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나혼자산다 400회 초특급 게스트?


2013년 3월 첫 방송을 시작한 나 혼자 산다는 오는 6월 11일 400회를 앞두고 있는데요. 400회 특집을 맞아 초특급 게스트 를 섭외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전현무가 2년만에 고정으로 다시 돌아올 예정입니다.

전현무 나혼자산다 복귀 여친 이혜성 나이 한혜진 결별 이유

전현무가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고정으로 완전히 복귀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400회 특집 관련 전현무가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으

doitreview.tistory.com




지난 6월 4일 MBC 나 혼자 산다가 끝난 뒤 나온 다음 주 예고편에는 400회를 맞는 과정이 공개되었는데요. 나혼자산다에는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총 136명의 출연자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400회 특집 예고에는 초특급 여성 게스트의 등장을 예고 하며 영화 해리포터 속 한 장면을 따 그 사람의 이름을 말해선 안 돼 라는 대사가 나오는 등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샀는데요. 얼굴이 가려진 채 등장한 빨간
드레스를 입은 여배우의 모습도 등장했습니다.



나혼자산다 예고편 영상
나 혼자 산다 예고 400회 특집! 베일에 싸인 초특급 게스트? MBC 210611 방송


빨간 드레스 여배우의 정체?


빨간 드레스를 입은 여배우의 정체는 바로 배우 진기주 인데요. 해당 사진은 이리와안아줘 당시 시상식에 참여한 진기주가 빨간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입니다. 의상으로만 보면 진기주가 확실한 것 같은데요. 자료화면으로만 사용한것은 아니겠죠?



배우 진기주 나이 프로필


진기주는 본관 풍기 진씨이며 서울이 고향 입니다. 1989년 1월 26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신체 키 170.6cm, 몸무게 50kg, 혈액형B형, 신발사이즈 240mm 이며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1985년생 언니가 있습니다.




진기주 학력
부안초등학교 (졸업) / 우석여자중학교 (졸업) / 춘천여자고등학교(졸업) /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 신문방송학 / 학사)

경력
2012년 삼성SDS 컨설턴트 근무
2013년 G1 강원민방 방송 기자 근무
2014년 제23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올리비아로렌상





진기주 이력들


공대언니→ 대기업→ 기자→ 모델→ 배우 진기주

진기주 하면 다양한 경력들로도 화제가 되고는 하는데요.



해당 사진은 유퀴즈에서 공개한 삼성SDS근무 시절 사진입니다. 삼성그룹 공채 52기 출신 이네요.



G1 강원민방 기자시절 진기주



23회 슈퍼모델 시절 진기주, 배우로 데뷔하기 직전이라 그런지 미모가 물이 올랐네요.



배우 진기주


본래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게 꿈이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뜻을 이루지 못했다가 뒤늦게 빛을 보며 연예계에 늦게 발을 들이게 되었는데요. 2015년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로 데뷔했으며 에프엘이엔티 (FL ENT) 소속 배우 입니다.



2014년 2600여명의 경쟁을 재치고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입상해 2015년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에서 박승현 역, 2016년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의 채령 역할 등으로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한국 영화 리틀 포레스트 에서 김태리, 류준열과 합을 맞출 조연을 찾던 임순례 감독에 의해 발탁되어 영화배우로서도 열연 했습니다.



조연 단역 가리지 않고 출연 하던 중 이리와 안아줘, 오 삼광빌라를 통해 대중들에게 제대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2015년 데뷔한 후 2~3년차 때부터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하는 등 주연작 데뷔도 빠른 편 입니다.



티빙 오리지널 미드나이트 진기주


올여름 추격 스릴러 미드나이트로 돌아온 진기주가 인생 캐릭터를 만나 새로운 스릴러 퀸 등극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영화 리틀 포레스트와 드라마 오! 삼광빌라, 초면에 사랑합니다, 이리와 안아줘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진기주가 오는 6월 티빙과 극장을 통해 동시 공개될 영화 미드나이트로 돌아옵니다.



미드나이트 는 한밤중 살인을 목격한 청각장애인 경미(진기주)가 두 얼굴을 가진 연쇄살인마 도식(위하준)의 새로운 타겟이 되면서 사투를 벌이는 극강의 음소거 추격 스릴러 인데요.



진기주가 열연한 경미는 들을 수도, 말할 수도 없는 청각장애인으로, 우연히 살인사건을 목격한 뒤 잔인한 연쇄살인마 도식의 새로운 타겟이 됩니다. 자신을 쫓는 살인마의 발소리조차 들을 수 없는 불리한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안간힘을 다해 도망치다가도, 다른 피해자 소정(김혜윤) 과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살인마에 용감하게 맞서 싸우는 경미는 이전의 스릴러 장르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주체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진기주는 이번 역할을 위해 많은 시간 동안 수어 연습과 끊임없이 달리고, 구르고, 매달리는 등 과격한 액션까지 몸을 아끼지 않으며 추격씬을 완성했다고 하니 올여름 미드나이트 진기주가 스릴러 퀸에 등극할 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진기주 인스타그램


진기주 인스타 주소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