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평생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
2년째 공개 열애 중인 유성은 긱스 루이 커플
7월 11일 결혼, 복면가왕에서 결혼 소식을 발표


가수 유성은과 그룹 긱스 멤버 루이가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6월 1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에서는 2년째 공개 열애 중인 유성은과 루이 커플이 스페셜 판정단으로 커플옷을 입고 동반 출연했는데요.





유성은 루이 복면가왕 출연


이날 MC 김성주는 커플인 유성은과 루이를 언급하며 방송 최초로 발표할 게 있다고 한다라고 운을 뗐고 긱스 루이는 우리 결혼합니다 라며 유성은과의 결혼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유성은 나이 프로필

이름 : 유성은
출생 : 1989년 4월 26일 출생 나이 33세
배우자 : 루이
데뷔 : 2013년 미니앨범 Be OK
소속사 : 뮤직웍스
학력 :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 / 졸업)

2012년 보이스 코리아로 이름을 알린 소울 보컬 가수로 코러스 활동을 하며 여러 유명 가수들의 백보컬로 활약했으며 2012년 보이스 코리아 출연을 계기로 가수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백지영이 속한 뮤직웍스와 계약해 가수로 정식 데뷔 하여 피처링, 싱글로 간간이 모습을 비추다 마침내 2013년 7월, 본인의 이름을 건 첫 미니앨범인 Be OK 앨범 발매. 배치기가 피처링한 동명의 곡을 타이틀곡으로 삼았으며,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나름 선전하며 순위권에 들었습니다.



플레이어 쇼미더플레이 특집에서 이진호의 곡 농번기랩 에 피처링을 했는데, 웃음을 참기 힘든 가사에도 불구하고 프로다운 표정관리와 함께 안정적인 가창력을 보여주어 화제가 되었고 이 무대를 계기로 유성은을 다시, 또는 새롭게 찾아듣게 만들었습니다.



루이 나이 프로필 정보

이름 : 루이 (Louie)
본명 : 황문섭
출생 : 1990년 4월 30일 출생 나이 32살
고향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신체 : 키 178cm, 몸무게 63kg
배우자 : 유성은
학력 :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2011년 Officially Missing You 데뷔
소속 그룹 Geeks / GRDL 소속



힙합 듀오 Geeks의 멤버. 다른 멤버인 릴보이보다 1살 많고 그 때문에 많은 인터뷰에서 소개할 때 긱스에서 형을 맡고 있는 루이입니다 라고 말하며 메인 프로듀서로 작곡은 거의 전부 그가 맡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실제로도 준수한 퀄리티를 만들어 냅니다. 가정 형편이 매우 부유한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유성은 인스타그램 발표


유성은은 같은 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런 글을 쓰게 되다니 많이 쑥스럽지만 그래도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께 sns 상으로나마 직접 좋은 소식 들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손 편지를 쓰게 되었다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결혼 사진 및 자필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유성은 자필편지

안녕하세요. 유성은입니다.

이런 글을 쓰게 되다니 많이 쑥스럽지만 그래도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께 SNS상으로나마 직접 좋은 소식 들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손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지금 저의 옆에 있는 긱스의 루이 황문섭 씨와 2년의 열애 끝에 2021년 7월 11일 한 곳을 바라보며 평생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하였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언제나 아낌없는 애정과 신뢰로 따뜻하게 감싸 안아주고 채워주는 이 친구에게 저 또한 포근한 쉴 곳이 되어주려 합니다.

여러분들께서 저희 두 사람을 마음으로 축복해 주신다면 인생에서 결혼이라는 큰 걸음을 내딛는 순간에 더없는 기쁨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테니 지켜봐 주시구요,

모두 어려운 시기이지만 언제나 웃음 잃지 마시고 건강과 평안이 여러분들 곁에 항상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


유성은은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지금 저의 옆에 있는 긱스의 루이 황문섭씨와 2년의 열애 끝에 2021년 7월 11일 한곳을 바라보며 평생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했다 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유성은과 루이는 지난 1월 인스타그램에 유성은과의 커플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 사실을 알렸었는데요.



유성은 루이의 결혼을 미리 축하합니다!




유성은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meteor_use/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