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 공개 이후 이어지는 논란과 가세연에서 폭로한 버닝썬 여배우 에 대한 루머를 정면 으로 반박했습니다. 6월9일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를 통해 본인과 관련된 모든 루머에 대해 모두 메모했고 하나나하나 O와 X로 대답하고자 한다면서 이렇게 속시원히 밝힐 수 있는 자리가 있기를 기다렸다고 밝혔습니다.

 

 

 

가로세로 연구소 폭로 내용

가로세로연구소의 강용석 변호사와 연예기자 출신 김용호는 한예슬이 호스트 출신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며, 5억원 대 외제차량을 선물했다는 주장을 펼쳤고 이후 한예슬과 여러 유명 여배우들의 이름을 언급하며 가라오케 친구들 이라는 내용으로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한예슬 유튜브 루머 해명

다 얘기 해드릴께요~!! | Let me tell you EVERYTHING
한예슬 유튜브 요약

재벌 전남친 원진 회장 페라리 선물 받았다.
호스트바 가본적 없다.
남친 호스트 아니다.
남친 가라오케에서 일한거 맞다.
남친 성노동자 아니다.
공사당한거 아니다.
제니 뺨 때린일 없다.
피해자들 신고해달라 경찰서랑 법정에서 만나자.

 

 

 

 

 

모 기업 부회장 과의 열애설

가장 먼저 인정한 사실은 원진 부회장과의 열애.

배우 한예슬이 디와이홀딩스 부회장 원진과 과거 연인 사이였으며 과거 그에게 페라리를 선물받은 것도 맞다고 밝혔습니다. 한예슬은 저와 사귀었던 분은 원진 씨가 맞다. 소위 말하는 재벌 남자친구 라면서 원진 오빠, 오랜만에 나로 인해서 이름이 거론되게 해 미안하다며 이야기 해야하는 부분은 이야기 해야하기 때문에라며 짧게 사과를 하기도 했습니다.

 

재벌남친 은퇴 페라리 선물

한예슬은 재벌 남친으로 인해 은퇴를 결심했다는 말이 있었는데 은퇴는 먼 미래의 이야기라고 선을 그었고 고급 차 페라리를 선물 받은 것도 화끈하게 인정했습니다. 한예슬은 그게 뭐 잘못됐냐. 남자친구가 여자친구한테 차 선물할 수 있는 거 아니냐 라며 페라리를 자랑했냐? 했다. 그럼 자랑 안 해요?라고 반문하기도 했습니다.

 

집 인테리어 미국행 비행기 부인

원진 부회장이 집 인테리어를 해준 것은 아니며, 같은 비행기를 탔다는 것 역시 아니다 라고 밝혔는데요. 한예슬은 당시 원진 오빠가 다른 여자 만나려고 했다는 이유 때문에, 콕 찍어 한예슬보다 유명한 모 배우와 만나고 있어서 내가 그 만남을 반대해 미국으로 가겠다고 한건 완전 소설이다 라고 단호하게 부인 했습니다.

 

 

원진 부회장 누구?

원진 부회장 지분 100% 보유 디와이홀딩스, 중앙홀딩스 이어 JTBC 2대주주

 

원진 부회장은 동양엘리베이터의 창립자 원종목 전 회장의 아들로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한예슬과는 9살 차이가 나네요. 경복고등학교, 일본 와세다대를 거쳐 미국 브라운대를 졸업한 뒤 동양엘리베이터 부사장으로 근무하며 경영수업을 받은 원진 부회장은 아버지 원종목 회장과 함께 2003년까지 동양엘리베이터를 경영했으며 동양엘리베이터는 2003년 엘리베이터 사업부를 독일 티센크루프에 매각한 뒤 사명을 디와이홀딩스로 변경했습니다. 원진 부회장은 이 과정에서 디와이홀딩스 지분 100%를 확보했고 SFA는 디와이홀딩스의 자회사 입니다.

 

SFA는 1998년 삼성항공(현 한화테크윈)의 자동화사업부에서 분사해 출범한 디스플레이.반도체장비 회사다. 원 부회장은 디와이홀딩스를 통해 2008년부터 SFA 주식을 꾸준히 사들이며 경영권을 확보했습니다.

 

원진 부회장이 대주주인 디와이홀딩스는 중앙미디어그룹 계열의 종합편성채널인 JTBC의 2대주주로 JTBC 지분의 25.01%를 가진 중앙홀딩스를 제외하면 6.52%(750만주)을 가진 디와이홀딩스가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셈 입니다. 원진 부회장의 아버지인 원종목 회장 역시 JTBC 이사회에 사외이사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제니 본적도 없다.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주장한 과거 한예슬이 테디와 교제하다가 가수 제니로 인해 차였다고 주장한 부분에 대해서도 한예슬은 제니를 한번도 적도 없다면서 직접 물어라도 보지. 남자친구들은 얼마나 황당하겠나 라며 응수했습니다.

 

 

 

한예슬과 버닝썬

한예슬은 버닝썬은 태어나서 딱 한 번 가봤고 룸도 아니고 모두가 다 지켜보는 홀에서 놀았다고 전했는데요. 딱 한 번 가본 그 일로 인해서 저는 전국적으로 마약쟁이에 침 질질 흘리는 여배우에 문란한 여배우가 되었어요. 좋아요 고소 들어갑니다 라고 한 한예슬.

 

버닝썬이 마약이나 성매매 이런게 있었다고 하는데 그럼 거기에 간 모든 사람들이 다 마약쟁이 일까요? 한예슬은 할로윈 파티때 놀러갔다고 밝히며 지인들과 놀러갔을 때 직원이 룸으로 안내를 했지만 한예슬이 오히려 거절을 하며 저 룸 싫어해요 답답하게 왜 룸에서 놀아요 홀에서 놀고 싶어요 스테이지 가장 잘 보이는 dj박스 뒤에 자리 잡아주세요 라고 했고 dj박스 바로 뒤에 있는 홀 공간에서 놀았다고 합니다. 보디가드들이 좍 둘러싸고 있었고 미치지 않고서야 그렇게 사람 많은곳에서 마약을 할 리가 있냐면서 이 부분은 명백히 법적으로 가리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룸싸롱 출신 주장

 

한예슬은 가로세로연구소가 미국 LA 룸싸롱 출신이라는 주장에 대해서도 한번도 디딘적도 없었고 데뷔하기 전에는 평범한 대학생이었다. 데뷔 하기전에는 옷가게와 식당 백화점에서 아르바이트 했으며 슈퍼모데래되에서 1등을 하며 데뷔를 했다. 데려온 사람은 SBS 였다. 슈퍼모델 대회 주최가 SBS였기 때문이다. 어머니는 화장품 가게와 스킨케어 샵을 하셨고 그 외엔 모르겠지만 물어는 보겠다고 설명했습니다.

 

 

 

남자친구의 직업 ​ ​

 

남자친구는 비스티보이즈가 아니다. 직업의 귀천이 없다고 했던 것은 호스트바를 가본 적이 없어서 뭐라고 못하겠지만 적어도 내가 아는 선에서는 남자친구는 해당이 되지 않는다고 전했고 람보르기니는 한예슬 본인의 차량이였고 보라색을 워낙에 좋아해서 사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호스트빠의 호스트도 아니며 사기, 공사, 남에게 피해를 줬던 제보, 노동자 자극적인 단어 모두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류성재는 1991년생 으로 올해 나이 31살, 한예슬 나이가 41살 으로 10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 입니다.

 

 

마지막발언 

마지막으로 한예슬은 가로세로연구소를 향해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하는 행위들이 대체 학폭과 뭐가 다른지 모르겠다. 사회적 폭력 아닌가. 사실확인이 되지 않은 것으로 사람을 송두리째 짓밟는 게 살인미수랑 뭐가 다른가. 루머와 가십으로 인해 그간 열심히 해서 쌓아올린 게 무너지면 우울증에 걸리고 극단적 선택을 할 수 있다. 육체적 폭력만 폭력이 아니다. 어떻게 이런 게 사회적으로 허용되는지 모르겠다고덧붙였습니다.

 

 

 

김용호 연예부장 추가 폭로

또한 김용호 연예부장은 오늘 또한번 한예슬 현재 남친 류성재를 소개시켜준 사람이 누구냐는 막간 퀴즈를 커뮤니티에 공개했는데요. 오늘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서 한예슬의 남친을 소개해준 사람은 배우 최지우라고 또 한번 폭로하며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1.06.02 - [연예 방송 소식] - 한예슬 남친 류성재 접대부 의혹 가세연 디스패치 보도 반박 공식입장

 

한예슬 남친 류성재 접대부 의혹 가세연 디스패치 보도 반박 공식입장

한예슬 남친 화류계 접대부 사실무근 소속사 계약 앞두고 터진 과거 의혹 한예슬이 남자친구을 공개 했고 이어진 화류계 접대부 의혹에 논란이 거세졌고 한예슬은 전면 부인했습니다. 한예슬(

doitreview.tistory.com

 

2021.05.16 - [연예 방송 소식] -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훈남 비주얼 화제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훈남 비주얼 화제

한예슬의 남자 친구 이자 연극배우 였던 류성재는 1991년생 으로 올해 나이 31살 인데요. 한예슬 나이가 41살 이니 무려 10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 입니다. 한예슬이 공개한 사진에서 배우 이

doitreview.tistory.com

2021.05.13 - [연예 방송 소식] - 배우 한예슬 나이 인스타 통해 남자친구 공개 10살 연하 비연예인

 

배우 한예슬 나이 인스타 통해 남자친구 공개 10살 연하 비연예인

배우 한예슬이 자신의 인스타 공식계정을 통해 남자친구를 소개한다면서 3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는데요. 진짜 남자친구가 맞는지 아니면 오빠인지(친오빠 혈육) 네티즌들 사이에서 깁론을박이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