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신박한정리에서는 변화구의 제왕 이자 국가대표 우완 에이스, KIA의 프랜차이즈 투수였던 전 야구선수 윤석민이 와이프 김수현과 두 아이들과 함께 경기도 광주에서 새로 이사 한 집의 정리 고민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집의 신받한 정리를 위해서 장모인 배우 김예령까지 동원된 가운데 김예령과 윤석민의 티키티카 넘치는 장모 사위 케미가 돋보였습니다.




신박한정리 윤석민 집 아파트 위치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아파트로 50평형대 시세는 10억원 수준 입니다.

윤석민 나이 36세 신체 키 185cm 몸무게 85kg 혈액형 B형 입니다.

와이프 김수현 1989년 4월 17일 출생 나이 33세 이며 과거 직업배우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개명 전 이름은 김시온 입니다. 현재는 개인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를 마쳤습니다.



김예령 / 본명 김윤미
생년월일 : 1966년 3월 4일 출생 나이 56세
신체 : 키163cm, 체중 46kg
가족 : 딸 김수현, 사위 윤석민
학력 : 단국대학교 무역학 학사
데뷔 : 1992년 영화 백치애인
소속사 : 가족엔터테인먼트



장모 김예령 나이 56세 이며 본명 김윤미 입니다. 과거 영화감독 박영훈과 결혼했지만 이혼했습니다.



윤석민 김수현 러브스토리


2016년 9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여간 교제해온 신인 탤런트 김시온(개명전 이름)과 약혼식을 했으며 시즌후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2009년 영화 여고괴담5에서 여고생 강민주 역으로 출연한 배우 이자 집으로 가는 길 등의 영화 뿐아니라 2014년 연극 이바노프를 통해 대학로 무대에 서기도 했습니다.



당초 2016년 11월 결혼 예정이었으나 아내가 12월에 첫째 아들을 출산하면서 결혼식이 늦춰지기도 했습니다. 동년 12월에 득남했으며, 2년 뒤 2018년에 다시 득남하면서 두 아이의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자녀
장남 윤여준(2016년생)
차남 윤여찬(2018년생)




신박한정리 윤석민 편


요리와 살림 고수라고 하는 윤석민 와이프 김수현은 아이들의 부서진 장난감, 풍선 하나도 못 비우는 탓에 짐이 쌓이고 쌓이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아직 결혼 하지 않은 윤석민 동생, 도련님의 미래에 생길 아이를 위해서 안 쓰는 장난감도 버리지 못하고 곱게 모셔두고 있는 상황 이었습니다.




야구계 화려한 업적을 남긴 윤석민의 영광의 트로피와 사진들은 흔한 장식장 하나없이 아이들 장난감 사이에 섞여있어 신박한 정리단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신학한정리 윤석민의 집의 가장 큰 문제점은 바로 비효율 끝판왕 동선이었는데요. 윤석민은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위해서 새 보금자리를 마련했지만 와이프와 상의하지 못하고 홀로 급하게 알아본 후 이사한 탓에 방4개에서 방3개로 줄었고 동선을 고려하지 않은 짐들로 7개월 전 이사했을 때 그대로 방치 중이었습니다.



최악의 동선 때문에 부부가 서로의 단잠을 방해하는 건 기본이고 전에 살던 집보다 공간이 줄어든 탓에 갈 곳은 잃은 묵은 짐들로 인해 멀쩡한 방까지 창고로 전락해버렸습니다. 윤석민의 은퇴 이후 사업까지 시작한 와이프 김수현의 집 안에는 제대로 된 공간도 없이 문 앞에서 택배 포장 작업을 하고 있어 모두를 놀라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현관 앞부터 박스가 한 가득인데다 집안 곳곳에 작업 물품이 흩어져있어 모든 공간들이 용도를 잃어버린 상황에 더이상 정리를 미룰 수 없는 윤석민의 집에는 신박한정리 최상의 공간 활용 비법과 센스 만점 정리 꿀팁이 대방출 된다고 합니다. 그동안 의뢰인들을 감동시켰던 비장의 무기같은 정리팁은 물론이고 새로운 시도도 등장해 시선을 모을 예정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