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전현무가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고정으로 완전히 복귀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400회 특집 관련 전현무가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전현무는 400회를 기점으로 나 혼자 산다 에 복귀하게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2013년 3월 첫 방송한 나 혼자 산다는 오는 6월 11일 400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전현무 나이 프로필


출생 : 1977년 11월 7일 출생 나이 45세
고향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본관 : 천안 전씨
신체 : 키 173cm 몸무게 77kg, 혈액형 B형
가족 : 양친, 사촌 여동생 전희영, 5촌 조카 박로이 , 큰아버지 전무식 , 반려견 또또

전현무 인스타그램





학력
서울영도초등학교 (졸업) / 신목중학교 (졸업) /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 / 졸업) /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영어영문학·사회학 / 학사)

소속 SM C&C
2004년 YTN 공채 8기 앵커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방송인 전현무가 나혼자산다에 복귀 하는 것은 지난해 2019년 한혜진과 결별 후 동반 하차한 지 2년 만 입니다. 전현무는 나혼자산다 400회 특집에 참석하며 오랜만에 무지개 회원들과 만남을 가졌는데요. 복귀한 전현무가 어떤 소감을 털어놓았을지 궁금합니다.




전현무는 노홍철에 이어 무지개 모임 2대 회장으로 나혼자산다를 전성기로 이끈 장본인 인데요. 2017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을 차지하면서 아나운서 출신 최초의 대상 수상자 타이틀을 얻기도 했습니다.




현재 나혼자산다는 개그우먼 박나래, 기안84, 샤이니 키, 배우 성훈이 고정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특별 게스트들이 깜짝 출연해 혼자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전현무가 자신이 없는 동안 나혼자산다를 어떻게 평가할지도 궁금한 대목 입니다.




전현무의 컴백으로 무지개 회원들과 다시 한 번 찰떡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며 다시 한번 나혼자 산다의 전성기가 찾아오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전현무 북촌 한옥스테이 위치


전현무 집 위치는 서울 성동구 금호동 서울숲푸르지오 아파트이며 현재는 이사를 준비하며 인테리어로 인해 한옥집에서 머물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현무 한옥집 위치는 북촌 한옥마을로 머물고 있는 호텔은 청연재 한옥호텔 입니다.

전현무 자동차는 다양한 차들을 소유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랜드로버, 미니쿠페, 벤틀리 등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한옥 스테이 뜻

tvN 윤스테이 방송 이후 한옥 스테이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자연과 전통이 어우러진 한옥에서의 하룻밤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선사했는데요. 한국관광공사 에서는 한옥스테이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한옥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만든 우수한 한옥 숙박 인증 브랜드 이름이기도 합니다.

청연재 한옥 호텔

전현무 한옥집 청연재 한옥호텔 위치

주소는 서울시 종로구 북촌로6길 13-2 에 위치한 청연재 한옥호텔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현무 이혜성 결혼


전현무가 나혼자산다에 복귀 한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현재 여자친구인 이혜성과의 교체 및 결혼에 대한 부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전현무 나이 45세, 이혜성 나이 30세로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5살 차이가 납니다.


이혜성 나이 프로필


이혜성 나이는 92년생 올해 30세 입니다. 2016년 KBS 공채 43기로 입사했습니다. 서울대학교를 졸업했으며 경영학과와 부전공으로 식품영양학 학사 입니다. 참고로 전현무는 전현무는 연세대 출신(영어영문학, 사회학 석사)입니다.




2020년 5월7일에 KBS에 사표를 냈으며 이후 프리랜서로 전향을 했는데요. 현재는 전현무가 있는 SM C&C 소속 입니다.



이혜성이 방송에서 타고다니는 차량은 미니 클럽맨 차량으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커피가루 알갱이를 먹으며 하루 16시간 공부한 일화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이유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장으로 활약했던 전현무는 지난 2019년 3월 무지개 회원이자 전 여자친구인 모델 한혜진과 결별 사실이 알려진 후 동반 하차한 바 있는데요. 이듬해 무지개 회원 중 한 명인 웹툰 작가 기안84의 에피소드에 출연했지만, 정식 복귀는 아니었습니다.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 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으며 한혜진의 나이는 83년생으로 39세 전현무와는 6살 차이가 납니다.


나혼자산다 김지석 하석진 이장원 나이 맨케이브 뜻 드라마 월간집

데뷔 20년 차 배우 김지석이 싱글 라이프를 공개 합니다. 김지석의 본명은 김보석(金寶石) 이며 1981년 4월 21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김지석의 키는 181cm 몸무게 71kg 혈액형 AB형 입니다.

doitreview.tistory.com

나혼자산다 남윤수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플랜테리어 자취러

나혼자산다 새싹특집 에서는 보조개가 매력적이고, 넷플릭스 인간수업을 통해서 거칠고 파격적인 일진 연기와 괴물에서의 오지훈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백상예술대상 신인상 후보에 오르

doitreview.tistory.com

나혼자산다 이장우 나이 집 위치 호르몬 다이어트 차 자동차 수영장 바디프로필 도전 일상

나혼자산다에서는 배우 이장우가 대국민 앞에서 100일 뒤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하며 대국민 다이어트 선언을 했었는데요.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본격적으로 호르몬 다이어트에

doitreview.tistory.com

나혼자산다 2PM 준호 갓세븐 진영 나이 집 위치 아파트 자동차 정보 정리

나혼자산다 2PM 준호 나혼자산다 397회에서는 어머나 반갑습니다 5탄 으로 2pm 준호가 출연했습니다. 우리집으로 가자던 우리집 열풍을 불러일으킨 우리집 퍼포먼스와 함께 방구석 단독 콘서트를

doitreview.tistory.com

나혼자산다 기안84 김충재 나이 여주 공원 금은모래강변공원 김흥배 도예 명장 도자기 공방

나혼자산다 기안84편 396회에서는 기안84가 김충재와 함께 여주로 도자기 체험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오랜만에 무지개 모임에는 김충재가 등장했는데요. 쌈디는 충재씨 전시회를 간 적이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