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나혼자산다 새싹특집 에서는 보조개가 매력적이고, 넷플릭스 인간수업을 통해서 거칠고 파격적인 일진 연기와 괴물에서의 오지훈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백상예술대상 신인상 후보에 오르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라이징 스타 인데요. 새싹 자취러의 모습을 공개한다 남윤수의 일상이 공개 됩니다.


남윤수 나이 프로필

이름 : 남윤수 (Nam Yoon-Su)
출생 : 1997년 7월 14일 (25세)
고향 : 경기도 남양주시

신체 : 키 187.7cm 몸무게 64kg, 신발사이 280mm,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 형 2명, 반려묘 차차, 보보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 졸업)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 재학)

에이전시가르텐 소속 이며 2014년 8월 CeCi (쎄씨) 모델로 데뷔 했습니다.


남윤수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nam_yoonsu


짝눈이며 왼쪽은 쌍커풀이 있고 오른쪽은 왼쪽보다 라인이 얇으며 코와 왼쪽 눈 밑에 점이 있고 보조개가 깊은 얼굴형 입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5개의 모델 에이전시에서 모델학과에 오디션을 보러 왔는데 오디션 후 5군데 전부 콜이 들어왔다고 하는데요. 이 때 에이전시가르텐과 계약을 하고 2014년 18살에 CeCi (쎄씨) 화보로 데뷔, 이후 패션지, 패션쇼, 룩북, 뮤직비디오 등 모델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좌우명은 최고보다 최선을 다하자 라고 하네요.



나혼자산다 남윤수


독립 9개월 차인 자취 새내기 남윤수는 잠옷 위에 후드를 걸치고 외출을 하는 내추럴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혼자서 순대국 집을 찾은 남윤수는 하루 한끼는 무조건 혼밥을 한다며 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특대 사이즈의 순대국을 폭풍 흡입하는 프로 혼밥러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남윤수는 키 187cm의 큰 키에도 불구하고 복층 원룸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여주며 놀라움을 자아내는데요.




장을 보기 위해서 마트를 찾은 남윤수는 무조건 싼거, 싼 물건을 구입하는 장보기 철학은 물론이고 웬만한 거리는 걸어 이동하는 뚜벅이 라이프로 초보 자취러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남윤수는 운세를 확인하며 인생 역전을 꿈꾸며 복권 집을 찾았고 소소하게 5천원 복권으로 행복한 상상을 한다는 남윤수는 복권 1등 당첨과 전세살이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아 복권을 긁기 시작하는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새싹 자취러 남윤수는 자취러들의 로망인 플랜테리어로 집 꾸미기에 나섰는데요. 무거운 반려 식물 화분을 끌고 창가 쪽으로 겨우 옮긴 그는 식물에 이름까지 지어주며 흡족해하는데요.



남윤수는 첫 독립 후 자취 생활에 완벽하게 적응하며 행복한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엄마와 아빠 전화 통화 후 눈물을 펑펑 쏟는 뭉클함을 자아내는데 과연 어떤 사연일까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