀라게 하는데요. 반려동물 케어로 하루를 시작한 고원희는 강아지 셀프 목욕탕에서 반려견 목욕을 시키며 부지런한 집사의 일상도 공개 합니다.

 

 

이밖에도 고원희는 친동생과의 찐친 케미스트리부터 과거 아이돌 연습생다운 방출까지 팔색조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과거 고원희는 피에스타로 데뷔할 뻔 하기도 했습니다. 귀국한 후 고1 때까지 연습생으로 준비하고 있다가 적성에 안 맞았는지 가수를 포기했고 고원희가 떠난 후 들어온 멤버가 차오루 였다고 합니다.

 

 

왼쪽부터 린지, 혜미, 재이, 예지, 차오루

취업 준비로 고민이 많다는 동생의 이야기를 들어주며 가슴 깊은 조언을 전하기도 하며 아이돌 연습생 시절을 추억하며 흥을 발산할 전망으로 언니는 노래와 춤에 재능이 없었다 라는 동생 말에 발끈한 고원희가 춤과 노래는 물론 실력까지 아낌없이 보여준다고 기대가 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