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박서준이 캡틴 마블2 더 마블스(TheMarvels)에캐스팅 되며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MCU)에 공식적으로 합류할 전망 입니다. 단 비밀유지와 철통보안으로 유명한 마블이기 때문에 오피셜이 뜨기 전까진 모른척 해야겠습니다.




영화계에 따르면 박서준은 올초 더 마블스로 제목을 확정한 캡틴마블2 캐스팅 제안을 받고 내부 검토를 마쳤다고 하는데요. 이에 배우 박서준이 영화 캡틴마블2의 시리즈인 더 마블스로 할리우드에 진출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박서준 나이 프로필


본명 박용규
출생 : 1988년 12월 16일 출생 나이 34세
고향 : 서울특별시 강남구
거주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신체 : 키 185cm, 몸무게 76kg 혈액형 AB형, 신발사이즈 280mm
가족 관계 : 부모님, 남동생 2명, 반려견 심바




학력
송내초등학교(졸업) /임학중학교 (졸업) / 안남고등학교 (졸업) /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 전문학사)

병역
교정시설경비교도대 만기전역

소속사
어썸이엔티

2011년 M/V 방용국 - I Remember 데뷔
2012년 드라마 드림하이


2013년 주말드라나 <금나와라 뚝딱> 회장님 막내아들 양아치 박현태역 데뷔하고 2년만에 처음으로 비중있는 역할 맡았는데 피지컬도 좋고 얼굴도 훈훈한데 연기도 바로 곧잘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2015년에 킬미힐미 서브-그녀는 예뻤다 주연으로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소속사 어썸이엔티 입장


노코멘트 하겠다.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박서준의 캡틴마블2 출연과 관련해서 지금은 드릴 말씀이 없다며 노코멘트 라는 답을 내놓았는데요. 앞서 한 매체는 박서준이 더 마블스로 제목을 확정한 캡틴마블2의 제안을 받고 출연을 결정했다고 보도 하기도 했습니다


한국 배우가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MCU)에 합류한 건 수현, 마동석 이후 박서준이 세 번째 인데요. 소속사가 노코멘트 라고 말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더 마블스 로고 캡틴마블2


마블 영화는 비밀 유지에 대한 계약서가 따로 있을 정도로 철통 보안 으로 유명 한데요. 공식 입장이 있기 전까지 어떠한 입장도 낼 수 없으며, 영화에 대한 스포일러가 될 수 있다는 이유로 영화와 캐릭터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발설할 수 없는 규정이 있습니다.



앞서 안젤리나 졸리와 함께 이터널스 를 촬영한 마동석도 마블의 공식 답변이 있기 전까지 출연 여부에 대해 답하지 않았는데요. 함구는 마블 스튜디오 내 가장 중요한 요소 입니다. 때문에 박서준 소속사는 맞다 혹은 아니다 라는 정확한 답변을 내놓을 수 없지만 소속사의 노코멘트는 긍정에 가까운 답변 으로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영어공부 꾸준히 하겠다고 이야기도 계속 했었고, 히어로물도 좋아해서 히어로물 꼭 하고 싶다는 말도 여러번 했던 박서준의 마블행, 마블의 오피셜 발표 후 기뻐해도 늦지 않을것 같네요.




박서준 더 마블스 캐스팅 역활


박서준의 더 마블스 캐스팅이 확정 되었다면 현재 출연 중인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촬영이 끝난 후 오는 하반기쯤 미국행 비행기에 오를 예정 이며 박서준은 이 영화를 계기로 할리우드에 진출하게 된 배우가 됩니다.


TheMarvels 출연진

Noh-Varr



#BrieLarson #TeyonahParris #ImanVellani #ZaweAshton #ParkSeoJoon
박서준의 캐릭터 캐스팅 여부는 미공개 지만 개인적으로는 Noh-Varr 캐릭터도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더 마블스 캡틴마블 속편 어떤 영화?


더 마블스는 2019년 개봉한 영화 캡틴마블의 속편으로 2022년 11월 11일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캡틴 마블과 마찬가지로 브리 라슨이 캡틴마블 역에 출연하며 또 다른 히어로 스펙트럼과 미즈마블도 새롭게 합류합니다.



마블 최초 여성 히어로 솔로무비인 캡틴 마블은 전 세계에서 11억 3000만 달러(한화 약 1조 2,639억 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국내에서도 580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큰 사랑을 받은 작품 입니다.


더 마블스 연출 감독


캔디맨 리부트의 니아 다코스타 감독 연출
마블 영화 첫 흑인 여성 감독

작품의 연출은 아블 최초 흑인 여성 감독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은 니아 다코스타 감독이 맡았으며 특히나 니아 다코스타 감독은 앞서 자신의 SNS에 박서준의 사진을 게재해 애정을 드러낸 바 있었는데요.



니아 다코스타 감독은 자신의 트위터에 이태원 클라스 모습을 한 박서준의 사진을 올리며 나의 새로운 드라마 남자친구 라며 입덕을 인증했고 니아 다코스타 감독의 친구는 늦었어. 줄 서 라는 답장을 해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박서준 최근 화보


W 7월호 화보 사진



박서준 인스타그램

남친짤 많은 박서준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bn_sj2013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