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젝스키스 장수원(올해 나이 42세)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 입니다. 6월 11일 연애 매체에 따르면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은 현재 결혼을 준비중으로 연말쯤 결혼식 예식을 올릴 계획을 준비중이나 정확한 날짜는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장수원 예비신부 누구?


예비신부는 1살 연상(올해 43세) 비연예인
연예계 종사자로 톱 배우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는스타일리스트 라고 알려졌는데요. 이후 매체 보도를 통해 신상이 일부 공개 되기도 했는데요. 장수원의 예비 신부 지모 씨는 현재 배우 정경호, 양세종, 김재욱 등 연기자들의 스타일을 담당하고있다고 합니다.




장수원 나이 프로필


출생 : 1980년 7월 16일 (올해 42세)
고향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체 : 키 171cm, 몸무게 57kg, 혈액형A형
가족 : 부모님, 형



장수원 어린시절



학력
잠원초등학교 (졸업) / 신반포중학교 (졸업) / 세화고등학교 (중퇴) /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병역
육군 15사단 승리부대 제15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2009년 12월 30일 ~ 2011년 10월 20일)


젝스키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젝스키스, 제이워크, 솔로)

소속 그룹
젝스키스, 제이워크(J-WALK)

포지션 리드보컬
1997년 젝스키스 정규 1집 학원별곡 데뷔



젝스키스 24주년


장수원은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고 2000년 5월 공식 해체한 젝스키스는 2016년 MBC 무한도전 토토가를 통해 재결합하게 되었습니다. 젝키 멤버들 중에서 가장 재결합을 많이 바랐던 멤버라고 하는데요. 여러 방송에서 언급된 내용만 봐도 멤버들 간 연락망의 중심이 장수원이었고 젝키 결성 과정 때는 그를 제외한 다른 멤버들은 다들 서로 어떻게든 지인관계로 연결되어 있었고 그만 아무런 연줄없이 혼자서 들어왔었는데, 지금 와서는 재결합의 중심이 되었다는 걸 보면 인간관계가 매우 좋다는 평 입니다.




멤버인 강성훈이 사기 사건에 연루되어 재판을 받을 때도 직접 나서서 공탁금을 걸고 재판을 참관하기도 했으며, 이에 대해 좋지 못한 반응을 보이는 사람들에게 내가 내 친구 만나러 간다는데 무슨 말들이 많냐 는 일침을 가하기도 했고 연예계를 떠나 일반인으로 살고 있는 고지용과도 자주 연락하며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현재까지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수원 결혼 발표


장수원과 예비신부는 사랑과 신뢰로 서로를 의지하며 예쁜 사랑을 키워오다 최근 결혼을 결정했다고 밝현ㅅ는데요. 열애 당시부터 거리낌 없이 주위 지인들에게 서로를 소개해 온 두 사람은 지인들에게 조심스럽게 결혼을 알리고 축하를 받고 있다고 합니디



젝스키스 결혼 상황


젝스키스는 이재진에 이어 장수원까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며 연이어 경사를 맞았는데요. 같은 해에 두 명의 멤버가 결혼에 골인하면서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은지원 - 이혼
강성훈, 김재덕 - 미혼
고지용, 장수원, 이재진 - 결혼

젝스키스 이재진 결혼 발표 나이 예비신부 동생 이은주 화제

1세대 원조 아이돌 젝스키스 이재진이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이재진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5월 11일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doitreview.tistory.com




장수원 13세 연하 전 여자친구 4년만에 결별


장수원은 지난 2014년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로맨스가 더 필요해 에서 여자친구가 있음을 직접 고백했는데요. 상대는 일반인이였고, 당시 13세 나이 차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ㄷㅎ) 모델로 활동 했었으며 장수원은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스스럼 없이 드러내기도 했었는데요. 안타깝게도 4년간의 열애끝에 결별했습니다.



장수원 인스타그램 주소


http://instagram.com/suwonjang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