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한예슬의 남자 친구 이자 연극배우 였던 류성재는 1991년생 으로 올해 나이 31살 인데요. 한예슬 나이가 41살 이니 무려 10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 입니다.



한예슬이 공개한 사진에서 배우 이제훈, 모델 문수인 닮은꼴의 훈훈한 외모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보디 라인이 돋보였던 류성재는 다양한 연극에 출연하며 배우의 꿈을 키웠지만 현재는 연극배우가 아닌 프리랜서로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기자 선후배 이기도 한 류성재와 한예슬은 연기 현장이 아닌 지난해 9월 다른 곳에서 인연을 맺어 약 8개월 째 진지하게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예슬 남친 류성재 출연작


한예슬의 남친 류성재가 출였했던 연극은 운빨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등 에서 주인공을 맡아 열연을 했다고 하는데요. 2018년 무대에 오른 이후에는 활동이 없는 상태 입니다. 현재는 어떠한 활동을 하고 있는지 더 궁긍하네요.



한예슬 인스타

한예슬 측근에 따르면 최근 남자 친구와 주위의 시선을 피하거나 신경쓰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사람들이 몰리는 핫 플레이스 에도 남자 친구와 다정하게 출몰하기도 하며 주위에도 자신의 남자 친구를 소개하는 등 달달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한예슬는 예전 인터뷰에서 솔직히 어렸을 때는 두렵고 조심스러운 것도 많아 비밀 연애를 찬성했다. 그러나 비밀 연애를 하기에 너무 제약이 많고 그 시간들이 얼마만큼 아름다울 수 있을지 모르겠다 말하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아름다운 시간을 만들고 싶다는 말처럼 한예슬은 당당히 남자 친구의 존재를 발표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한예슬은 또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상형을 구체적으로 공개한 적 있었는데요. 현재의 남자친구인 류성재가 떠오르게 합니다.




한예슬은 사실 이상형이라는 게 없다면서도 강아지상 , 하얀 피부, 속쌍꺼풀, 단정한 옷차림 등을 이상형의 조건으로 꼽았었는데요. 해당 방송에서 한예슬은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나는 은근히 리드하는 스타일이다. 애인이 리드를 당해주는 게 좋다며 데이트 비용에 대해서는 여유 있는 사람이 내야지. 내가 다 할 테니, 몸만 오라고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남자친구 너무 부럽네요.


한예슬은 많은 축하를 받은 이후 저희 사랑을 축하해주시고 축복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남자친구가 10살 이나 어려 강아지라고 부른다며 귀엽고 다벙하고 러블리하고 무엇보다 함께 있으면 너무 행복하다, 제가 예쁘게 잘 키워보겠다. 감사하다며 찐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행보에 동료 연예인들도 폭팔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개그우먼 홍현희는 언니 너무 축하해요. 예슬 언니 잘 부탁드립니다. 매닝매일 행복하게 하주세요 라고 댓글을 달았고 웹툰 작가 야옹이는 진짜멋있어요.
배우 박은혜는 피드를 보는 나도 미소 한번 더 지어지내 축하해 등 진심과 애정어린 댓글들이 많이 달리고 있습니다.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 운빨로맨스 커튼콜


배우 한예슬 나이 인스타 통해 남자친구 공개 10살 연하 비연예인

배우 한예슬이 자신의 인스타 공식계정을 통해 남자친구를 소개한다면서 3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는데요. 진짜 남자친구가 맞는지 아니면 오빠인지(친오빠 혈육) 네티즌들 사이에서 깁론을박이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