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장기용과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의 뜬금없는 열애설이 제기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어제 자 5월 27일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럽스타를 했다고 주장하며 열애 의혹을 제기 했습니다.




이에 따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장기용과 손연재의 열애설을 주장하는 글들이 확산 되기 시작했습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SNS에 비슷한 구도의 부산 바다가 게재됐다는 점을 들어 럽스타그램 의혹을 제기한것인게요.


손연재 인스타그램
장기용 인스타그램


럽스타그램을 주장하는 본문에는 두 사람이 부산 바다를 찍은 인스타그램 게시글이 나란히 담겼있었고 게시물은 같은 날인 지난 4월 25일 올라왔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바다도 같고 구도가 너무 비슷하잖아 라는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이 사귀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특히 장기용이 사진 하단에 달달하네 부산? 제법이네 부산. 욘노무손 이라며 남긴 글도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을 만드는데 근거가 되었습니다. 한 네티즌은 욘노무손이 문맥상 너무 맥락 없고 뜬금없다 라며 그 의미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 것인데요.



장기용 손연재 나이


'법이네부산 ''노무'' 손욘제 잖아 손연재라며 손연재 쓰려고 억지로 끼워 넣은 것 아니냐?라고 추측했습니다. 하지만 욘노무손은 요놈의 손 을 변형한 말로 보이며,이놈의 자식을 뜻하는 부산 사투리 이기도 합니다.



한편 과거 장기용의 인터뷰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장기용은 지난 2014년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병아리같이 생긴 사람 좋아해요. 예를 들면 손연재씨 같은 분위기요 라고 이상형으로 손연재를 언급하기도 했었습니다.


장기용 손연재 열애설 부인


오늘 장기용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매체에 장기용 배우는 손연재 씨와 모르는 사이 라고 한다며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 으로 부산에 갔을 때 찍은 사진이라고 밝혔습니다.



장기용은 올해 나이 30세로 현재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신우여역을 맡아 열연 중입며 손연재는 올해 나이 28세로 현재 리프 스튜디오 체조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장기용 손연재 열애설에 대해서 손연재가 대표로 있는 리프 스튜디오 측도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두 사람다 열애설을 부인한 것으로 보아 현재까지는 단순한 해프닝으로 밖에 볼 수 없는데요. 접점이 전혀 없는 모르는 사이라니.. 이번일로 잘되지는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장기용 나이 프로필


출생 : 1992년 8월 7일 (30세)
고향 : 울산광역시
신체 : 키187cm, 혈액형B형
가족 : 부모님, 형(1989년생)

학력
울산중학교 / 울산고등학교 (졸업) / 서경대학교 (재학 /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전공)


손연재 나이 프로필

손연재 / 孫延在 / Son Yeonjae
본관 밀양 손씨
1994년 5월 28일 출생 (28세)

신체 : 키 165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
종목 : 리듬체조
소속 : 리프스튜디오
가족 : 부모님, 반려견 두부

학력
세종초등학교 (졸업) / 광장중학교 (졸업) / 세종고등학교 (졸업) / 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 / 학사)



간 떨어지는 동거 몇부작 인물관계도 웹툰 원작 실사화 cg 비교

tvN 드라마 마우스 종영 이후 2021년 5월 26일 오늘 첫방송을 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나 작가의 웹툰 : 간 떨어지는 동거)으로 한 tvN 수목 드라마, 방송 전 중국 자본 투입으로 논란이 되긴 했지만 중

doitreview.tistory.com

배우 송혜교 나이 한남동 빌딩 195억 건물 매입 화제 위치 근황

배우 송혜교가 반려견과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송혜교 인스타그램에는 Night Night 라고 적고 송혜교가 반려견을 안고 뒤에서 개구지게 올려보는 얼굴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투명한

doitreview.tistory.com

중국 자본 아이치이 제작 드라마 간떨어지는동거 장기용 이혜리 나이

tvN 수목드라마인 마우스의 뒤를 이어 수목 10시반 드라마로 편성된 간떨어진 동거, 중국의 스트리밍 업체인 아이치이의 첫 오리지널 제작 드라마 이기도 한데요. 2021년 5월 방영 예정으로 장기용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