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SSO 코인 쏘코인은 소스원이 이룩하고 있는 모든 사업에 기축 재화로 활용되며 이를 토대로 더 많은 부가가치를 창출하여 글로벌 사업에 이바지 하도록 설계되었는데요. SSO 코인은 특히 국내 방송인 이자 목사로 활동 했던 서세원과 관련이 깊은 프로젝트 입니다.




서세원은 지난 2020년 캄보디아에서 3조 원 규모의 건설 사업을 추진하였는데요. 동아시아, 동남아 건설사들과 공개입찰을 거친 후 캄보디아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호텔 레지던스, 골프장, 종합병원 등을 건립하는 부동산 개발 사업권을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캄보디아에서 3조원대 건설 사업가로 변신한 서세원은 민간인 자격으로 해외 부동산 개발사업 수주한 것 자체가 이례적 입니다.



이러한 서세원이 참여한 쏘코인은 국내외 시행, 건설 , 엔터테이먼트 , 암호화폐 등 다각적 사업 영역을 기반사업영역을 바탕으로 하는 암호화폐인 쏘코인을 출시하여 국내 그리고 캄보디아 거래소에 상장 시켰습니다.

https://www.bitcmon.co.kr/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다각적 사업과 블록체인을 융합한 SSO 코인은 6월 7일 오후 5시에 한국 빗크몬 거래소에 정식 상장했으며 첫 상장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블록체인 시스템과 인프라 개발에 적극적으로 임할 방침이라고 하믄데여. 기반 사업의 규모가 큰 만큼 SSO 코인을 지지하는 투자자들과 유저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SSO 코인 재단은 이번 첫 상장 후 끈임없는 플랫폼 개발과 기술 개발을 통해 이미 다가오고 있는 4차 산업 혁명에서 블록체인과 인프라 산업과의 융합을 선도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으며 SSO 코인의 재단인 소스원은 국내외 건설, 엔터테인먼트, 페이먼트, 물류, 부동산 사업 분야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SSO 코인은 지난 7일 빗크몬 거래소에 상장하여 현재 상장가 50원의 10배를 뛰어넘어 600원 대까지 상승하여 시장에 큰 충격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서세원 근황

아내, 5세 딸과 캄보디아 이주 후 방송국 설립 준비


서세원은 5년 전부터 캄보디아 도시건설 사업에 관심을 가지던 중 문화부관광부 장관의 제안을 받아 국영 스포츠 TV(CSTV)를 세우기로 합의했는데요. 캄보디아 국영 스포츠 TV 계약은 12개국이 경합을 벌여 최정적으로 서세원에게 낙점되었습니다.

방송사 건물은현재 캄보디아국가올림픽위원회(NOCC) 내 가건물에서 송출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년 전부터 캄보디아를 오가며 사업을 다져온 서세원은 재혼한 아내와 다섯 살짜리 딸과 함께 아예 캄보디아로 거처를 옮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서세원은 1956년 3월 18일 출생 나이 66세 이며 1979년 개그맨으로 데뷔, 2014년 목사로 변신 하기도 했습니다. 2015년 아내 서정희를 폭행한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고 같은 해 8월 합의이혼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