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이 포스터와 티저를 공개하고 공개일을 발표 했습니다. 조선을 피로 물들였던 생사초와 생사역의 기원을 쫓아 북방에서 다시 시작되는 거대한 이야기를 써내려갈 킹덤 아신전 은 7월 2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가 확정 되었습니다.


킹덤 아신전 티저 영상

킹덤 아신전 공개일 발표


넷플릭스는 킹덤:아신전 의 공개 일정과 함께 예고편도 공개 했는데요.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피로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의 스페셜 에피소드로 시즌제가 아닌 단편 입니다.


킹덤 아신전 제작진

김성훈 감독
이은희 작가


킹덤 아신전'은 킹덤 시즌1 연출과 시즌2 1화 연출 및 제작 감수를 맡았던 김성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킹덤 시즌 1, 2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썼습니다.


김은희 작가의 피셜에 따르면

킹덤 시즌1 : 배고픔
킹덤 시즌2 : 피와 혈통
킹덤 시즌3 : 한



전지현 아신


이전 시리즈가 지배 계급의 선택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면, 이번엔 가지지 못한 자들, 가장 최하위 계급이 주역이 되는 이야기로 전지현이 연기하는 아신은 한을 강하게 품은 인물로, 그가 주체적으로 나서게 되는 이야기가 될 것 이라 밝히기도 했습니다.



전지현 박병은 주연

전지현


킹덤 아신전은 배우 김시아와 전지현이 각각 어린 아신과 성인이 된 아신을 연기해 킹덤 시즌2의 끝에서 무성한 추측을 가지게 했던 아신의 전사(前史)를 풀어나가게 됩니다. 폐허 틈에서 전투불능이 된 좀비들 사이에 서 있는 모습으로 보아, 좀비들을 홀로 처리한 높은 전투력의 소유자이자, 조선팔도에 생사초를 퍼뜨린 의문의 상인을 쫓는 추격자, 혹은 그 상인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박병은


왕권을 차지하려는 역모와 생사역이 가득했던 궁에서 세자 이창을 도왔던 어영대장 민치록을 연기한 배우 박병은이 과거의 민치록으로 등장해 차디찬 북방에서 아신과 만나게 됩니다. 어영대장 민치록 역의 박병은이 등장하며 확장된 이야기에 연속성을 부여하게 되는 역활 입니다.




생사초 뜻 의미 꽃


죽은 자를 되살리는 생사초라는 풀, 생사초는 허구지만, 촬영에 쓰인 꽃은 생화입니다. 바로 캄파눌라 라는 서양 꽃에 다른 잎을 붙여 생사초로 꾸몄습니다.

캄파눌라는 화단 식재용이나, 실내 분화용으로도 인기가 높아 동네 꽃집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데요. 킹덤 제작진도 서울 양재동 꽃시장에서 꽃을 박스째 공수해가며 촬영했다고 하네요.바구니 크기에 따라 3000원~1만원에 판매됩니다.
  

생사초의 비밀
생사초가 죽은 사람을 되살린 것은 그 약초 자체의 힘이 아니라 그 잎에서 기생하고 서식하는 벌레의 알이 사람의 몸 속에 들어가서 조종을 하면서 산 사람의 육체와 피를 탐하는 괴물로 만들게 됩니다.


킹덤 호랑이 뜻 의미


킹덤 극중 영신(배우 김성규)이 착호갑사 호랑이 잡는 정예부대로 등장하는데요. 갑사 중에서 선발한 9품직 공무원 으로 1916년 조선 관료 실록 처음 기록되었고, 조선 관료 중 가장 근대적 모습을 지녔던 관료로, 능력에 따른 신분상승이 가능했던 열린 조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포스터의 호랑이는 착호갑사와 관련이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킹덤 아신전 포스터 공개


6월 14일 킹덤 아신전 넷플릭스측이 확장된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더하는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생사초와 모두에게 버림받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인 킹덤 아신전



공개된 킹덤 아신전 1차 티저 포스터는 1차 티저 예고에 등장해 궁금증을 자극했던 어린 아신(김시아)과 보랏빛으로 피어나 신비로워 보이는 생사초, 하얀 눈이 강렬하게 시선을 끄는 생사역 호랑이 등이 포스터에 등장 했습니다. 잔인한 모습으로 발견된 이들의 미스터리한 죽음과 죽은 자를 되살리는 풀인 생사초에 둘러싸인 어린 아신이 그려나갈 이야기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생사초와 조우한 어린 아신이 과연 어떤 거친 운명의 파도에 휩쓸리게 될지, 또한 아신의 이야기가 조선에 들이닥쳤던 거대한 비극과 어떤 연관이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아신 아역 김시아 누구?


영화 백두산, 미쓰백, 우리집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시아가 어린 아신을 킹덤 시즌2 엔딩을 장식한 전지현이 성인 아신을 연기하게 됩니다.



김시아 나이 프로필


출생 2008년 5월 6일 출생 나이 14살
가족 : 부모님, 1남 3녀 중 첫째 (2살 터울의 여동생 김보민 양도 아역 배우로 활동 중이며 데뷔작 미쓰백에 같이 출연)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미스틱액터스)
데뷔 : 2018년 영화 미쓰백


자매가 모두 아역배우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엄마가 관리하는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eun081012



기아 카니발 광고에 Z세대로도 출연했는데요. 아역배우 이다 보니 금새 많이 성장한 모습이네요.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김시아가 킹덤: 아신전 에서 어린 아신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는데요. 김시아는 극 중 아신 역을 맡아 성인 아신 (전지현 분)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게 되며 앞서 공개된 공식 영상에서 김시아는 짧은 등장에도 비상한 분위기와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미스백 김시아
우리집 김시아


영화 미쓰백 으로 데뷔한 김시아는 방치와 폭력을 일삼는 아동학대의 음지에서 탈출하려는 소녀 지은 역할을 맡아 다수의 아역상을 수상하며 영화계에사 극찬을 받은 바 있는데요. 클로젯 백두산 우리집 까지 굵직한 캐릭터를 맡아 스크린에 강렬한 인상을 보여주며 작품마다 눈부신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킹덤 아신전 에서 보여줄 새로운 변신과 성장이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 아신전 은 7월 23일 첫 공개 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