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그룹 에픽하이(EPIK HIGH) 멤버 미쓰라(과거 활동명 미쓰라 진)의 아내 권다현 씨가 출산, 득남을 하여 아빠가 되었다고 합니다. 무려 결혼 6년만에 태어난 아이라 더 의미가 있네요.  에픽하이 미쓰라 (미쓰라 진) 그리고 와이프 권다현 씨의 나이 프로필을 준비해봤습니다. 미쓰라와 권다현 나이는 83년생으로 둘다 올해 39세 동갑 입니다.

 

 

미쓰라 나이 프로필

본명 최진(崔鎭) 예명 미쓰라 / 미쓰라진, 미쓰라

출생 : 1983년 1월 6일 올해 39세

고향 : 전라남도 고흥군

신체 : 키 177~179cm, 혈액형 AB형

배우자 : 권다현

소속사 : 아워즈 소속

그룹 : 에픽하이

데뷔 : 2000년 케이 라이더즈 / 2003년 에픽하이 정규 1집 <Map Of The Human Soul>

 

미쓰라 인스타 주소 

 

 

 

권다현 나이 프로필

 

본명 : 권민서 (Kwon Min Seo)

출생 : 1983년 5월 30일 출생 나이 39세

신체 : 키 170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배우자 미쓰라 진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 데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권다현 인스타그램 주소

 

 

 

미쓰라 득남 소식

 

6월 9일 에픽하이 소속사 아워즈는 미쓰라가 6월 8일 오전 첫째를 득남 했고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 라고 밝혀왔습니다. 미쓰라 역시 지난 8일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2021년 6월 8일 오전 8시 40분. 뿜뿜이 탄생 이라는 게시글을 게재하며 득남 소식을 알렸습니다.

 

 

 

 

태명은 뿜뿜이

미쓰라는 39주. 3.6kg의 몸무게로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지난 10개월 온전히 뿜뿜이(태명)를 위해서 자신의 몸과 마음을 아낌없이 희생했던 사랑하는 권다현 씨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라고 득남 소감을 전하며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게시물 공개 후 수많은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고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와 투컷 역시 축하 댓글을 게재하며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타블로는 웰컴 투 더 파더후드, 투컷은 엄마 닮았더라 라며 아들 탄생을 축하해 주었습니다.

 

 

 

 

미쓰라 권다현 만남

한편 미쓰라와 권다현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며 2014년 영화 시사회(영화 개를 훔치는방법)에 지금의 아내 권다현과 함께 등장하며 열애 사실을 공개했었는데요. 이후 미쓰라와 와이프 권다현 씨는 3년간에 열애 끝에 2015년 8월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아내인 권다현은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 패션잡지 모델을 직업으로 활동 한 경력이 있으며 대학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 지난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 하며 이듬해 KBS 2TV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 으로 드라마 데뷔했습니다. 권다현은 지난 2009년 SBS 드라마 씨티홀에 주인공 미래(김선아 분)를 괴롭히는 얄미운 캐릭터 봉선화 역을 맡아 얼굴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에픽하이 콘서트 소식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6월 26일 오후 7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포레스트(FOREST) 2021 - 에픽하이 위드 스페셜 게스트(with special guest) 하동균(포레스트 2021)을 앞두고 있는데요.

 

포레스트 2021 집콕만 하는 답답한 일상의 연속,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이 자유롭지 않은 지금, 여름의 시작에 휴식을 전하고자 기획한 공연으로 에픽하이는 스페셜 게스트 하동균과 함께 관객들에게 마치 콘서트장에 직접 와있는 것처럼 생생하고 현장감 넘치는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관람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할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