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넷플릭스 공포영화


2019년 8월  촬영을 완료하고 지난해 개봉할 예정이였지만 개봉이 무산되었던 이성민, 김유정, 박해준, 남다름 주연의 미스터 스릴러 영화 제8일의 밤 이 결국 7월 2일 넷플릭스 공개를 확정했다는 소식입니다. 이에 넷플릭스는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제8일의 밤 정보

제8일의 밤 포스터

The 8th Night (Je8irui bam) 2019 년
개봉 : 2021년 07월 02일
장르 : 미스터리/스릴러
상영시간 : 150분
제작 : 곰픽쳐스
공동제작 : 고고스튜디오
각본 감독 : 김태형
출연진 : 이성민, 박해준, 김유정, 남다름, 이얼


김태형 감독 데뷔작


김태형 감독의 첫번째 작품이자 각본과 연출을 맡았는데요. 국내에서 흔하지 않은 오컬트 미스터리&스릴러 장르로 티저 영상만으로도 지리게 만드는데요. 신선한 설정으로 한국적인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으로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오컬트 무비(Occult Movie)
과학적으로 해명할 수 없는 신비하고 초자연적 현상을 소재로 한 영화, 할리우드에서는 엑소시스트 시리즈, 컨저링 시리즈, 콘스탄틴 등이 대표적. 악령과 귀신의 실체를 파헤치고 퇴마 의식을 통해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제8일의 밤 영화 줄거리


미스터리 스릴러 오컬트 장르인 제8일의 밤은 7개의 징검다리를 건너 세상에 고통으로 가득한 지옥을 불러들일 깨어나서는 안 될 것 의 봉인이 풀리는 것을 막기 위해 벌어지는 8일간 사투를 그리고 있는데요.


완전, 불멸, 다시 태어남을 의미하는 숫자인 8을 무한의 기호를 표시해 독특하고 흥미로운 소재로 만들어 냈는데요. 마치 곡성과 사바하를 연상케 하면서 밤 시리즈의 새로운 탄생인, 제8일의 밤 너무 기대됩니다.



출연자 정보




이성민

이성민 ( 박진수 역 )


깨어나서는 안 될 것 의 봉인이 풀리지 않도록 지키는 자의 운명을 타고난 박진수.

드라마 미생 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고 군 :민란의 시대, 공작, 목격자 등의 영화에서 시대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캐릭터에 실감과 입체감을 부여했던 이성민.

이성민은 촬영이 끝날 때쯤, 문득 시나리오 표지에 적혀있던 금강경의 문구가 생각났다. 처음 시나리오를 접하고, 영화를 준비하고, 촬영이 시작되고 끝날 때까지의 과정들이 쫙 스쳐가는 경험을 했는데 생각만큼 잘 만들어질 것이라 확신하고 있다.

좋은 영화가 되어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 받는 작품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 소감을 밝혔습니다.




1968년 12월 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54세



박해준

박해준 ( 김호태 역 )

7개의 죽음을 수사하는 강력계 형사 김호태

미생, 부부의 세계 등의 드라마와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와 독전 등의 영화에서 개성과 매력을 입증한 박해준은 괴이한 모습으로 발견되는 7개의 죽음을 수사하는 강력계 형사 김호태 역으로 분했습니다.

박해준은 이성민 배우와 함께 작업해서 기뻤다며 새로운 느낌의 너무나도 재미있는 영화가 탄생할 것 같다는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본명 박상우
1976년 6월 14일 출생 나이 46세, 부산광역시 출신
키 185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

학력
금성고등학교 (졸업) / 한국예술종합학교로고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예술사)

가족
배우자 오유진 (1981년생), 슬하 2남, 사촌 태인호

2004년 영화 가족 데뷔 플레오이엔티 소속

박해준 인스타그램



김유정

김유정 ( 애란 역 )

비밀을 가진 소녀
7개의 징검다리에 얽힌 미스터리를 증폭시키는 애란

추격자 부터 우아한 거짓말, 드라마 해를 품은 달, 구르미 그린 달빛 등 화제의 작품에 출연했던 김유정

김유정은 깊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영화로 내 자신을 다시 한 번 돌아보게 해주었다며 모든 스태프 분들과 배우 분들과 함께 고생했고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제8일의 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1999년 9월 22일 출생 나이 23세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 출생
키 164cm, 혈액형 O형

가족
아버지 김상패(1961년생) / 어머니 목선미(1968년생) / 오빠 김부근(1993년생) / 언니 김연정(1996년생) / 육촌 오빠 권민제

학력
서울금호초등학교 (전학) / 서울대명초등학교 (전학)/ 대화초등학교 (졸업) / 대송중학교 (졸업) /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전학) /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 / 졸업)

2003년 CF 크라운제과 - 크라운산도 데뷔 어썸이엔티 소속 배우

김유정 인스타그램



남다름

남다름 ( 창석 역 )

동자승 청석

소년의 순수함과 밝은 모습으로 제8일의 밤에 온기를 더할 남다름

남다름은 감독님과 스태프 분들의 따듯한 배려 덕분에 청석 역으로 생활할 수 있었고, 특히 이성민 선배님 덕분에 더욱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든든한 현장이었다고 전했습니다.



2002년 6월 13일 출생 나이 20세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출생

가족
부모님, 여동생(2004년생)

학력
정천초등학교 (졸업) / 정천중학교 (졸업) / 율천고등학교 (졸업) /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 전공 / 재학)

2009년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 데뷔 마지끄 엔터테인먼트 소속



티저 예고편

존재하지만 존재하지 않는 8번째 밤
절대 눈을 뜨지 마라
봉인이 풀리고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의 신세계!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숨 막히는 긴장감 속 그것의 봉인을 지켜야만 하는 자들의 운명을 건 사투를 담고 있는데요.


과거 검은 것과 붉은 것으로 나뉘어 절대 만날 수 없도록 사리함에 봉인된 깨어나서는 안 될 것. 의문의 죽음이 하나둘씩 발생하면서 세상에 다시 깨어나려 하는 그것은 소름 끼치는 붉은 눈의 모습을 하고 있어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고 있습니다.



사리함이 열리면 어떻게 되는 겁니까? 라고 묻는 동자승 청석(남다름)의 순수한 물음으로 시작하는 티저 예고편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2021년 기대되는 공포영화 제8일의 밤 이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