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티빙 오리지널 추격 스릴러 영화 미드나이트(권오승 감독, 페퍼민트앤컴퍼니 제작)의 주연 진기주, 위하준, 박훈이 절친 케미를 자랑하며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 했습니다.




미드나이트의 주연 배우들은 영화 홍보 차 매력을 유감없이 자랑하며 찐케미를 선보이는데여. 이들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오직 문제를 맞추고자하는 열정으로 정답 폭주기관차가 되는가 하면 예상치 못한 반전미와 웃음제조기 같은 입담을 선보였다고 합니디.



옥문아에서는 예능 초보 3인방 진기주, 위하준, 박훈의 반전 예능감과 함께 진기주와 위하준은 학생회장 출심임을 밝히며 관심을 집중시켰다고 합니다.


진기주 나이 프로필

진기주는 본관 풍기 진씨이며 서울이 고향 입니다. 1989년 1월 26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신체 키 170.6cm, 몸무게 50kg, 혈액형B형, 신발사이즈 240mm 이며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1985년생 언니가 있습니다.

진기주 학력
부안초등학교 (졸업) / 우석여자중학교 (졸업) / 춘천여자고등학교(졸업) /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 신문방송학 / 학사)

경력
2012년 삼성SDS 컨설턴트 근무
2013년 G1 강원민방 방송 기자 근무
2014년 제23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올리비아로렌상

미우새 배우 진기주 나이 프로필 삼성 출신 프로필 화제

대학 졸업 후 삼성SDS 컨설턴트(삼성그룹 공채 52기)와 G1방송 기자로 근무한 경력으로 화제가 된 배우 진기주가 미운 우리 새끼 - 미우새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반전 매력을 드러낸다고 합니

doitreview.tistory.com


위하준 나이 프로필


이름 : 위하준 (魏化儁 / Wi HaJun)
본명 : 위현이
출생 : 1991년 8월 5일 출생 나이 31세
고향 : 전라남도 완도군 소안면
신체 : 키 180cm, 68kg, B형
가족 : 부모님, 누나

학력
완도고등학교 (졸업) / 성결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연극전공 / 학사)

2015년 영화 차이나타운 데뷔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박훈 나이 프로필


본명 : 박원희
출생 : 1981년 4월 27일 출생 나이 41세
고향 : 대한민국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배우자 : 박민정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소속




옥문아들 진기주


진기주는 여중을 나왔는데 당시 학생회장에 동아리 기장까지 맡다 보니 단상에 나서는 일이 많아 후배들이 초코파이에 언니 너무 멋있어요라는 쪽지를 써서 줬었다며 학창 시절 인기를 자랑했는데요. 이어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진기주는 초등학생 때부터 남달랐던 승부욕에 대해서 밝히며 어렸을 때부터 무엇이든 1등을 하고 싶어서 못 하는데도 이를 악물고 했다며 특히 초등학교 1~2학년 때 시험공부를 하다가 너무 졸리면 울면서 엄마한테 제발 나 잠 좀 깨워달라고 부탁했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덧붙여 진기주는 수업 시간에 이미 다 푼 수학 문제를 다시 풀고 싶은데 이미 풀었던 흔적이 있어 엄마한테 문제를 다른 곳에 옮겨 적어 달라고 했었다며 악바리 근성을 전하는가 하면 연기하다가 힘들 때 정답이 있는 화학 문제를 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문제집을 산 적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진기주는 학창 시절 소문난 인기녀였음을 공개했는데요. 초등학교 때 기념일만 되면 책상에 선물들이 쌓여있었다며 중학교 때 남학생들이 교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다고 전해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진기주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배우로 잘 되고 난 뒤 가족들의 확 달라진 태도에 대해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요즘은 동네에 진기주 아빠인 것을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말해 자랑스러워 했으며 엄마도 마트 갈 때 항상 같이 갈래? 라고 물으신다며 자랑스러운 딸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옥문아 박훈


태양의 후예에서 최중사 역을 맡으며 활약한 박훈은 당시 송중기와의 미담을 전해 관심을 집중시켰는데요.



태양의후예 촬영 당시 촬영지가 본가와 가까웠는데 송중기가 어느 날 우리집에 가서 샤워를 해도 되냐 묻더라 러며 황당했던 일화를 공개했는데요. 당시 송중기가 우리 어머니께 살갑게 대하며 나중에는 따로 사과 선물까지 보냈더라며 내가 어렵게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보니 일부러 신경을 써 준 것 같다며 송중기의 따뜻한 미담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미드나이트 영화 정보

미드나이트는 한밤중 살인을 목격한 청각장애인이 두 얼굴을 가진 연쇄살인마의 새로운 타깃이 되면서 사투를 벌이는 작품으로 배우 진기주, 위하준, 박훈, 길해연, 김혜윤 등이 출연하며 권오승 감독의 첫 상업 장편 연출 데뷔작 입니다. 오는 6월 30일 티빙과 극장 동시 공개됩니다.



진기주가 열연한 경미는 들을 수도, 말할 수도 없는 청각장애인으로 등장하며 우연히 살인사건을 목격한 뒤 잔인한 연쇄살인마 도식의 새로운 타겟이 되어 버립니다.


김혜윤


자신을 쫓는 살인마의 발소리조차 들을 수 없는 불리한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안간힘을 다해 도망치다가도, 다른 피해자인 소정(김혜윤) 과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살인마에 맞써 용감하게 싸우는 경미는 이전의 스릴러 장르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주체적인 캐릭터를 선보입니다.


나혼자산다 400회 게스트 빨간 드레스 여배우 정체 진기주 나이 미드나이트

나혼자산다 400회 초특급 게스트? 2013년 3월 첫 방송을 시작한 나 혼자 산다는 오는 6월 11일 400회를 앞두고 있는데요. 400회 특집을 맞아 초특급 게스트 를 섭외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전현무가 2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